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4.01.26
조회 수 913
추천 수 0
댓글 1








image-38a7b457-b7c2-4dd3-89fd-f6b13f48628a.jpeg.jpg

 

https://view.mk.co.kr/fun/article/52955/

 

이를 보듯이 사실 MZ세대들도 노예 마인드 여전히 갖고 있어서 자기 주관 표현 잘 못한다(몇몇 사람 빼고)

 

 

1. 회식이 아무리 싫어도 회식하면 맛있는거 줘서 좋다고 하며 회식 하는 일 많다

미국, 일본에서는 경기 침체 때문에 회식 자체를 못하는 것만 보면 참 대조적이다(한국인들 회사 힘들다면서 회식 자체는 잘하니 회식 비용이 아깝지 않냐 싶을 때도 있다)

아무튼 한국에서 회식 자체가 사라질려면 경기 침체가 엄청 심해져야 가능할 듯

 

2. 정작 중소기업 담당자의 조언에 따르면 회사 동료들 부터 먼저 친해지는 것이 좋다고 함.

대학이라면 몰라도 회사에서 일부로 아싸로 사는 경우는 드물고 자칫하다가는 왕따 당할 수 있다고 함

 

3. 박원익 말대로 한국의 MZ세대들도 기성세대랑 다를게 없이 여전히 노예 마인드 지니는 경우 많아서 자기 의사 표현 잘 못한다. 개인이 위협을 받아도 노예 처럼 사는 인간 많다는 거다

 

4. 한국에 쓸데 없이 장시간 노동이 만연해서 애초부터 효율적 업무가 나올 수가 없다

 

5. 진짜 회사에서 퇴사를 결심하는 경우는 회사가 너무 맘에 안들어서 혹은 새로운 것을 하고 싶어서 그렇지.

그렇지 못하는 경우는 퇴사나 해고 당하는 것이 싫다고 한다.

그런데도 MZ들은 회사 부도, 업무 능력 부실로 해고 당하는 경우가 더 많음

 

 

 






  • John
    24.01.26
    애초에 MZ 세대라는 것 자체가 뇌내망상이지. 기업가 개새끼덜이 지덜이 가장 싫어했던 직원상만 뇌내망상으로 뽑아서 추린거.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74 0 2015.09.21
27628 중국은 2023년 성장률 5.2프로. 바이든이 제제건 것은 다 병신짓 한 것. newfile John 1129 0 2024.02.18
27627 미국이 원하는 것은 한국과 일본의 절멸이다. 1 newfile John 1119 1 2024.02.18
27626 박원순 그리고 아베 new 킹석열 1156 0 2024.02.17
27625 러시아는 장기적으로 중국을 노리는게 맞지 1 new 킹석열 1158 0 2024.02.17
27624 국짐당 새끼덜을 지지하는 시민이라는 것들의 본질. new John 806 0 2024.02.17
27623 고려의 참시조는 치우이며, 한국인이라는 개념이나 단군이라는 개념은 모두 날조이다. newfile John 897 0 2024.02.17
27622 헬조선은 애초에 시작부터 잘못된 나라이다. new John 1030 0 2024.02.17
27621 만약에 중국 상황이 나빠져 티베트, 동투르키스탄이 독립하면 1 new 노인 1185 0 2024.02.16
27620 서울 강남 상황이 나빠지려면 2 new 노인 904 0 2024.02.16
27619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new 노인 1088 0 2024.02.16
27618 이준석이 여성부 없애자고할때 new 킹석열 1017 0 2024.02.16
27617 한동훈과 국힘이 잘나가는건 new 킹석열 633 0 2024.02.16
27616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30 1 2024.02.16
27615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09 1 2024.02.16
27614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890 1 2024.02.16
27613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49 0 2024.02.16
27612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27 0 2024.02.15
27611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999 0 2024.02.15
27610 한반도경제는 퇴보의길로 가고있고 new 킹석열 850 0 2024.02.15
27609 일본은 다시 부활하고있지 new 킹석열 502 0 2024.02.15
1 - 9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