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CtEMJy0A20U

한화그룹 2세인 김동관의 하버드 동문이라고 칸다. 조까튼 개자슥이 한국 정치를 흔들려고 하는 것이다.
청년팔이 한다는 개자슥새끼가 실상은 재벌 하수인 버러지새끼이고 한국정치라는 조까튼 택도 아닌 판이 다 그렇고 그런 것. 뒷배가 있으니까 나가리 안 되고 개기는거지 뭐. 씨발 새끼 마. 이낙연이라는 버러지새끼도 동아일보 출신에 곧 한화 하수인이 될 하수인 새끼이고.
https://www.youtube.com/watch?v=CtEMJy0A20U

한화그룹 2세인 김동관의 하버드 동문이라고 칸다. 조까튼 개자슥이 한국 정치를 흔들려고 하는 것이다.
청년팔이 한다는 개자슥새끼가 실상은 재벌 하수인 버러지새끼이고 한국정치라는 조까튼 택도 아닌 판이 다 그렇고 그런 것. 뒷배가 있으니까 나가리 안 되고 개기는거지 뭐. 씨발 새끼 마. 이낙연이라는 버러지새끼도 동아일보 출신에 곧 한화 하수인이 될 하수인 새끼이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556 | 0 | 2015.09.21 |
| 27464 |
4살배기 주택 27채, 16살은 374채..'억' 소리 나는 미성년 임대업자
4 |
헬조선탈조선 | 1089 | 5 | 2015.10.05 |
| 27463 |
헬조선에서 헬조선으로부터의 독립
16 |
갈로우 | 1059 | 3 | 2015.10.05 |
| 27462 |
누가 그러더군요, 헬조선 싫으면 정글가서 살라고.
14 |
blazing | 1206 | 7 | 2015.10.05 |
| 27461 |
정치란 이런것..
20 |
도시락 | 1074 | 6 | 2015.10.05 |
| 27460 |
헬조선의 창립 기념일 식사
3 |
산트 | 1041 | 3 | 2015.10.05 |
| 27459 |
부동산으로 보는 선거..
12 |
도시락 | 1269 | 5 | 2015.10.05 |
| 27458 |
헬좆선 교회 클라스 ㅋㅋㅋㅋ
10 |
너무뜨거워 | 1054 | 7 | 2015.10.05 |
| 27457 |
헬조선 연봉은 웃기다.
|
사회정의 | 1068 | 4 | 2015.10.05 |
| 27456 |
궁금한게있음
4 |
코리아 | 1147 | 1 | 2015.10.05 |
| 27455 |
中과학분야 첫 노벨상 85세 여성학자에 '환호'…'굴기' 자신감
8 |
나는미개한조선놈이다 | 1097 | 3 | 2015.10.05 |
| 27454 |
헬조선에서 성인물과 성매매를 통제하는 이유
5 |
헬조선노답 | 1081 | 4 | 2015.10.05 |
| 27453 |
헬조센의 정이라 하려면 이 정도는 돼야지^^
3 |
1번깎는노인 | 1043 | 4 | 2015.10.05 |
| 27452 |
남헬조선 vs 북헬조선 전쟁하면
8 |
뻐킹김치 | 1124 | 2 | 2015.10.05 |
| 27451 |
노동 개혁을 외치는 한국의 현실..........jpg
3 |
엉우엉어 | 1077 | 1 | 2015.10.06 |
| 27450 |
서울대학교 중어중문학과 교수의 강연 녹취록
4 |
열심히발버둥 | 978 | 1 | 2015.10.06 |
| 27449 |
헬조선의 선지자.JPG
16 |
정대만 | 1084 | 6 | 2015.10.06 |
| 27448 |
헬조선에서 흔히 착각하는 한가지.(총포관련)
9 |
blazing | 1072 | 4 | 2015.10.06 |
| 27447 |
헬조선 국군 장구류가 노답인 이유?
13 |
blazing | 1090 | 5 | 2015.10.06 |
| 27446 |
책임없는 나라.. 헬조선
5 |
허경영 | 1124 | 8 | 2015.10.06 |
| 27445 |
정 이라는 말에 속으면 안된다..
1 |
도시락 | 1134 | 6 | 2015.10.06 |
본인이 그리도 똑똑하면 국회의원이 되어서 정치에 참여하던지 좀더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본인이 뛰어나다면서 왜 세상에 능력을 펼쳐보이지 않지? 정말 뛰어난 거 맞나?
본인이 뛰어나다면 여기서 능력을 썩히고 있지만 말고 제발 현실에서 증명 좀 해 봐
왜 이런 좁은데서 몇 년째 시간 낭비를 하고 있나 모르겠다. 시간 안 아깝나?
그리고 나 본인보다 네다섯살 어려. 그러니 더러 서툴어 보여도 관대하게 좀 봐 줘
내가 본인만큼 오래 산 건 아니잖아? 그리고 나이가 좀 있다고 좀 거만한 것 같은데 좀 겸허할 수 없나?
그야 자신감 있는 건 좋은데 그게 늘 많이 과한 것 같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