헬조선


John
24.03.01
조회 수 897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3FAfkR7GMn4

병신가튼 지잡대 가느라 부모돈 버릴 바에야 엄마를 설득해서는 라오스에서 보지나 한마리 엎어와서는 임신시킴. 지잡대 졸업장 있어봤자 좃소나 댕기면 다행인데 차라리  딸배하면 되지 씨발. 라오스애들 생활력 좋음. 편돌이 놀아도 애새끼 먹여살리는 애들. 

마눌새끼는 한글 배우는대로 일하면 되고, 그쯤에는 애새끼덜 학교 댕기겠지 씨발. 학교 보내면 별로 걱정할 거 없음. 핵교에서 밥 주고, 태권도 학원에나 보내놓으면 관장새끼가 집에 데려다 놓음.

 

그리고 무엇보다도 20대 젊은 나이에 빠구리를 할 수 있다는 것. 20대부터 애새끼 키우면 50대에 독립시키면 그 다음부터는 폐지 안 주울 정도의 저축은 모이제. 라오스년이 아파트 사달라고 개지랄하지 않는 이상. 병신가튼 아파트만 안 사도 인생 살만하지 씨발. 애새끼덜 장가, 시집 50대 초반에 다 보내고서는 그쯤에 질리면 황혼 이혼 쎄리고서는 모아놓은 돈을 가지고, 다시 태국이나 베트남에 가서는 20대 씨발년들 보지에다가 존나게 쳐 박는 50대 한국 푼터중년이 되어서는 말년을 보낸 뒤에 국민연금 개시되면 대애충 살다가 뒈지면 끄~읏.

라오스년 데리고 신림동 오피스텔 정도에서만 살아도 애새끼 유모차 끌면서 팔짱끼고 댕기면 신림동 30대 루저년, 노총각 병신새끼덜 그냥 부러워서 지려버리제. 

 

몽족 18살 따리 엎어오면 처녀막 개통도 쌉가능. 이 보지의 처녀막은 내가 개통해서는 내 좃만 드나들게 할 수 있다. 내 좃맛만 아는 년으로 길들여서는 키우면 꿀잼이지 씨발. 로망이지 씨발. 다른 놈 좃맛을 알려고 하면 바로다가 결혼 파토내고, 서로 갈 길 가는 것으로.

중년 이후에 돈 좀 잘 벌게 되면 마눌 허락받고 한마리 더 엎어와도 되고. 물론 처녀막 있는걸로다가. 혼인신고는 했다고 구라치거나 들켜도 뭐 한국에는 사실혼이라는게 있어서 굳이 안 해도 괜찮아라고 사기치면 끄~읏.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59 0 2015.09.21
27748 대학축제 일석이조 4 new 헬조선탈조선 1316 2 2015.09.24
27747 명절엔 꼰대들 지랄병이 극에 달하기 마련인데. 5 new 히로토 1128 4 2015.09.24
27746 “산속 ‘살려달라’ 젊은 여성 비명” 신고에 경찰 70명 출동해보니… 5 new 서울사람 1100 7 2015.09.24
27745 헬조선의 헬라이더들 7 new 짱재혁이 1087 0 2015.09.24
27744 아직까지도 한국사회가 공정한 경쟁사회고 정의있다 생각한다면 할복하라. 3 new 탈조선은생존 1325 5 2015.09.24
27743 '일하는 노년' 60대 고용률 20대 추월 3 new 헬조선탈조선 1156 2 2015.09.24
27742 헬조선에서 이런 분들은 어떻게 판단해야 되냐? 4 new 육노삼 1008 3 2015.09.24
27741 헬조선 군대 똥군기 없애는 법 5 new 사회정의 1055 4 2015.09.24
27740 헬조선의 층간소음 없애는 법. txt 15 new 사회정의 1091 3 2015.09.24
27739 우리의 소원? 웃기지마. 2 new AndyDufresne 1279 2 2015.09.24
27738 댄싱킹 세종.JPG 4 newfile sddsadsa 1196 5 2015.09.24
27737 명절 차례상 비용에 관하여 // 틀을 깨지 못하면 이용당하기만 합니다 txt. 7 new 탈죠센선봉장 1011 6 2015.09.24
27736 윤치호 일기.txt 3 new 이거레알 1108 5 2015.09.24
27735 아직까지 소요사태가 없는 것 보니 통제시스템은 잘 작동한다. 그러나... 4 new AndyDufresne 1146 3 2015.09.24
27734 그래서, 넌 요금 얼마내니? 4 newfile 식칼반자이 1386 4 2015.09.24
27733 아직도 뜨듯미지근한 야권말을 믿고 있나요? 9 new 죽창을베개삼아 1054 1 2015.09.24
27732 국뽕 먹으면 이리 된다. 국뽕에 조심하자. 4 new rob 1090 6 2015.09.25
27731 헬고(구)려, 헬백제, 헬신라가 아니고 헬조선인 이유. 88 new Recht-und-Freiheit 1346 3 2015.09.25
27730 여기에도 수 많은 조선까 짱깨와, 조선까 쪽바리가 있다. 8 new Recht-und-Freiheit 1182 1 2015.09.25
27729 헬조선이 북한이나 시리아 보다 더 헬인 이유. 1 new rob 1498 3 2015.09.25
1 - 9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