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중국이랑 미국에 다 빼돌려놨냐고. 조까튼 개자슥들이지. 태영 씨발 새끼덜 2021년에만 조단위로 쳐 벌었지 말이다. 그래서 현대식 회사체제는 마귀새끼덜의 체제라는 것이다. 오너 개새끼가 다 빼돌려놓고 배째라 그 지랄이나 하는 조까튼 새끼의 하수인 새끼덜로 가득한 돈만 밝히는 마교집단과 똑같다는 것이다.

무협지에서 마교새끼덜은 닥치고 무공만 추구하는 것들이지만 현대의 회사 개새끼덜은 돈만 추구하는 마귀새끼덜임.

 

게다가 회사에는 돈 한푼도 안 남겨놓고 회사는 깡통이고 돈은 회사의 교주인 오너새끼 개인계좌에 다 숨겨가지고서는 역외에나 빼돌림. 그지랄이면서 돈 없다고 하면서 정부와 국민들에게 구제금융 내 놓으라고 개지랄함. 미친 개새끼덜이지.

그럼 씨발 은행권에서 고객돈 빼서는 갸들 손실 메꿔줘야 되냐고? 똥푸산 새마을 금고 오너 손자로 말하는데 금융권이 무슨 죄냐고? 꽌시가 문제지 씨발. 그래서 30대 건설사 개자슥들은 다 쳐 죽여야 한다는 것이다. 똥푸산 저축은행, 새마을금고는 피해자이지 가해자가 아니라고. 갸들이 쳐 만든 엉터리 PF자산을 인수한게 죄지 씨발.

 

궁극적으로는 imf 때에 대기업새끼덜의 외환채무가 카드와 부동산을 통해서 국민들에게 전가된 것에다가 그 개새끼덜의 건설사 수익을 위해서 계속 부채를 전가해서는 2000조가 된 것이다. 재벌 개자슥들이 싼 똥이 2000조인 것이다. 미국에서는 일론 머스크새끼가 뉴욕에서 아파트 장사한다냐?

개만도 못한 씨발 것들이지. 지덜 돈은 다 빼돌리고, 아파트 장난이나 치는 개새끼가 이재용, 정의선과 같은 개자슥들인 것이다. 정의선의 하수인인 이명박 개자슥이 환율에도 손 대서는 원화 물가 씹창낸 조까튼 놈들이 재벌 개새끼덜이라는 것.

 

한국의 자영업은 이명박이가 최이노믹스 갱제라는 개지랄로다가 환율을 씹창내기 이전과 이후로 나뉜다. 이전에는 소싯적에 피자 2판에 2만원에 팔아도 남는게 있었지만 이후에는 식재료가격상승+임대료 상승으로 프랜차이저 하면 쳐 망하는 개미지옥이나 되었지 말이다.

 

그리고 회사가 돈을 빼돌리게 할 수 있게 해주는 것도 모두 국가의 죄인 것이다. 자영업자새끼가 폐업을 했는데, 채권자들이 그 개새끼 본가를 털어서 빚까이해야지 가게에다가 압수수색 걸면 당연히 가게에 남은게 있을리가 없지. 그런데 회사 오너새끼덜은 깡통인 회사 영업장에다가 압수수색 걸면 본가는 안 털려도 됨. 그게 말이 되냐고 씨발. 그래서 조까튼 정부새끼덜과 짜고치는 사기질이라는 것이다.

대주주라는 것은 그 회사에 투자한 투자자인 것이 되어야 하는데 오너새끼가 대주주로써 투자자이기도 하다는 것이 희대의 엉터리 헬쥬신식 기업문화지 씨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0 0 2015.09.21
27462 진정한 정이란??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7 2 2015.10.06
27461 지금 꼰대들이 20~30대 였을 때 일상 9 new 헬조선탈조선 1242 6 2015.10.06
27460 정이라는 단어에 속은 오늘의 에피소드 7 new 아나키스탕스 1151 3 2015.10.06
27459 헬조선에서 왜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한줄아냐? 3 new 탈조선은생존 1117 4 2015.10.06
27458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1367 3 2015.10.06
27457 반도는 왜 지옥이 되어버린것인가 6 new N1S5YA 1040 7 2015.10.06
27456 배달부들의 고난 25 newfile 식칼반자이 1073 7 2015.10.06
27455 엎조선은 불가능 합니다 탈조선을 하셔야 합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297 6 2015.10.07
27454 야간근무 주말근무는 없어져야 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71 3 2015.10.07
27453 헬조선의 인성. 지옥에서도 피어나는 위대한 지독함. 5 newfile rob 1049 4 2015.10.07
27452 노예화-->철학의 부재 -->사이비종교급증-->노예화 6 new 후덜 1114 5 2015.10.07
27451 헬조선, 수도 서울 안의 또 다른 섬. 8 new 범고래 1093 4 2015.10.07
27450 헬조센은 열쩡과 노오력이 부족한 패배자들이 외치는 말이다? 1 new 괴괴나사 1170 2 2015.10.07
27449 김무성 벼ㅇ신의 국정교과서 옹호 논리 비판 2 new 문송이자살각 1307 4 2015.10.07
27448 SKY만 제압하면 학생운동이 반토막이된다라는 말에 대해서... 5 new 도시락 1057 2 2015.10.07
27447 프랑스 노조의 위엄! 6 newfile 영의정 1328 6 2015.10.07
27446 헬조선 교수들의 솔직한 고백.. 1 newfile 허경영 1174 3 2015.10.07
27445 근데 왜 이중국적 안되는거냐? 4 new abraxas 1025 6 2015.10.07
27444 한국과 일본의 국력은 언제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했을까? 4 new 영의정 1337 4 2015.10.07
27443 카카오톡 감청재개 6 new 헬조선탈조선 983 5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