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4.01.20
조회 수 620
추천 수 0
댓글 0








중국이 10,000불로 4digit 찍으니까 미국이 칼같이 체크 들어오는 것임. 이미 한국도 겪었던 것. 다만 미국에게 저항도 못 해 보고 뒈진 한국의 imf와는 다르게 중국은 건설경기가 왕창 자빠져도 그냥 파산시켜가면서 버틴다는 것이지. 그걸 가지고 아주 조깥이 보도하는 씨발 것들이 한국 언론의 수준.

 

한국도 97년 imf 즈음인 94년에 북한과의 전쟁설이 나도는 등, 안보라인들을 통한 전쟁위기론이 나돌던 것도 중국, 대만 위기랑 판박이. 그러나 그냥 객관적으로 보면 친미 스파이 개자슥들이 개지랄을 하는 것이다.

그 지랄을 하던 씨발 것들이 지금 국짐당 새끼덜이라고 보면 된다. 그러나 중국은 일당독재이기 때문에 그렇게는 안 되는 것.

 

97년에 한국은 현대건설, 삼성물산 등 재벌건설사들을 살리기 위해서 imf함정에 스스로 기어들어갔지만 중국은 헝다그룹, 완커, 컨트리가든 등의 3대 재벌 건설사들을 다 날려서라도 미국에게 종속당하지 않겠다는 것이다. 대만과의 전쟁론은 그냥 스파이새끼덜의 언플 설레발일 뿐이다.

한국의 4digit 때와 중국의 10,000불 달성 시대의 다른 점은 한국은 당시에는 이지스함도 항모도 없었지만 중국은 이미 1만불 대에서 항모만 3척이라는 것. 핵잠수함도 있음. 그 모든 것이 미국의 흉책임을 알게 된 중국이 3대의 항모전단으로 미군 개자슥들을 걷어내기 시작하면 미국의 분산된 항모들을 다시 모으는 데에만 1년은 걸림.

 

중국은 이미 4번째 항모를 건조중이라고 칸다. 미국의 항모 1개 전단 정도는 한큐에 썰 수 있을 정도. 탄도탄 요격 매체인 이지스함 따위로는 전투기의 공대함 미사일을 전혀 막지 못한다. 팰렁스로 미사일에 쏴도 미사일이 폭파되어도 관성으로 파편들이 배에 박히면 군함에 있는 무기나 관제장비들이 무력화된다고 칸다. 게다가 전투기가 공대함 미사일을 한 발만 쏘는 것도 아니고 말이다. 캐리어 1대만으로도 순회공연 돌면서 구축함이랑 이지스함들을 상당히 걷을 수 있음.

방공 구축함 따위로는 캐리어 본체는 못 치고, 인터셉트나 잡다가 폭격 맞고 종치는 것임.

 

https://www.youtube.com/watch?v=A1yyJFxn_Mg

하여간 그냥 소싯적에 한국이 10,000불 가니까 체크 당했던거 똑같이 당하는건데 나이 똥구녕으로 쳐 먹은 새끼덜이 개지랄이나 하는 것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14 0 2015.09.21
27458 진정한 정이란??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4 2 2015.10.06
27457 지금 꼰대들이 20~30대 였을 때 일상 9 new 헬조선탈조선 1240 6 2015.10.06
27456 정이라는 단어에 속은 오늘의 에피소드 7 new 아나키스탕스 1146 3 2015.10.06
27455 헬조선에서 왜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한줄아냐? 3 new 탈조선은생존 1116 4 2015.10.06
27454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1362 3 2015.10.06
27453 반도는 왜 지옥이 되어버린것인가 6 new N1S5YA 1038 7 2015.10.06
27452 배달부들의 고난 25 newfile 식칼반자이 1071 7 2015.10.06
27451 엎조선은 불가능 합니다 탈조선을 하셔야 합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295 6 2015.10.07
27450 야간근무 주말근무는 없어져야 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65 3 2015.10.07
27449 헬조선의 인성. 지옥에서도 피어나는 위대한 지독함. 5 newfile rob 1046 4 2015.10.07
27448 노예화-->철학의 부재 -->사이비종교급증-->노예화 6 new 후덜 1112 5 2015.10.07
27447 헬조선, 수도 서울 안의 또 다른 섬. 8 new 범고래 1089 4 2015.10.07
27446 헬조센은 열쩡과 노오력이 부족한 패배자들이 외치는 말이다? 1 new 괴괴나사 1169 2 2015.10.07
27445 김무성 벼ㅇ신의 국정교과서 옹호 논리 비판 2 new 문송이자살각 1305 4 2015.10.07
27444 SKY만 제압하면 학생운동이 반토막이된다라는 말에 대해서... 5 new 도시락 1053 2 2015.10.07
27443 프랑스 노조의 위엄! 6 newfile 영의정 1327 6 2015.10.07
27442 헬조선 교수들의 솔직한 고백.. 1 newfile 허경영 1173 3 2015.10.07
27441 근데 왜 이중국적 안되는거냐? 4 new abraxas 1022 6 2015.10.07
27440 한국과 일본의 국력은 언제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했을까? 4 new 영의정 1334 4 2015.10.07
27439 카카오톡 감청재개 6 new 헬조선탈조선 978 5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