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킹석열
24.01.20
조회 수 1015
추천 수 0
댓글 0








이과계열 직업들 임금수준은 높다지만 , 확실히 근로시간도 그만큼 길다 . 근무강도도 세고 . 다 그렇진 않겠다만 . 확실히 보편적인듯

 

그래도 문과계열쪽 공무원이나 , 오피스기업계열은 그나마 근무강도나 근로시간은 괜찮은편인듯 . 이과를 비교하면 ...

그리고 경력쌓는것도 그렇고 , 승진도 유리하고 

 

그런거보면 헬조선은 문과를 중시하는국가가 맞은듯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2 0 2015.09.21
27458 진정한 정이란??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4 2 2015.10.06
27457 지금 꼰대들이 20~30대 였을 때 일상 9 new 헬조선탈조선 1240 6 2015.10.06
27456 정이라는 단어에 속은 오늘의 에피소드 7 new 아나키스탕스 1149 3 2015.10.06
27455 헬조선에서 왜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한줄아냐? 3 new 탈조선은생존 1116 4 2015.10.06
27454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1362 3 2015.10.06
27453 반도는 왜 지옥이 되어버린것인가 6 new N1S5YA 1038 7 2015.10.06
27452 배달부들의 고난 25 newfile 식칼반자이 1071 7 2015.10.06
27451 엎조선은 불가능 합니다 탈조선을 하셔야 합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296 6 2015.10.07
27450 야간근무 주말근무는 없어져야 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65 3 2015.10.07
27449 헬조선의 인성. 지옥에서도 피어나는 위대한 지독함. 5 newfile rob 1047 4 2015.10.07
27448 노예화-->철학의 부재 -->사이비종교급증-->노예화 6 new 후덜 1112 5 2015.10.07
27447 헬조선, 수도 서울 안의 또 다른 섬. 8 new 범고래 1089 4 2015.10.07
27446 헬조센은 열쩡과 노오력이 부족한 패배자들이 외치는 말이다? 1 new 괴괴나사 1169 2 2015.10.07
27445 김무성 벼ㅇ신의 국정교과서 옹호 논리 비판 2 new 문송이자살각 1305 4 2015.10.07
27444 SKY만 제압하면 학생운동이 반토막이된다라는 말에 대해서... 5 new 도시락 1053 2 2015.10.07
27443 프랑스 노조의 위엄! 6 newfile 영의정 1327 6 2015.10.07
27442 헬조선 교수들의 솔직한 고백.. 1 newfile 허경영 1173 3 2015.10.07
27441 근데 왜 이중국적 안되는거냐? 4 new abraxas 1022 6 2015.10.07
27440 한국과 일본의 국력은 언제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했을까? 4 new 영의정 1334 4 2015.10.07
27439 카카오톡 감청재개 6 new 헬조선탈조선 978 5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