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1-30 192511.png

 

이미 1992년에 쳐 망했어야 할 씨발 새끼덜이 정부를 통해서 살아남으려고 야구단 창설, 금강산 사업, 개성공단, 북한에 소 보내기, 비료 보내기, 트럭 보내기 등등 개쌩쇼를 해서는 살아남음. 그 뒤에는 이명박이라고 하는 일본야쿠자 범털 새끼덜을 이용해서는 사자방으로 100조 후려내서는 결국에는 불사조마냥 살아남. 

 

정화된 불에서 탄생한 불사조가 아니라 언데드 불사조 마귀새끼 좀비새끼가 되어서 말이다. 조까튼 사기꾼 개새끼덜의 집단이 현대 개자슥들인 것이다. 그 꼬라지 보고서는 두산새끼덜도 배워서는 KBO 심판이나 매수해서는 두산 베어스라는 버러지 야구단 우승이나 시켜서는 네이밍 브랜드나 존나게 쳐 하고서는 영구채 팔았지만 그래도 쳐 망함.

 

헬쥬신 엉터리 야큐에서 플옵에서 두산새끼덜하고만 붙으면 바깥쪽이 넓어지거나 몸쪽으로 잘 잡아줌. 개만도 못한 개자슥들 마.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46 0 2015.09.21
27545 가상현실보다 구린 헬조센 1 newfile 뻐킹김치 1087 0 2015.10.02
27544 여러분들은 죽창을 들지않을껀가요? 9 new 바카닉 977 1 2015.10.02
27543 뭐눈엔 뭐만 보인다고... 7 new 죽창병 934 1 2015.10.03
27542 뻥튀기로 망신당한 헬조선의 세계교육포럼 4 new 더퓨어 960 4 2015.10.03
27541 이쯤에서 보는 우리 가문은 조선시대에 얼마나 과거(문과 한정)에 합격했을까? new 영의정 1037 0 2015.10.03
27540 정신의 탈조선 VS 육체의 탈조선 8 new 후덜 1081 0 2015.10.03
27539 헬꼰대는 항상 우리와 함께합니다. 1 newfile 뻐킹김치 1088 4 2015.10.03
27538 미국의 컨트롤타워 22 newfile 죽창병 1256 7 2015.10.03
27537 [펌] 뉴질랜드 아기들은 최소 2억원수표를 입에 물고 태어난다는데.... 9 new 더퓨어 1213 4 2015.10.03
27536 돈없으면 돈없다고 무시. 돈 많으면 돈 많다고 시기. 2 newfile rob 1075 0 2015.10.03
27535 후덜 저새끼는 머하는 새끼냐 25 new 일러스트레이터 1075 2 2015.10.03
27534 벼룩의 간을 내먹는 헬조선 군대... 5 new mi6 1104 1 2015.10.03
27533 진심, 검은 머리 외국인 좀 쫓아 냈으면 좋겠다. new S1213123 1038 1 2015.10.03
27532 헬조선이 왜 헬이 된이유 2 new 굴라크는모든것을해결한다 1213 6 2015.10.03
27531 정치가 개판인데 울나라 조용하지않냐? 4 new yoooooop 1035 1 2015.10.03
27530 미국 편입이 답이다. 8 new S1213123 1243 1 2015.10.03
27529 미국이 안 끌어 올려 준다고? new S1213123 988 1 2015.10.03
27528 성실하고 정직하면 사람 인생 망하는 헬조선 6 new 구원자 1006 8 2015.10.03
27527 치트를 좋아하는 헬조선인들 2 new 구원자 1038 1 2015.10.03
27526 헬조선 자살률# 8 new 바카닉 995 2 2015.10.03
1 - 103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