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괴괴나사
15.09.22
조회 수 1129
추천 수 2
댓글 2








공군이 제 기능을 하지 못 하는 깡통 암호장비를 19억 원어치나 샀다는 내용, 어제(21일) 저희 JTBC가 단독으로 보도했는데요. 그런데 이 문제가 이미 넉 달 전에 방위사업청에 제보가 됐는데 아무런 조치도 취해지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봉지욱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기자]

[암호화 프로그램도 안 담겼는데, 시중가 2천원짜리 SD카드를 26만 원에 사들인 겁니다.]

공군이 이 스마트폰용 보안 칩을 구매한 건 지난해 말.

모두 19억원이 들어갔지만, 사실상 쓸모 없게 된 상태입니다.

지난 5월 이런 문제가 증거와 함께 방위사업청에 공익 제보됐습니다.

그러나 "곧 조사하겠다"는 답변 말고는 넉 달째 묵묵부답입니다.

납품 비리와 함께 제보 묵살 의혹이 제기되는 부분입니다.

납품 업체가 원가를 부풀렸다는 주장도 추가로 나왔습니다.

[납품업체 관계자 : 생산직이 아닌 직원들한테 "(공장에서) 생산하는 척해라" 지시해서 생산직인 것처럼 속여서, 허위로 인원을 부풀려 원가를 낸 거죠.]

인건비 부풀리기를 감추려고, 현장 실사 때는 사내 조직도를 숨기고, 내부 전산망을 바꾸기도 했다는 게 업체 관계자의 증언입니다.

[진성준 의원/국회 국방위(오늘 국정감사) : 1개 2천 원짜리 SD카드를 26만원에 납품받았다고요. 이 문제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정경두/공군참모총장 : (암호 칩은) 지금 시험 평가까지 다 완료했고, 금년 말까지 정상적으로 전력화가 완료됩니다.]

그러나 공군은 현재까지도 암호화 기능 시험을 못하고 있습니다.

문제의 암호장비에 대한 전면조사가 불가피하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

?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4 0 2015.09.21
1803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씹대면 임신시켜준당께 왜 안 오냐. new John 1090 0 2024.03.06
1802 논밭이 없는 서울의 출산율이 가장 낮은 이유. newfile John 920 1 2024.03.06
1801 헬쥬신 대학교육 무료에 외국인도 반값 요정도는 해야 외국새끼덜도 오기나 하지. new John 875 0 2024.03.06
1800 헬조선은 결국 필리핀이나 미얀마와 같은 수순으로 가지않을까싶음 new 킹석열 607 0 2024.03.06
1799 헬조선은 냉전시대의 전략요충지역할이라 그동안 발전이 가능했던거 new 킹석열 1180 0 2024.03.06
1798 헬조선애들도 냉전시대사고에서 벗어나지못한건 new 킹석열 878 0 2024.03.06
1797 일본이 10년더 조선 지배했음 지금보다 잘살았겠지 new 킹석열 1162 0 2024.03.06
1796 킹석열 요새끼도 반쪽바리 커밍아웃이냐 병신만도 못한 새끼. 일본으로 꺼지면 되잖아 새꺄. 2 new John 1251 0 2024.03.06
1795 요즘 영화 파묘에서 친일파 씨발놈들을 들어내자는 메시지가 화두가 되고 있다고 칸다. newfile John 945 0 2024.03.06
1794 윤석열은 박정희.전두환이후 강력한지도자는 맞는듯 . 여러의미에서 1 new 킹석열 1167 0 2024.03.07
1793 이재명은 보나마나 파시스트 데마고그이다. 1 newfile John 1062 0 2024.03.07
1792 노무현이 F는 아니라고 보는 이유. new John 941 0 2024.03.07
1791 국짐당 씨발 새끼덜은 대선후보도 용병으로 뽑는 조까튼 미국, 일본 하수인 놈들이지 씨발 것들. new John 946 1 2024.03.07
1790 일본 정복 후 일본 보지 노오예 500만 마리 데려와서는 서울 자영업에 시급 5천원에 박으면 된다. 4 new John 940 1 2024.03.07
1789 미국과 G7 새끼덜도 헬쥬신 새끼덜 살살 빼먹으면서 농락이나 하다가 조만간 멸망시킬 사이즈 보고 있는거지... newfile John 765 0 2024.03.07
1788 역시 내 예견이 맞았네 new 킹석열 896 0 2024.03.07
1787 헬조선이 지금으로선 최고의 전성기가 맞음 1 new 킹석열 1122 0 2024.03.07
1786 킹석열=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아니냐? new John 1235 0 2024.03.07
1785 40대진보대학생병신존 보지새끼 자궁에 혹 생겨서 곧 자궁적출. 임신 안 한거 개후회함. 이미 지금도 후회중. new John 948 0 2024.03.07
1784 문재인식 최저임금이 정답이긴 함. newfile John 1150 1 2024.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