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의미있는 소득도 없는 새끼가 경제위기 터지든말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애초에 의미있는 소득도 없는 새끼가 경제위기 터지든말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14 | 0 | 2015.09.21 |
| 27727 |
헬조선 노력의 결말.
2 |
rob | 1108 | 6 | 2015.09.25 |
| 27726 |
헬조선이 시리아 보다 지옥인 이유.
|
rob | 1024 | 0 | 2015.09.25 |
| 27725 |
헬머니들의 천국 헬조선
10 |
싸다코 | 1141 | 2 | 2015.09.25 |
| 27724 |
헬조선 명절 밥상 클라쓰
6 |
대한망국조센 | 1101 | 3 | 2015.09.25 |
| 27723 |
헬센징들은 과연 겸손한가?
2 |
대한망국조센 | 1416 | 6 | 2015.09.25 |
| 27722 |
역사 속 인물들의 죽창에 관한 명언 txt.
|
탈죠센선봉장 | 1011 | 3 | 2015.09.25 |
| 27721 |
짜증나는 친척형..
1 |
진정한애국이란 | 1098 | 1 | 2015.09.25 |
| 27720 |
대한민국의 정통성
3 |
S1213123 | 1227 | 0 | 2015.09.25 |
| 27719 |
우리의 전통무기를 알아보자. -장태 편- (1)
1 |
S1213123 | 1075 | 2 | 2015.09.25 |
| 27718 |
한국어는 어째서 알타이어족에 속하지 않는가
26 |
Delingsvald | 1154 | 6 | 2015.09.25 |
| 27717 |
김무성 찍고 탈출하겠다는 놈들....
18 |
S1213123 | 987 | 7 | 2015.09.25 |
| 27716 |
차기대선은 딱 두가지 가능성이다..
3 |
헬보이!!!!! | 1114 | 5 | 2015.09.25 |
| 27715 |
신용불량자들이 꼭 봐야 할 영상.
1 |
서울사람 | 1251 | 2 | 2015.09.25 |
| 27714 |
헬조선에서 결혼 적령기란?
9 |
대한망국조센 | 1046 | 4 | 2015.09.25 |
| 27713 |
이번 추석 때, 안 내려가고 집에 있을거다.
11 |
AndyDufresne | 1107 | 4 | 2015.09.25 |
| 27712 |
그냥 담백하게 일만 하고싶다! 하지만!
4 |
뉴오덕 | 1071 | 5 | 2015.09.25 |
| 27711 |
헬조선 명절에 듣기싫은말
2 |
대한망국조센 | 1315 | 2 | 2015.09.25 |
| 27710 |
헬조선 명절에 이런말을 한다면...
|
도시락 | 1050 | 0 | 2015.09.25 |
| 27709 |
강철군화의 저자 잭런던이 조선에 와서...
3 |
죽창을베개삼아 | 1292 | 6 | 2015.09.25 |
| 27708 |
헬조선에서 국민을 호구로 아는 닭그네정부의 만행
1 |
여기가지옥이다 | 1084 | 0 | 2015.09.25 |
일본 새끼덜 협박해서는 100억 받아내서는 태국년 20대 보지새끼 사서는 임신시킬건데 왜 씨발 새꺄. 요즘에는 베트남이 물이 좋더라고. 씨발 100억 쳐 받으면 싸물어주지만 아니면 일본 개새끼덜에게 혈채로 받아야제.
한국에서 100조 후려가는데 그냥 가만히 쳐 보고 있냐? 너도 억울하면 끼던가 이 개새끼야. 조까튼 새끼 쳐 웃기고 자빠졌네 병신새끼가 마.
100조 후려가는 거에서 100억은 갠세이 쳐서 받아내야제. 씨발 조까고 내 나와바리니까 말이다. 너는 그냥 조까는 나와바리도 못 챙겨먹는 병신이잖아 씨발 새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