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1-30 192511.png

이미 1992년에 망했어야 되는 현대건설 개새끼덜이 살아남은 방법. 매국.

 

현대새끼덜이 뭘 해도 안 될꺼 같으니까 왕회장 정주영 생전에 캐쉬카우인 자동차만이라도 동상새끼 정몽구 밑으로 맡김. 고구려로 치자면 매국노 포지션인 연개소문의 동상이던 연정토 포지션인 애가 정몽구.

그리고 연개소문의 첫째 아들새끼 연남생이 실각하듯이 정몽헌은 자살로 뒈지고, 그 이후에 북한쇼를 해서는 겨우 살아남음. 그 이전에 정몽필이라는 놈도 있었는데 불의의 교통사고로 뒈졌다고 칸다.

 

고구려 멸망에 연남건, 연남산이 다 말아먹었다고는 카지만 실제로는 연정토라는 놈은 아예 영지를 다 가지고서는 신라에 항복했던 것이다.

정몽구와 정의선 두 부자 개자슥들도 imf를 통해서 한국이 슈킹당하는 것에 설계에 가담해서는 일본, 미국에 나라 바치고 그룹 경영권 얻음. 

현대자동차가 자동차만 팔 것 같지만 딸 정명이가 사장인 현대카드, 현대캐피탈, 현대커머셜을 통한 제2금융권 회사이기도 하다는 것. 현대카드는 무려 대우한테 후려옴.

 

스크린샷 2024-02-12 124933.png

현대 커머셜이 PF 대출금도 굴리는 금융지주회사라는 것은 알만한 놈들은 다 아는 사실인 것이다. 그리고 그 자금의 일부는 현대카드로 얻은 이익금에서 기인한다는 것도 뻔한 것.

 

되려 현대건설이 지덜이 이슈잉한 PF대출에서 발생한 용역을 다시 재회수하는 노가더 용역회사지 말이다.

 

스크린샷 2024-02-12 125351.png

 

한국인들을 부동산으로 털어먹으면 어떤 개새끼덜이 돈을 벌까나? 현대그룹의 전 주택할부금융사업부 새끼덜, 현 현대캐피털 새끼덜의 시드머니가 불어나는 것이다. 그러한 조까튼 짓이나 하는 씨발 새끼덜이 고구려 팔아먹은 연씨새끼덜과 같은 정씨 새끼덜인 것이다.

 

그리고 조금 더 말하자면 한국인들의 과소비 때문에 imf가 왔다는 말은 아주 찔끔은 팩트임. 정확하게 말하자면 현대 캐피탈 새끼덜에게 론 받아서는 자동차를 샀을 때에 그럼 그 시드 머니는 현대 캐피털 새끼덜이 어디서 가지고 왔을까나? 그게 일본인 것이다.

다시 말해서 일본돈으로 현기차를 지른 셈이 되는 것이다. 그러한 의미에서는 대출로 신차 너무 많이 지른 것을 과소비라고 표현할 수는 있음. 물론 주어는 현대캐피털 개새끼덜이지만 말이다. imf가 과소비 때문에 왔다는 개수작 워딩의 진실인 것이다. 

 

그냥 쉽게 말하면 연정토새끼가 당나라와 신라에 갖다 바치고 항복했듯이 정몽구 새끼가 살아남은 방식이 일본과 미국에 대한 매국이랑 종북인 것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현기차 그룹의 신용도를 하락시키면서 채권 회수한다는 일본과 미국의 명분은 부인못하지. 명분이 있으니까 까인거. 연정도 씨발 새끼가 신라쪽의 영토 다 바쳐서는 신라군 들어오라고 했듯이 현대그룹 개새끼덜이 일본돈으로 자동차 장사하다가 말아먹은 것이다.

 

당시에 논해지던 일본에서 저리로 빌려와서는 한국에서 고리로 굴린다는 말도 강남 일부의 의새들이 그렇게 해서 돈 빌렸다가 환율 씹창으로 개박살나기도 했었지만 현기차에 자동차를 할부로 살 때에 일본에서 현대새끼덜이 빌려온 시드 머니로 싼 이자로 들여온 돈을 비싼 한국 기준금리 기준으로 할부 내주면 앉은 자리에서 먹으면서 리스크는 고객에게 전가할 수 있었다는 야그인 것임. 

