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쥬신의 출산정책에 대한 기본 단위이지. 2천만원 주면 5조. 부자감세는 2배로 하면 20조이고.
육아휴직 3년 유급으로 주면 꼴랑 1억. 3년 N빵으로 나누면 3333만원. 근데 원래 월급으로 주기로 잡혀있던건데 돈을 썼다는 개자슥들. 3333만원 3년 육아휴직 주고서는 부자감세로 이재용이 개자슥새끼 10조 감세해줌.
한동훈 그 개새끼는 김앤장 집안 사우새끼 초부자새끼덜 하수인 개자슥이고. 단두대로 썰어야 될 개자슥이지.
헬쥬신의 출산정책에 대한 기본 단위이지. 2천만원 주면 5조. 부자감세는 2배로 하면 20조이고.
육아휴직 3년 유급으로 주면 꼴랑 1억. 3년 N빵으로 나누면 3333만원. 근데 원래 월급으로 주기로 잡혀있던건데 돈을 썼다는 개자슥들. 3333만원 3년 육아휴직 주고서는 부자감세로 이재용이 개자슥새끼 10조 감세해줌.
한동훈 그 개새끼는 김앤장 집안 사우새끼 초부자새끼덜 하수인 개자슥이고. 단두대로 썰어야 될 개자슥이지.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56 | 0 | 2015.09.21 |
| 27484 |
보수 언론새끼들 헬조선 담론 까는거 봐라
|
킹찍탈 | 1009 | 6 | 2015.10.04 |
| 27483 |
자는게 제일 행복하네요.
3 |
바카닉 | 1274 | 1 | 2015.10.04 |
| 27482 |
대학생새끼들아 죽창좀 들어라
14 |
불타는애국 | 1068 | 3 | 2015.10.04 |
| 27481 |
대청속국기. jpg
2 |
이거레알 | 1153 | 4 | 2015.10.04 |
| 27480 |
"한국 먹여 살렸던 전자·자동차·조선 10년내 경쟁력 상실"
10 |
민족주의진짜싫다 | 1112 | 4 | 2015.10.04 |
| 27479 |
버스나 지하철에서 노인에게 자리를 양보하는 문화가 있죠 ?
9 |
탈죠센선봉장 | 1147 | 5 | 2015.10.04 |
| 27478 |
방통위, 음란물 막으려다 개인정보 유출 위험 자초
3 |
민족주의진짜싫다 | 1321 | 5 | 2015.10.04 |
| 27477 |
유명학원 가려고 '새끼학원' 다니는 대치동 아이들
8 |
나는미개한조선놈이다 | 1097 | 3 | 2015.10.05 |
| 27476 |
헬조선에서 가장조심해야할것.
2 |
탈조선은생존 | 1072 | 1 | 2015.10.05 |
| 27475 |
조선놈들은 싱가포르처럼 두둘겨쳐패야 말귀를 그나마알아들을듯
1 |
탈조선은생존 | 1437 | 3 | 2015.10.05 |
| 27474 |
5만원 안갚았다고 성매매시킨
5 |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 1147 | 6 | 2015.10.05 |
| 27473 |
이나라의 가장 심각한 문제점은
1 |
문송이자살각 | 1034 | 7 | 2015.10.05 |
| 27472 |
권총 탈취해서 우체국 털려다 검거된
2 |
과일주스 | 1173 | 5 | 2015.10.05 |
| 27471 |
헬조선의 헬조선 관련 기사 - 151005
|
후덜 | 965 | 1 | 2015.10.05 |
| 27470 |
헬조선의 헬조선 관련 기사 2 - 151005
3 |
후덜 | 1323 | 1 | 2015.10.05 |
| 27469 |
미국에 편입됬으면 좋겠습니다.
8 |
바카닉 | 1090 | 7 | 2015.10.05 |
| 27468 |
전세계 전쟁사망자 << 우리나라 자살자
4 |
헬조선탈조선 | 1124 | 7 | 2015.10.05 |
| 27467 |
경쟁 옹호론자들 어찌보시는지요?
11 |
진정한애국이란 | 1248 | 6 | 2015.10.05 |
| 27466 |
한국인의 정
4 |
헬로헬로 | 1076 | 4 | 2015.10.05 |
| 27465 |
센짐승들은 미개하지 않다.
4 |
심영의짜씩 | 1043 | 4 | 2015.10.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