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국민연금 1000조랑 퇴직연금 400조도 싸그리 대기업 개새끼덜에게 투자되어 있는 돈이지. 노골적인 파시스트적인 국가경제 운용하면서 자영업 따위로 알아서 각자도생하라는 씨발 것들이지.

 

그럼 장사라도 하면 어떻게 된다. 요따구가 됨.

스크린샷 2024-02-03 183934.png

스크린샷 2024-02-03 183947.png

 

장사는 패가망신의 지름길일 뿐이다. 어쩌다가 집안에 대기업 정규직이나 공무원이나 좃소기업 70살까지 댕긴 놈들 돈으로다가 제 팔 짤라먹고서는 자살하는 길인거다.

그 와중에 국민연금 소득대체율도 40프로로 낮추고, 퇴직연금은 그냥 회장님들 그 도둑놈 개새끼덜이 꺼~억해버린 것이 헬쥬신식 씹사기꾼 갱제인 것이다.

 

통상 상용근로자들이 평생 벌어서 부동산 빼고 손에 쥐어서 들고 나오는 돈이 3억 6천 정도인 것이다. 아들 두마리새끼 각각 하나씩 차려주면 개털임. 폐지주워야 됨. 차리는 순간 조금 버티다가 마이너스 1억 8천만원. 조까고 돈을 아끼려면 그냥 존버하는게 차라리 낫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집에서 쳐 놀면 무능남이라던가 무위도식이라는 농경사회적인 stigma나 뒤집어 씌우는 또라이 기성세대 개새끼덜의 워딩이 판을 치는 것이다.

정작 서울에 지금 일부 농업체험장 빼고 농지가 하나도 없는 도시가 서울임에도 말이다. 그 개지랄을 하는 씨발 것들이 태극기라는 개자슥들인 것이다.

대기업 개자슥들 해외에 공장이나 쳐 짓는 것이나 규제하던가 말이다. 그 개지랄하려고 토건 건설 프로젝트로 한국의 일자리 베트남, 미국으로  빼돌릴 시드머니 쳐 주려고 아파트 쳐 짓고, SOC사업하냐 이 개새끼덜아. 현대 건설과 삼성 물산 그 개새끼덜 본사에 전술핵을 떨궈서 그 개새끼덜의 무리 개자슥들을 모조리 살처분해버릴 것이다.

 

그 개새끼덜에게 빌붙어서는 밥 팔아먹고, 도너츠, 빵 팔아먹는 개자슥들도 그냥 다 쳐 죽일 것이다. 그 모든 것이 다 내가 잘 되자는 것인 것이다.

 

이 나라에 국민이라는 것은 없다. 악마가 나에게 말하는데 니가 죽으면 헬쥬신 5000만이 다 살 수 있고, 니가 살면 4999만 9999마리가 다 뒈져야 한다고 했을 때에 정답은 당연히 전자이다. 다른 개자슥들이 잘 나가건 말건 어떤 존재이건 말건 다 조까라마이신인 것이다.

애초에 반공투사라는 개자슥들이 멀쩡한 지방민들 쳐 죽이고 개국한 정통성 없는 버러지 국가가 이 조까튼 나라 아니던가.

나는 그 개새끼덜을 위한 가짜 천사 정치가 개자슥들이라는 것부터가 개독새끼덜의 구원자 stigma 라고 생각할 뿐이다. 이 나라에 구원자는 필요없다. 철저한 마키아벨리즘에 기인한 교환만이 필요한 것이다. 결국 재벌 개새끼덜을 다 쳐 죽일 문제인 것이다. 삼성 빌게이츠에게 팔아서 국민복지가 는다면 조까고 그렇게 할 수도 있는 것이다. 국민연금이 가진 삼성지분 2배 가격에 빌게이츠한테 인수해서는 복지비나 쳐 받아내지 뭐.

 

우리라는 개소리를 나에게 강요하는 개자슥들은 모조리 처단해야 할 것이다. 사법정의라는 개소리는 필요없다. 장애물을 처단하고 나만 살아서 이 조까튼 약육강식의 세계에서 살아남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094 0 2015.09.21
27616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28 1 2024.02.16
27615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08 1 2024.02.16
27614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889 1 2024.02.16
27613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49 0 2024.02.16
27612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24 0 2024.02.15
27611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999 0 2024.02.15
27610 한반도경제는 퇴보의길로 가고있고 new 킹석열 848 0 2024.02.15
27609 일본은 다시 부활하고있지 new 킹석열 502 0 2024.02.15
27608 헬쥬신에서 애새끼를 낳아서 핵교에 보내는 순간 내 인생은 끔찍해진다. feat 헬조선남. 1 newfile John 1264 2 2024.02.15
27607 노동계급이 자발적으로 소멸하는 나라. 정작 그 이전에 강남 중산층부터 하류화 됨. 강남새끼덜이야 말로 평... new John 907 0 2024.02.15
27606 빨갱이의 근원. 조선왕조의 문자독점세대들을 한학하는 새끼들을 구축했던 세대를 인서울 조폭집단새끼덜이 ... 5 new John 898 0 2024.02.15
27605 한국 어느 중소기업의 이상한 해고, 채용 방식 newfile 노인 900 1 2024.02.14
27604 쿠팡 블랙리스트 보면 new 노인 605 0 2024.02.14
27603 윤석열 설 명절 인사 송. 개웃김. newfile John 690 1 2024.02.14
27602 이낙연은 벌써부터 나가리 분위기라는데 ㅋㅋㅋㅋㅋㅋ 하이고 배야. newfile John 1031 0 2024.02.14
27601 노무현이라는 씨발 새끼가 한 짓. 1 newfile John 711 1 2024.02.14
27600 노무현이라는 씨발 새끼가 경제자유구역을 쳐 만드는 순간 헬조선의 저출산은 확정된 것. new John 911 1 2024.02.14
27599 똥푸산을 글로벌 허브 도시로 만들어준다고 카면서 면세역외로나 만들려고 개수작. 1 new John 1179 1 2024.02.14
27598 응 나 쿠팡블랙. 1 newfile John 972 1 2024.02.13
27597 가튼 아파트를 지어도 부영은 애새끼 하나에 1억 준다는데 왜 현대건설 개자슥들은 못하나? newfile John 1017 0 2024.02.13
1 - 99 - 1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