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0XXwwFvnSI0

스크린샷 2024-03-01 000142.png

이스라엘은 1차 도입하고서는 이미 손절했다고 칸다. 

 

하마스랑 알자지라 건물 폭격할 때에도 못 써먹었다고 칸다. 내부무장창이 씹창이라서 폭탄 운용이 안 됨. 덤으로 엔진에 부하가 가서는 띄우면 엔진 들어내야한다고 칸다. 유사시에 띄우지도 못하는 병신 전투기를 조까고 팔아먹고 있다고 칸다.

독일공군의 과부제조기로 유명하던 F-104 꼬라지 날 거라고 칸다.

 

F-35B, F-35C 도 병신이라서 일본항공모함의 F-35들 띄우지도 못 함. 일본은 항공모함 없는 것이나 같다는 것은 다행.

 

스크린샷 2024-03-01 000549.png

 

그런데 KF-21도 아직은 폭장장비 동기화도 못했다고 칸다.

 

중공의 J-20도 지상기지에 치장용이라고 그러고, 5세대 전투기라는 것 자체가 개판.

 

미국의 속국인 일본이 이제와서 YF-23을 부활시키려는 것도 뭐 그러한 그림이라고도 칸다. 일본에게 하청 줘서는 F-23이라도 부활시켜서 대안으로 쓰자는 것.

 

스크린샷 2024-03-01 001735.png

F-35 병신새끼를 398대 도입한다고 카다가 272대를 감축하고는 126대 밖에 도입 안 한다고, 그리고 272대는 동맹국에게 떠넘길려고 칸다고 한다.

 

스크린샷 2024-03-01 001838.png

 

그리고 272대 줄인 것 중에서 104대는 구형 F-15 개량형으로 채운다고. 말은 안 하지만 F-35는 실패한 전투기라고. 미국 씨발 사기꾼 개새끼덜 한국에 쳐 팔아먹으려고 하는 것이다.

 

한일전쟁 일어나면 요꼬라지남. 현해탄에서 일본 항모 전개. F-35 출격데쓰요. 아따 안 뜨는데요잉. 엔진고장 신호 뜨는데요잉. 아따 데크로 격납하고는 다음 비행기 띄우랑께. 아따 뜨긴 떴다. 아따 국군 대가리에 폭탄 떨궈버리자잉. 씨벌 새끼덜아.

우격다짐으로다가 몇 대 떨구고 옴. 폭장창이 작아서 몇 대 못 떨굼 우쟀든 출격해서 임무완료하고 착륙까지 하기는 함. 정비반: 아따 요새끼도 엔진고장 뜨는데요잉. 본토에 가서 다시 고쳐 써야한당께요. 

 

F-35 병신새끼 비행기당 2~3소티 띄우고 나니까 죄다 전투불능 됨. 아따 씨발 토껴야 쓰겄다. 일본항모, F-35 병신전투기 때문에 왔다갔다 많이 하다가 별안간 한국 해군에 동선 포착됨. 

매복한 안창호잠수함: 씨벌 새끼덜 기다리고 있었다. 아따 어뢰 갈겨. 

일본항모: 퍼~펑. 펑펑펑펑펑펑. 야 씨발 격침이다. 전원 퇴함. 토껴 씨발.

 

6개월 후: 국군 견인선이 침몰함 건져서는 어뢰 빵구 메꾸고는 함 개명함. 울산 앞바다 희귀종 고래 보리고래함으로 개명됨. KF-21 함재기 탑재. 공짜로 항모 한 척 생김. 꺼~억. 도쿄폭격하러 가즈~아.

 

F-35 병신새끼를 계속 쓰면 그렇게 된다. 김씨 조선 미그21은 뜨기라도 하지 말이다.






  • 헬조선 노예
    24.03.01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37 0 2015.09.21
27742 헬조선 노력의 결말. 2 newfile rob 1108 6 2015.09.25
27741 헬조선이 시리아 보다 지옥인 이유. new rob 1025 0 2015.09.25
27740 헬머니들의 천국 헬조선 10 newfile 싸다코 1143 2 2015.09.25
27739 헬조선 명절 밥상 클라쓰 6 newfile 대한망국조센 1101 3 2015.09.25
27738 헬센징들은 과연 겸손한가? 2 new 대한망국조센 1419 6 2015.09.25
27737 역사 속 인물들의 죽창에 관한 명언 txt. new 탈죠센선봉장 1013 3 2015.09.25
27736 짜증나는 친척형..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8 1 2015.09.25
27735 대한민국의 정통성 3 new S1213123 1233 0 2015.09.25
27734 우리의 전통무기를 알아보자. -장태 편- (1) 1 new S1213123 1077 2 2015.09.25
27733 한국어는 어째서 알타이어족에 속하지 않는가 26 new Delingsvald 1154 6 2015.09.25
27732 김무성 찍고 탈출하겠다는 놈들.... 18 new S1213123 996 7 2015.09.25
27731 차기대선은 딱 두가지 가능성이다.. 3 new 헬보이!!!!! 1118 5 2015.09.25
27730 신용불량자들이 꼭 봐야 할 영상. 1 new 서울사람 1254 2 2015.09.25
27729 헬조선에서 결혼 적령기란? 9 new 대한망국조센 1051 4 2015.09.25
27728 이번 추석 때, 안 내려가고 집에 있을거다. 11 new AndyDufresne 1109 4 2015.09.25
27727 그냥 담백하게 일만 하고싶다! 하지만! 4 new 뉴오덕 1072 5 2015.09.25
27726 헬조선 명절에 듣기싫은말 2 new 대한망국조센 1319 2 2015.09.25
27725 헬조선 명절에 이런말을 한다면... new 도시락 1052 0 2015.09.25
27724 강철군화의 저자 잭런던이 조선에 와서... 3 new 죽창을베개삼아 1298 6 2015.09.25
27723 헬조선에서 국민을 호구로 아는 닭그네정부의 만행 1 new 여기가지옥이다 1084 0 2015.09.25
1 - 94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