그 지랄을 하다가 결국 imf를 일으킨 씨발 새끼덜이 현기차그룹과 대우그룹이었던 것이다. 삼성은 반도체를 수출하면 수출하지 그 지랄로다가 팔지는 않았으니까 부실이 적었던 것이다.

 

스크린샷 2024-02-12 130322.png

헬쥬신의 종북 논란 또한 실제로는 현대 가문 개새끼덜이 한 짓을 꼴랑 정권탓으로 돌리는 것이다. 연남생, 연남건, 연남산이 싼 똥을 보장왕(=노무현)에게 돌리는 격.

그러나 실제로는 진짜 배신자 개새끼는 연정토이듯이 정주영의 동상새끼정몽구와 아들 정의선, 차녀 정명의와 편돌이 사위 정태영 부부 요 개새끼덜이 나라 팔아먹은 것이다.

김우중이 새끼는 적어도 한국의 법원에 세워져서는 공의에 의해서 심판 받고 나서는 물론 벌금은 한 푼도 안 냈다지만 그래도 그룹 경영권은 회수했다지만 현대 개새끼덜은 끝까지 살아남아서는 정작 이명박이라는 하수인새끼를 대통령으로 세우기까지 했던 것이다.

이명박 이후부터 뉴타운이랍시고, 건설업에 막 지르기 시작하더니 윤석열이라는 씨발 새끼는 노후계획도시 특별법 그 지랄이나 하는 것이고. 그게 모두 현대와 삼성 개새끼덜 시드 머니 늘리기 위한 헬쥬신 파시스트 관료새끼덜의 수작질인 것이다.

 

현기차 그룹 입장에서는 국민들이 주담대 쓰게 해서는 주택할부금융사업부분으로 돈 벌고 국민들 돈 없게 만든 다음에 다시 국민개병신들이 카드깡 쓰게 해서는 또 돈을 버는 꿩 먹고 알 먹는 구조.

삼성새끼덜의 삼성생명은 조금 다른데 애초에 보험금 짜게 줘서는 앉은 자리에서 벗겨먹는 사기질+이재용, 홍라희 직속 양아치 보험사기단 굴려서는 삼성생명을 상대로 삼성생명보험사기단 굴려서는 비선으로 빼 먹는 조까튼 양아치 회사지 씨발.

엉터리 허술한 보험상품 팔아다가는 번 돈을 PF대출쪽으로 굴려서는 국민들 털어서는 번 회사돈을 보험사기단 양아새끼덜 가노새끼덜 굴려서는 앉은 자리에서 타다가는 비자금 쳐 굴림.

 

스크린샷 2024-02-12 130633.png

본좌가 한국에서 PF대출에 의한 금융소득은 실상은 죄다 대기업 금융사 밑으로 들어간다고 하는 것이 모두 이와 같은 것이다. 삼성물산이랑 삼성생명도 각각 이재용과 이건희 두 부자 개새끼덜이 아파트로 국민들 털어먹을 목적으로 성립시킨 조까튼 양아치 금융지주회사인 것이다.

삼성물산과 삼성바이오로직스의 자산을 뻥튀기해서는 자산을 담보로 나온 대여금으로 상속세도 다 그룹에 대납시키고, 덤으로 삼성생명에 PF 대출 시드머니도 공급하려고 하다가 덜미를 잡혔지만 헬쥬신 판새 개새끼덜이 무죄 쎄려준 것.

 

그 지랄하다가 수틀리면 뭐 국가기관에 부실 전가하면 끄~읏.

HUG가 대신 갚아주고 못 받은 채권…2년 만에 7배 늘었다

https://v.daum.net/v/20240212123101094

 

전세자금이 부실되었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그 전세를 놔서는 아파트 분양가르 지불한 애들의 부실을 국가기관에 전가한거지 씨발 새끼덜. 궁극적로는 현대캐피탈과 삼성생명 개새끼덜의 이익의 사유화 손실의 헬조선 행정부 산하기관에 대한 전가를 통한 손실의 사회화지 말이다.

