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4.01.25
조회 수 899
추천 수 0
댓글 2








 

20240125_224937.jpg

20240125_224953.jpg

20240125_225008.jpg

20240125_225020.jpg

 

 

이를 보듯이 미래에는 마을 버스 자체가 사라진다






  • 헬조선 노예
    24.01.25
    노인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세마
    24.01.27
    서울을 비롯한 대도시 마을버스가 저렇게 몰락하는 이유?


    대형 버스 회사에게 유리한 운임 배분 정책, 도시 구조적으로는 재개발로 인해 대규모 아파트 단지가 늘어난 점, 재개발된 거주지에서는 자체 상업 기능이 거의 거세되고, 나머지 노후화된 도시지역에서도 골목 상권, 부도심 상권이 몰락해서이다.


    마실 나갈 일이 있으면, 종로나 강남 등 중심지로 가거나, 아니면 자가용을 몰고 외곽 대형 쇼핑몰을 이용해야만 하는 것. 그동안 그 중간 허리가 박살난 것이지.


    모두 대기업들의 탐욕, 또 그 극소수의 탐욕에 영합하는 정치의 산물이다.


    앞으로 계속 GTX 들어서잖아? 그러면 서울 외곽지대나 위성도시에서 일반 시내버스 구경하기조차 힘들어 질 것이다. 5km짜리 구간 가는데, 억울해도 비싼 좌석버스 기본요금 물어야지. (실제로 동탄에는, 오직 동탄역을 연결하기 위한 시내전용 빨간버스가 있었다. 그리고 지금 평택에는 오직 평택 시내 지역만을 연결하는 좌석버스가 있다. 그런 현상이 일반화된다는 것) 아니믄 택시 타든지...


    아마 그래서 공유자전거나 공유퀵보드 같은 물건이 도시에 쫙 깔린 것일지도. 하여튼 "15분 도시" 정책, 누가 설계했는지 참 좃같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18 0 2015.09.21
27630 이번 총선과 다음 대선의 이슈는 여성징병이 되어야 하는데 일 안하려는군. 꼰대새끼덜 마. 4 new John 900 1 2024.02.18
27629 한동훈 개자슥새끼 돈도 없으면서 지르는 중. 1 new John 1012 1 2024.02.18
27628 중국은 2023년 성장률 5.2프로. 바이든이 제제건 것은 다 병신짓 한 것. newfile John 1129 0 2024.02.18
27627 미국이 원하는 것은 한국과 일본의 절멸이다. 1 newfile John 1119 1 2024.02.18
27626 박원순 그리고 아베 new 킹석열 1156 0 2024.02.17
27625 러시아는 장기적으로 중국을 노리는게 맞지 1 new 킹석열 1159 0 2024.02.17
27624 국짐당 새끼덜을 지지하는 시민이라는 것들의 본질. new John 806 0 2024.02.17
27623 고려의 참시조는 치우이며, 한국인이라는 개념이나 단군이라는 개념은 모두 날조이다. newfile John 899 0 2024.02.17
27622 헬조선은 애초에 시작부터 잘못된 나라이다. new John 1031 0 2024.02.17
27621 만약에 중국 상황이 나빠져 티베트, 동투르키스탄이 독립하면 1 new 노인 1185 0 2024.02.16
27620 서울 강남 상황이 나빠지려면 2 new 노인 905 0 2024.02.16
27619 알렉세이 나발니 사망 new 노인 1089 0 2024.02.16
27618 이준석이 여성부 없애자고할때 new 킹석열 1017 0 2024.02.16
27617 한동훈과 국힘이 잘나가는건 new 킹석열 633 0 2024.02.16
27616 국짐당 찍는 틀딱 새끼덜의 표본. new John 1130 1 2024.02.16
27615 결혼시장에서 사창가가 있다는 것은 남성에게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인 것이지. newfile John 1109 1 2024.02.16
27614 건국전쟁 조까고 있네. 이승만이랑 김건희 명품백이랑 뭔 상관이냐 이 조까튼 새끼덜아. 1 new John 892 1 2024.02.16
27613 헬쥬신 민주주의는 아직 살아있다. 3년만 더 견디면 윤석열 그 씨발새끼도 결국 물러나게 됨. 1 newfile John 1050 0 2024.02.16
27612 일본이 뭐가 잘 나간다는 거냐고? new John 828 0 2024.02.15
27611 수구세력은 선전할거고 자칭좌파세력들은 소멸의길로 갈거고 1 new 킹석열 1000 0 2024.02.15
1 - 99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