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20109.jpeg.jpg

960x0.jpg

 

 

 

https://m.sentv.co.kr/news/view/533968

 


그놈의 강성 노조 탓 왜하냐?
노조가 아무리 저래봤자 노조 말 다 듣는거 아님






  • Freewhite
    24.01.22

    발악이라니 말이 너무 지나치다. 혹시 10대 아니냐? 성인이라면 말 좀 신중하게 가려서 해라

    발악이라니 그게 대체 다 큰 성인이 할 말인가?

    그리고 대체 무슨 자격으로 여기 계속 오는 거냐? 

    나를 그동안 숱하게 비방하고 조롱하고 모욕해놓고 제대로 사과 한번 안 했지? 

    그러면서 나보고 비방하고 인신공격했다고 하고 자꾸 모순을 범하고 위선이라고 하던데 

    나는 비판은 해도 비방은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고 할 마음도 없다

    그러는 자기야말로 비방과 인신공격을 많이 했으니 그것이야말로 진정한 모순이자 위선이지. 

    그리고 비판과 비방을 제발 구분 좀 해. 비판이 다 비방이냐? 예전에 나보고 뭐? 비방만 하는 악질이라고?

    자기이야말로 비방을 숱하게 했고 나는 비판은 해도 비방은 안 하려고 하는데 제발 당치도 않은 소리 하지 마라

    그나저나 미안한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기는 한 거냐? 

    내 말을 도무지 빋아들이려고 하지 않는 것 같은데 언젠가 한번 만나서 누가 옳은지 논쟁해볼까?

     

    그리고 나보고 자꾸 빼애액이라거나 웃기네, 착한 척한다며 조롱하던데 그게 토론하는 태도냐?

    그렇게 조롱해서 토론 분위기 자꾸 흐릴거면 제발 여기 좀 오지 마

    빼애액, 웃기네, 착한 척이라니 도대쳬 그게 성인이 할 말이냐? 성인이라면 말 좀 신중하게 가려서 해라. 

    또 나보고 나이값 존나 못한다고 억지 주장을 하던데 그러는 본인이야말로 나이값 제대로 하고 있나? 

    그리고 뭐 꼰머짓한다고? 걸핏하면 가르치려 드는 본인이야말로 꼰머에 가까운데 대체 누가 누구보고 꼰머래?

     

    혹시나 또 어린애처럼 빼애액이라거나 글이 쓸데없이 길다면서

    빈정대지 좀 말고 성인이면 성인답게 내 말을 진중하게 좀 새겨 들어라. 

    꼭 해야 할 것 같은 말들이 많아서 또 길게 얘기할 수밖에 없었다

    아무래도 본인을 보면 자신의 행동이 다 옳았다고 여기는 것 같던데

    아마도 주변에 쓴소리 해주는 사람이 단 한 사람도 없는 것 같아 걱정이다. 혹시 부모님은 계셔? 

    부모님이 대체 어떻게 교육을 시켰길래 그러냐?

  • 노인
    24.01.22

    감성팔이야 너나 나한테 인신공격이나 그만해라

    욕? 나말고도 더 욕하는 사람 많아

    상황과 문맥 파악 못하고 도배나 히는 위선자는 그만 나한테 화풀이 해라

  • Freewhite
    24.01.25
    인신공격은 본인이야말로 많이 해놓고 누가 누구더러 인신공격한다는 거지? 

    그리고 님이 나를 욕했다는 게 아니라 나를 모욕했다는 얘기지

    또 자꾸 도배했다고 그러는데 님이 내 옆에서 내가 뭐했는지 본 거 아니잖아? 그러니 확실하지 않으면 단정하지 마. 님은 다소 성급하게 결론을 내리는 경향이 있는 게 아닌가 싶다

    그리고 도배는 비매너일 수는 있어도 법에 도배는 범죄라고 안 나와 있어. 

    왜 자꾸 도배 정도 가지고 도배범이라고 그러지? 


    도배한 것보다는 본인이 그동안 나를 숱하게 모욕한 게 더 큰 과오 아닐까? 

    자신의 과오가 더 큰데 도배 정도 가지고 침소봉대하는 것 아닌가? 


    그리고 내가 협박했다고? 

    본인이 예전부터 하도 말을 심하게 하니까 협박이 아니라 경고를 한번 해본 거지. 협박이 뭔지 모르는 것 같어

    그나저나 님 성인 맞아? 성인이라면 앞으로 말을 좀더 유하게 했으면 좋겠다. 물론 님보다 더한 분들이 많지만 님도 말이 조금 거칠어서 듣기 조금 불편하더라

  • 노인
    24.01.25
    니사 나한테 먼저 인신 공격 해놓고 내가 인신 공격 많이 한다는 헛소리 하냐?
    오히려 트롤에게 당했는데 상황파악 끝까지 모르고 우기는 거 봐라
    그렇게 상황 파악 모르면 그만 나헌테 태클 걸어라 
    나한테 누명 그만 씌우고 위선적 행태 그만해라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56 0 2015.09.21
27584 헬조선 자기계발서 5 new 육노삼 1111 1 2015.10.01
27583 [펌] ‘헬조선’에서 살아남기 위해 - 환멸을 공유할 시간이 아니다, 다시 마르크스주의다 6 new 영의정 1214 2 2015.10.01
27582 2015년 한국 관광 홍보 영상 3 new 영의정 1290 1 2015.10.01
27581 비교하고 따라가기 바쁜 한국 2 new 후덜 1311 3 2015.10.01
27580 '너때가 가장 좋을때다' 라는 말에 득달같이 반박하는 인간들에게 4 new TT 1187 4 2015.10.01
27579 강박증 엄마가 버린 병역고지서…군기피로 수감된 20대 6 new blazing 1151 7 2015.10.01
27578 헬조선식 초밥 4 newfile 등평등 1206 5 2015.10.01
27577 [빡침주의]헬조선의 클라스 1 newfile 등평등 1168 8 2015.10.01
27576 헬조선에서 올바른 마음가짐 2 newfile 잭잭 1119 5 2015.10.01
27575 지옥의 연대는 가능한가? -박권일 6 new 애국가5절 1181 3 2015.10.01
27574 적어도 고위공직자라면 직계가족은 다른 나라 국적이 있으면 안되는거 아닌가... 7 new 도시락 1043 5 2015.10.01
27573 헬조선인들의 종특 new 사회정의 1028 2 2015.10.01
27572 새똥당의 대선후보.. 킹무성? 14 new 도시락 1054 3 2015.10.01
27571 헬조선의 원인을 알 수 있는 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3 new 나키스트 1117 3 2015.10.01
27570 스웨덴은 하루 6시간 노동을 도입하려 합니다. 10 new 영의정 1076 3 2015.10.01
27569 게으르고 나태한자는 결국 통제당한다 1 new 시더밀661 1168 4 2015.10.01
27568 여기서 계속 민족 타령하는 애가 있는데 45 new Delingsvald 1139 1 2015.10.02
27567 외국인 헬뽕 4 new 괴괴나사 1027 5 2015.10.02
27566 존댓말, 연공서열이 헬조선이 되는 가장 큰 이유다, 2 new 한국을떠나다 1162 4 2015.10.02
27565 헬조센의 근본적 문제는 위정자가 아닌 국민입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109 2 2015.10.02
1 - 101 - 14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