작년에 잠시 언론사에 보도되었던 PF부실에 따른 보험사 부실 이슈는 실상은 삼성생명 개새끼덜의 주택할부금융사업부분에 대한 야그를 주어빼고 한 야그였던 것이지. 한국 언론 개새끼덜이 주어빼고 쓰는 기사라는게 꼴랑 그따구이다.






  • John
    24.02.12

    야 이 씨발새끼덜아. 100억 주면 헬쥬신에서 사라져줌. 태국이나 네덜란드나 벨기에나 가서는 떡이나 치다가 뒈지련다. 헬쥬신은 지쟈스가 재림해도 못 구함. 버러지같은 나라라서 말이다. 

    중생을 구도하라고? 중생이 빠가사리인데 그걸 누가 구함. 신이 와도 안 된다. 이 개새끼덜아. 신도 포기한 동네인 신포동이 헬쥬신이다.

    그리고 자기 자신은 스스로 구제해야제 왜 씨발 남이 해주냐고? 씨발 내가 헬쥬신새끼덜한테 빚진거 있냐. 씨발 평생 그따구로 사시던가.

     

    개돼지덜 돼지우리, 닭장아파트 10억 주고 사서는 살어 이 개새끼덜아.

     

    이재명이 헬쥬신 개돼지들 구해주면 된다냐? 그나마 한동훈보다는 차선일지는 모르겠다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9442 0 2015.09.21
27680 한국은 민주화를 한 것이 아니다. 되려 5공 밑에서 보호받던 기업가새끼덜을 위한 기업국가가 된 것이다. 2 newfile John 38 2 2024.02.24
27679 존 저 병신새끼 아직도 저러고 사네 ㅋㅋ 2 new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24 0 2024.02.24
27678 삼성 자동차 담당 했던 삼성 고위임원 글. LINK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7 0 2024.02.24
27677 김건희는 자궁도 없을 가능성 매우 높음. new John 21 1 2024.02.24
27676 오늘도 헬쥬신 거짓말장이들 가짜 뉴우스 1 new John 34 1 2024.02.23
27675 이승만 영화 대신에 이거나 보자. 2007년작 쏜다. 안구 정화된다. new John 36 2 2024.02.23
27674 민주당=삼성당, 국짐당=현대당, 진보신당=한화당 모르면 바보. 3 new John 38 0 2024.02.23
27673 GTX는 노골적으로 현대새끼덜 밀어주는 정책. new John 19 1 2024.02.23
27672 문재앙이 서울 부동산 씹창낸 것은 팩트지 씨발. newfile John 32 1 2024.02.23
27671 엄마가 아이를 속박지배. TXT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 0 2024.02.23
27670 노인이란 사람은 본인부터 제발 나 좀 만만하게 보지 말고 실컷 공격 좀 하지 말고 본인부터 좀 깊이 반성해라 3 new Freewhite 25 0 2024.02.23
27669 부모는 상위전문직, 교수, 성공한사업가 이상급으로 만나야 한다 2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11 1 2024.02.23
27668 글 스크랩 기능 어케 씀 new 초고등영혼대천재쇼군 4 0 2024.02.23
27667 저 주장 믿을만한가? 팔레스타인 땅에 관해서 1 new 노인 21 0 2024.02.22
27666 러시아가 나발니를 제재한 이유 중 하나 new 노인 12 0 2024.02.22
27665 나발니의 죽음 원인? new 노인 7 0 2024.02.22
27664 586 개자슥들이 그렇게 표독스럽고 고집스러운 것이 성을 억압당해서라고 칸다. 4 new John 67 1 2024.02.22
27663 본좌가 꿈을 꾸었는데 부산도 앞으로 죄다 바다에 잠길 운명이다. 1 newfile John 25 1 2024.02.22
27662 어차피 서울공화국 그 것은 북한에게 정복당할 것이다. IT부터 해킹으로 뚫릴 것. newfile John 21 0 2024.02.22
27661 헬쥬신에서 서울대 나온 보지가 되느니 차라리 LA에서 창녀가 되는게 낫다. newfile John 23 0 2024.02.22
1 - 36 -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