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2.24
조회 수 21
추천 수 1
댓글 0








씹을 진짜 많이 대는 애들은 죄다 자궁적출하고 그 지랄하는거. 자궁이라는 기관이 의외로 감염에 취약함. 그러므로 진정한 씹구녕 보지년들은 자궁조차도 필요없게 된다. 

 

게다가 한국은 자궁적출수술 1위 국가임. 김건희 정도면 돈 많으니까 난소는 보존했을지도 모르지만. ㅋㅋㅋㅋㅋㅋ 일본의 AV 배우 새끼덜이 종종 배 아프다고 하면 보나마나 자궁에 심각한 부종이 생겨서는 적출하게 된다고 칸다.

 

김건희는 아마도 이미 자궁 드러냈으니 구녕만 앞구녕, 뒷구녕 석열이한테 무제한 대 줄 수 있음. ㅋㅋㅋㅋㅋㅋ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0284 0 2015.09.21
27880 보지가 얼마나 미련한지를 보여주는 노래 Penelope newfile John 31 0 2024.03.13
27879 뒤로는 비트코인 사재기 해놓고서는 앞으로는 구걸하는 거짓말장이 사기꾼 씨발새끼. 젤렌스키. new John 25 0 2024.03.13
27878 생각보다 너무 막강한 남한 내 중국의 영향력 1 new 노인 31 0 2024.03.13
27877 몽골제국과 마찬가지로 앵글로색슨 백인 중심의 신인종주의 신분제로 간다고 나는 이미 예견했었음. newfile John 43 1 2024.03.13
27876 헬쥬신의 인종 차별. 2 newfile John 47 1 2024.03.13
27875 90년대생 병신새끼덜은 지덜이 떨어질 차례가 되니까 지랄발광하는거지 씨발 것들. newfile John 27 1 2024.03.13
27874 우크라이나 새끼덜 비트코인 일제히 구매중. 비트코인 떡상. 윤석열도 밥숫갈 쳐 올림. 1 newfile John 20 1 2024.03.13
27873 헬쥬신의 미래. new John 29 1 2024.03.12
27872 한국에서 200충으로 살 수 없는 이유 new 노인 22 0 2024.03.12
27871 일본에서도 헬조선을 따라해서는 헬재팬이라고 한다고 칸다. 1 new John 35 0 2024.03.12
27870 공교육 버러지가 남성을 약하게 만든다. newfile John 155 1 2024.03.12
27869 본좌는 룸살롱, 가라오케를 좋아하지 않는다. 남성이 힘빠지게 만드는 곳들. 호구푼터남 병신것들. new John 25 1 2024.03.12
27868 남성에게 어떤 문제는 시간이 지나면 해결이 됨. 어떤 문제는 시간이 지나도 절대로 해결이 되지 않는다. new John 32 1 2024.03.12
27867 북한과 남헬쥬신과 일본의 공통점. newfile John 26 1 2024.03.12
27866 일본과 한국의 잃어버린 30년의 공통점. new John 23 1 2024.03.12
27865 IT, 4차산업이 개좃인 이유. new John 30 1 2024.03.12
27864 리아트리스 말대로 조까튼 IT를 버려야 한다. newfile John 35 0 2024.03.12
27863 삼전·하이닉스서 수백명 美마이크론 이직…인재유출에 K반도체 초비상 new John 21 0 2024.03.12
27862 틀딱 개새끼덜의 종북이라는 개소리가 미친 개소리지 씨발 놈들. new John 18 1 2024.03.12
27861 치어리더는 삼성이제. 대구년들 걸레처럼 해댕기던 시절. new John 51 1 2024.03.11
1 - 36 - 1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