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2-14 175604.png

스크린샷 2024-02-14 175735.png

이낙연의 탈당으로 인해서 민주당 집권은 더 선명해졌다고 칸다. 이원욱, 조응천 불참으로 나가리 사이즈라고. 30석은 개뿔. 자신의 1석도 지키면 다행.

 

이낙연만 혼자 나가리 되고, 이준석은 제2의 피닉제짓으로 국짐당 지지율 반땡해가서는 이재명 당선.

이재명이 대학등록금 무료, 대학생들에게 생계급여급 국가용돈지급, 부자감세 철폐 공약만 하면 먹는 판이지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1 0 2015.09.21
1984 노무현이라는 씨발 새끼가 한 짓. 1 newfile John 711 1 2024.02.14
이낙연은 벌써부터 나가리 분위기라는데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1033 0 2024.02.14
1982 윤석열 설 명절 인사 송. 개웃김. newfile John 693 1 2024.02.14
1981 쿠팡 블랙리스트 보면 new 노인 606 0 2024.02.14
1980 한국 어느 중소기업의 이상한 해고, 채용 방식 newfile 노인 900 1 2024.02.14
1979 빨갱이의 근원. 조선왕조의 문자독점세대들을 한학하는 새끼들을 구축했던 세대를 인서울 조폭집단새끼덜이 ... 5 new John 898 0 2024.02.15
1978 노동계급이 자발적으로 소멸하는 나라. 정작 그 이전에 강남 중산층부터 하류화 됨. 강남새끼덜이야 말로 평... new John 909 0 2024.02.15
1977 헬쥬신에서 애새끼를 낳아서 핵교에 보내는 순간 내 인생은 끔찍해진다. feat 헬조선남. 1 newfile John 1266 2 2024.02.15
1976 일본은 다시 부활하고있지 new 킹석열 502 0 2024.02.15
1975 한반도경제는 퇴보의길로 가고있고 new 킹석열 850 0 2024.02.15
1974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999 0 2024.02.15
1973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26 0 2024.02.15
1972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49 0 2024.02.16
1971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890 1 2024.02.16
1970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08 1 2024.02.16
1969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30 1 2024.02.16
1968 한동훈과 국힘이 잘나가는건 new 킹석열 632 0 2024.02.16
1967 이준석이 여성부 없애자고할때 new 킹석열 1017 0 2024.02.16
1966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new 노인 1087 0 2024.02.16
1965 서울 강남 상황이 나빠지려면 2 new 노인 904 0 2024.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