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시민, 심재철이 지덜만의 정당을 운영하다가 정권창출해서는 유시민 대통령이 되었으면 민주화 맞지만 애초에 기성양당의 거두이면서 미국 언론과 CIA새끼덜이 대놓고 밀어주던 김영삼, 김대중이라고 하는 기성양당거두 밑에서 킹메이커 짓이나 했다는 하수인 개자슥들이 그 것들의 정체 아니냐고.

정작 후배인 이정희는 그럼 나라도 운동권 정당으로 정권창출하겠다는 것은 파토 놓고 말이다.

 

그냥 조까고 말해서 기성 양당의 하수인에 불과했던 그 개새끼덜을 가지고 운동권 정당이 집권했다는 말이나 할 수 있냔 말이다. 한국의 집권 정당은 1982년이나 지금이나 바뀐 것이 없다. 재벌 개새끼덜의 판인 재계는 더더욱. 애초에 전두환과 노태우가 천수를 누렸는데 말이다. 전에 글에서도 적었지만 김영삼이 전두환, 노태우라도 사형시켰으면 뭔가라도 바꼈겠지만. 그러나 노태우 사형시키면 SK가문 개자슥들 잔당그룹들도 다 처단해야제. 박태준과 김병주 그 개새끼덜도 다 쳐 죽이고 말이다. 그 어떠한 작업도 일어난 적이 없으며 따라서 한국에서 민주화는 애초에 일어난 적이 없다.

 

노무현 정도가 그나마 꼬마 민주당의 창당발기인으로 나중에 민주당계들이 이합집산을 했을 때에 김대중과 대등한 지분세력으로써 김대중과 노무현은 명목상으로는 대등한 파트너쉽이라고 할 수는 있었다지만 노무현은 정작 검정고시 출신으로 운동권이 아니었고 말이다.

노무현은 그나마 요즘으로 치자면 안철수나 유승민마냥 자신이 주도했던 당을 가지고 있다가 다시 양당으로 영입된 자였었고.

 

유시민이라는 씨발 새끼가 요즘에 대가리가 큰 척을 존나게 지랄을 하는데 꼴랑 그러한 노무현 밑에서 장관 자리 함 해먹었다는 것 가지고 끝까지 비빌려고 하는 택도 아닌 개자슥이지 말이다. 유시민이 언제 노무현마냥 독자적인 세력의 리더였던 적이라도 있냔 말이다.

진짜 택도 아닌 개자슥이 노무현 이름 팔아먹어서는 자신의 이름을 높이는 개자슥새끼가 유시민이라는 버러지새끼이다. 80년의 서울의 봄 주동자 그룹이었다는 놈이 조까튼 하수인 새끼가 된거지 씨발. 게다가 유시민이 그 개새끼를 방송가에서 띄워주는 것도 죄다 보건복지부 장관시절에 제약승인 뭐 그따구 이권 문제에서 대폭 양보를 하고 패널로다가 재벌새끼덜이 스폰 뒤질때까지 해주는 전형적인 과정이지 말이다.

진짜 택도 아닌 개자슥새끼가 그 개새끼지 씨발.

 

애초에 386이라는 워딩 자체가 처음에 나올 때에는 2000년대 초반이었는데, 당시에는 조중동 개새끼덜이 머리에 피도 안 마른 후배새끼덜을 비하하는 표현이었음. 

 

https://namu.wiki/w/%EA%B0%95%EB%B4%89%EA%B7%A0

 

당시에 김대중 정부에서 강봉균, 진대제 등이 뜨니까 조중동 꼰대 개새끼덜이 386의 약진이다 그 지랄을 했던 것. 그런데 99년에 43년생 강봉균이 재정경제부 장관일 때에 이미 낫살 충분히 먹은 상태였음. 40대도 아니고 56세였으면 그냥 그런거지 뭐 씨발 새끼덜이 강봉균이 전라도라고 개지랄을 한거지. 정작 강봉균은 김대중 정부를 우회전시킨 놈이라는 평가나 받았는데도 말이다.

진대제는 참여정부 시절에 정통부 장관할 때에 조금 젊은 축이었다지만 이미 52세였었고 말이다. 게다가 삼성맨 진대제 당시에는 삼성전자 승승장구였는데 그걸 누가 욕하냐고. 그걸 욕하는 개새끼덜은 우파도 아닌 것들이지. 

 

참여정부 시절에 들어온 50년대생 장관새끼덜이 어리다고 꼰대짓하는 개자슥들 당시에 60대, 70대 개새끼덜이 쓰던 나일리지 워딩이 386이라는 얼토당토 않은 개수작 워딩이었지 말이다. 정작 민주화 학생운동 집단이 애초에 정권창출을 한 적은 전혀 없음. 금시초문인 것이다.

