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에 핵 박아서 이긴 것들 주제에 말이다.

베를린은 소련새끼덜이 핵 안 쓰고 쳐 먹어서 이겼지만 말이다. 지덜이 일본을 재래식 전력으로 이길 깜냥이나 되었냐고? 일본이 당시에도 인구가 9천만이었고 죄다 젊은 애들 밖에 없던 시절이었는데 말이다. 수송선단으로 택배 상륙군 파견해봤자 가는 족족 다 뒈졌지 그러니까 쫄리니까 핵 썼던 버러지새끼덜이 미국 개새끼덜이었지 말이다.

더 빡친 것은 패전국도 아닌 한국까지 식민화시킴.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핵으로 성립시킨 패권은 핵으로 조살내야 하므로 뉴욕에 핵을 박아야 한다는 것이다. 한국은 더욱이 일본마냥 2차 대전을 일으킨 원흉국가이자 패전국이 아니므로 미국 개새끼덜이 핵으로 아시아를 지배하게 된 것을 핵으로 청산할 권리가 있다는 것이다.

 

지덜은 핵으로 패권 장악했으면서 다른 놈들은 안 된다고 하는 내로남불 씨발 것들이 미국 개새끼덜이지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DJ3l2T4w_Lk

최배근에 의하면 미국의 하수인 정권 새끼덜의 탈중국만 아니었으면 올해에 4프로 성장도 가능했다고 칸다. 그러한 기회비용이나 전가당해서는 20대랑 30대 병신새끼덜 취업도 못하고 말라죽는 것이 헬쥬신 국가의 현실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5 0 2015.09.21
27509 UPI, 세계경제포럼, 한국 금융 분야에서 한국을 가나와 우간다 하위로 평가 2 new 헬루미 1059 2 2015.10.03
27508 불지옥에서 인페르노로 기어 들어가는 2030 5 newfile 정대만 1061 3 2015.10.04
27507 헬조선 영웅의조건! 4 new mi6 1069 5 2015.10.04
27506 역시는 역시 역시군 (불꽃놀이 축제 그 후) 4 newfile 머한헬국 1006 2 2015.10.04
27505 그냥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면 12 new 진인사대천명 1373 2 2015.10.04
27504 탈조센 붐 7 new 괴괴나사 1015 3 2015.10.04
27503 아주 만약에 버니 샌더스가 천조국 황상으로 등극한다 해도 10 new 괴괴나사 1017 4 2015.10.04
27502 학벌과 나의 인생. 16 new yoooooop 1139 5 2015.10.04
27501 아까부터 장미 사칭하면서 뻘플 다시는 분 보세요 7 new aaab 1419 4 2015.10.04
27500 탈조선을 확신한 이유 다들 언제부터인지? 13 new yoooooop 1216 3 2015.10.04
27499 강압적으로 하면 시민의식 고쳐질까요?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8 2 2015.10.04
27498 병맛제안 외편2 4 new 전생에지은죄 1227 4 2015.10.04
27497 투쟁이 맞냐? 포기가 맞냐? 16 new 문송이자살각 1161 4 2015.10.04
27496 헬조센의 마조히스트 2030.JPG 9 newfile 정대만 1063 6 2015.10.04
27495 보편적 보수 vs 헬조선 보수 6 new 문송이자살각 1158 6 2015.10.04
27494 ?? : "헬조센 남자노비들은 군대가는 것을 영광으로 알아라" 3 new 난동 1166 4 2015.10.04
27493 헬조선 친구들이 프랑스 군사력을 우습게 아는 경향이 있는데... 14 new aircraftcarrier 1209 2 2015.10.04
27492 배우자 만나서 이민가능할까. 3 new yoooooop 1094 1 2015.10.04
27491 말씀들하시는 탈조선을 꿈꾸시는 이유.. new 진정한애국이란 1223 4 2015.10.04
27490 헬조선의 정리. 2 new 참다랑어 1072 7 2015.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