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2U2Hxa7AgDU

 

미국이라는 개자슥들의 양심이 이따구이다. 개만도 못한 버러지새끼덜 마. 마 이거 록펠러 씨발 새끼가 쳐 개발했나? 에라이 이 더러운 새끼덜아. 양심하고서는 씨발 것들. 가짜 기름 쳐 만드는 기술 가지고서는 국내에서 팔아먹는 삼성가 제일제당 개자슥들도 조까튼 씨발 양아치 새끼덜.






  • 버터먹는게 더 나으려나..
  • John
    24.02.05

    동남아에서 널리고 널렸다는 코코넛 오일이 지금으로써는 대안. 라드, 버터는 비쌈. 그리고 중국의 기름인 참기름과 들기름도 있긴 함.

     
    유럽과 미국 병신새끼덜이 코코넛에 손대기 전인 지금은 코코넛이 그나마 비싸진 않음. 유럽이랑 미국새끼덜이 손대기 시작하면 보나마나 떡상할테지만. 아예 코코넛 기름 유통업체를 차려보시던가. 
    버터는 몽골과 직교역하면 많이 얻을 수 있지만 헬쥬신의 친미주의자 하수인새끼덜에게서는 그러한 정책은 바랄 수가 없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3 0 2015.09.21
27545 가상현실보다 구린 헬조센 1 newfile 뻐킹김치 1087 0 2015.10.02
27544 여러분들은 죽창을 들지않을껀가요? 9 new 바카닉 977 1 2015.10.02
27543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7 new 죽창병 934 1 2015.10.03
27542 뻥튀기로 망신당한 헬조선의 세계교육포럼 4 new 더퓨어 960 4 2015.10.03
27541 이쯤에서 보는 우리 가문은 조선시대에 얼마나 과거(문과 한정)에 합격했을까? new 영의정 1037 0 2015.10.03
27540 정신의 탈조선 VS 육체의 탈조선 8 new 후덜 1081 0 2015.10.03
27539 헬꼰대는 항상 우리와 함께합니다. 1 newfile 뻐킹김치 1088 4 2015.10.03
27538 미국의 컨트롤타워 22 newfile 죽창병 1256 7 2015.10.03
27537 [펌] 뉴질랜드 아기들은 최소 2억원수표를 입에 물고 태어난다는데.... 9 new 더퓨어 1213 4 2015.10.03
27536 돈없으면 돈없다고 무시. 돈 많으면 돈 많다고 시기. 2 newfile rob 1075 0 2015.10.03
27535 후덜 저새끼는 머하는 새끼냐 25 new 일러스트레이터 1075 2 2015.10.03
27534 벼룩의 간을 내먹는 헬조선 군대... 5 new mi6 1104 1 2015.10.03
27533 진심, 검은 머리 외국인 좀 쫓아 냈으면 좋겠다. new S1213123 1038 1 2015.10.03
27532 헬조선이 왜 헬이 된이유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13 6 2015.10.03
27531 정치가 개판인데 울나라 조용하지않냐? 4 new yoooooop 1035 1 2015.10.03
27530 미국 편입이 답이다. 8 new S1213123 1243 1 2015.10.03
27529 미국이 안 끌어 올려 준다고? new S1213123 988 1 2015.10.03
27528 성실하고 정직하면 사람 인생 망하는 헬조선 6 new 구원자 1006 8 2015.10.03
27527 치트를 좋아하는 헬조선인들 2 new 구원자 1038 1 2015.10.03
27526 헬조선 자살률# 8 new 바카닉 995 2 2015.10.03
1 - 10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