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유
1. 일자리 문제는 사실 자본가가 싸지른 똥인데 이를 구직자, 노동자 탓으로 돌려서
2. 그저 싸게 부려먹을 노예가 필요할 뿐, 사실 인력 넘친다
3. 눈높이 낮춰서 취업 사기 당하면 어떻게 할래?
그 이유
1. 일자리 문제는 사실 자본가가 싸지른 똥인데 이를 구직자, 노동자 탓으로 돌려서
2. 그저 싸게 부려먹을 노예가 필요할 뿐, 사실 인력 넘친다
3. 눈높이 낮춰서 취업 사기 당하면 어떻게 할래?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74 | 0 | 2015.09.21 |
| 27568 |
공무원 철밥통 깨지기시작함
12 |
mayro | 1077 | 5 | 2015.10.02 |
| 27567 |
英 타임스고등교육 대학평가서 한국 대학들 순위 하락
|
민족주의진짜싫다 | 1007 | 3 | 2015.10.02 |
| 27566 |
헬조선 재벌가 병역기피 클라쓰
3 |
대한망국조센 | 1182 | 5 | 2015.10.02 |
| 27565 |
헬조선에서 고졸과 대졸의 차이점
5 |
대한망국조센 | 1129 | 7 | 2015.10.02 |
| 27564 |
서바이브 인 조선을 위한 자료(소규모 재생가능 발전편)
3 |
blazing | 1091 | 3 | 2015.10.02 |
| 27563 |
조센인은 왜 백의민족인가?
3 |
S1213123 | 1159 | 2 | 2015.10.02 |
| 27562 |
헬조선 인력시장의 3대 미스터리
1 |
헬조선탈조선 | 1042 | 3 | 2015.10.02 |
| 27561 |
만약에 한반도에 백인이 살았었더라면.....
1 |
죽창을베개삼아 | 1121 | 3 | 2015.10.02 |
| 27560 |
총선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9 |
도시락 | 1246 | 7 | 2015.10.02 |
| 27559 |
헬조선에서 사람을 때려죽이면 징역 5년
7 |
오쇼젠 | 1131 | 6 | 2015.10.02 |
| 27558 |
[쉬어가자] 헬조선의 첫인상 甲
4 |
육노삼 | 988 | 1 | 2015.10.02 |
| 27557 |
너무 무례한 인간들이 많지요..
4 |
진정한애국이란 | 1168 | 1 | 2015.10.02 |
| 27556 |
군대 가혹행위
3 |
심영의짜씩 | 1385 | 0 | 2015.10.02 |
| 27555 |
헬조선 K리그 레전드 모음
|
허경영 | 1091 | 7 | 2015.10.02 |
| 27554 |
아무리봐도 반박할수없는게
5 |
코리아 | 1011 | 6 | 2015.10.02 |
| 27553 |
고영주 이사장 "文 공산주의자 확신" 답변 논란
7 |
민족주의진짜싫다 | 1168 | 6 | 2015.10.02 |
| 27552 |
갈수록 짙어가는 한국경제 ‘불황의 그늘’
3 |
민족주의진짜싫다 | 1169 | 1 | 2015.10.02 |
| 27551 |
'일베충' 쓰면 모욕죄…처벌 받는다
7 |
베르체니 | 1253 | 3 | 2015.10.02 |
| 27550 |
헬조선은 처음부터 잘못된거같음...
1 |
바카닉 | 951 | 3 | 2015.10.02 |
| 27549 |
헬조선의 노후는? 노인 상대적 빈곤율 OECD 최고
2 |
민족주의진짜싫다 | 1106 | 1 | 2015.10.02 |
일용직 TO는 들쭉날쭉함. 전혀 인생 계획을 세울 수가 없는 수준. 청년 탓이라는 개소리이전에 일용직은 헬쥬신에서는 천민만도 못하다. 일용직 TO에 목 메느니 차라리 기초생활수급자가 되는게 낫다. 90만원이라도 꼬박꼬박 들어오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