그 때에나 지금이나 1948년 이승만 때나 양당독재일 뿐인 판을 가지고 민주화라는 얼토당토 않은 개소리나 하는 개새끼덜이 한국의 조중동 개새끼덜의 워딩인 것이다.

 

스크린샷 2024-01-26 113445.png

노태우 정권 경제수석, 보건사회부 장관이나 지내던 김종인 같은 씹꼰대 개자슥들이나 강봉균, 유시민 등등에게 1999~2006년 요시기에 머리에 피도 안 마른 386 그 지랄을 하던 것이지 씨발 것들. 정작 강봉균과 김종인은 3살 차이밖에 안 난다지만. 정작 후배들에게는 486이 되더니, 곧 586이 되었고, 지금은 686이지 씨발 것들. 갸들이 언제 그들만의 운동권 정당의 정권창출을 한 적이나 있단 말인가? 끽해야 양당의 대통령 메이커 하수인이던 것들이지 씨발.

 

기실 그 모든 것이 김영삼이라는 개자슥이 재벌에게 차떼기 돈이나 쳐 받고 5공 잔당 개새끼덜을 봐준 죄인 것이다. 노태우, 전대갈 개새끼도 다 사형시키고, 김종인 그 개새기도 단두대로 쳐 죽이고, 정원식이라는 개새끼도 다 쳐 죽였으면 imf도 오지 않았을 것.

그리고 박정희 밑에서 밤의 대통령 그 지랄하던 조중동 개자슥들도 다 쳐 죽였어야지 말이다. 김영삼이라는 개자슥이 5공 잔당 집단과 그 하수인이던 재벌집단을 방치한 것이 한국의 가계부채 2000조와 저출산의 원인인 것이다.

 

1940년대생인 이명박이라는 개자슥새끼도 본질적으로는 5공 잔당 재벌 하수인이었던 것이다.

 

태극기라는 개자슥들부터가 본질적으로는 4공, 5공 시절로 돌아가자는 음험한 프랑스 혁명 이후의 왕정복고 세력과 같은 것이다. 그 개새끼덜이 개지랄이나 하는 판이 현시창인 것이다. 민주화는 개뿔. 그냥 그 세대 개자슥들은 아주 틀출난 꼰대새끼덜인 것이다. 그 꼴통 개새끼덜의 엉터리 대갈통에서 민주화 집단이라는 허구가 만들어진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79 0 2015.09.21
27504 UPI, 세계경제포럼, 한국 금융 분야에서 한국을 가나와 우간다 하위로 평가 2 new 헬루미 1058 2 2015.10.03
27503 불지옥에서 인페르노로 기어 들어가는 2030 5 newfile 정대만 1061 3 2015.10.04
27502 헬조선 영웅의조건! 4 new mi6 1069 5 2015.10.04
27501 역시는 역시 역시군 (불꽃놀이 축제 그 후) 4 newfile 머한헬국 1006 2 2015.10.04
27500 그냥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면 12 new 진인사대천명 1373 2 2015.10.04
27499 탈조센 붐 7 new 괴괴나사 1014 3 2015.10.04
27498 아주 만약에 버니 샌더스가 천조국 황상으로 등극한다 해도 10 new 괴괴나사 1017 4 2015.10.04
27497 학벌과 나의 인생. 16 new yoooooop 1139 5 2015.10.04
27496 아까부터 장미 사칭하면서 뻘플 다시는 분 보세요 7 new aaab 1418 4 2015.10.04
27495 탈조선을 확신한 이유 다들 언제부터인지? 13 new yoooooop 1216 3 2015.10.04
27494 강압적으로 하면 시민의식 고쳐질까요?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7 2 2015.10.04
27493 병맛제안 외편2 4 new 전생에지은죄 1227 4 2015.10.04
27492 투쟁이 맞냐? 포기가 맞냐? 16 new 문송이자살각 1161 4 2015.10.04
27491 헬조센의 마조히스트 2030.JPG 9 newfile 정대만 1063 6 2015.10.04
27490 보편적 보수 vs 헬조선 보수 6 new 문송이자살각 1158 6 2015.10.04
27489 ?? : "헬조센 남자노비들은 군대가는 것을 영광으로 알아라" 3 new 난동 1165 4 2015.10.04
27488 헬조선 친구들이 프랑스 군사력을 우습게 아는 경향이 있는데... 14 new aircraftcarrier 1209 2 2015.10.04
27487 배우자 만나서 이민가능할까. 3 new yoooooop 1094 1 2015.10.04
27486 말씀들하시는 탈조선을 꿈꾸시는 이유.. new 진정한애국이란 1222 4 2015.10.04
27485 헬조선의 정리. 2 new 참다랑어 1071 7 2015.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