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오 테크놀러지 회사인 척 처음에 쇼 좀 하더니 지금에 와서는 비타민이나 팔아먹고 있음. 짱개랑 인도 제약회사랑 똑같은 원료 사서 맹근 비타민을 국내대기업 브랜드랍시고 존나게 비싸게 파는 짓거리도 한국 K제약사 종근당 새끼덜이나 경남제약새끼덜이 하는 짓 판박이.
주가 장사 좀 하더니 그 지랄이나 하고 있음.

바이오 테크놀러지 회사인 척 처음에 쇼 좀 하더니 지금에 와서는 비타민이나 팔아먹고 있음. 짱개랑 인도 제약회사랑 똑같은 원료 사서 맹근 비타민을 국내대기업 브랜드랍시고 존나게 비싸게 파는 짓거리도 한국 K제약사 종근당 새끼덜이나 경남제약새끼덜이 하는 짓 판박이.
주가 장사 좀 하더니 그 지랄이나 하고 있음.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8330 | 0 | 2015.09.21 |
| 27442 |
한국하고 일본의 문화 수준을 비교해 보자
25 |
Delingsvald | 1201 | 6 | 2015.10.07 |
| 27441 |
정권이 바뀌면 꼭 했으면 좋겠는것...
16 |
도시락 | 1279 | 4 | 2015.10.07 |
| 27440 |
21세기 지옥불반도 헬조선의 아침은!!!!
1 |
범고래 | 1425 | 2 | 2015.10.07 |
| 27439 |
John분께 묻고 싶은것...
5 |
도시락 | 1313 | 0 | 2015.10.07 |
| 27438 |
美 대선 주자 피오리나, “한국 요정 가봤다”
5 |
영의정 | 1075 | 6 | 2015.10.07 |
| 27437 |
헬조선의 기업유보.....500조?
7 |
신발조센 | 1144 | 7 | 2015.10.08 |
| 27436 |
누가 더 미개 한거냐?
9 |
화무십일홍 | 1169 | 5 | 2015.10.08 |
| 27435 |
경제에 대한 태도로 보는 진짜 보수
6 |
열심히발버둥 | 1109 | 4 | 2015.10.08 |
| 27434 |
망국 조선과 한글날~~
3 |
맬더스인구절벽론 | 1336 | 3 | 2015.10.08 |
| 27433 |
길거리 다녀보면
2 |
또옹옹송 | 1140 | 3 | 2015.10.08 |
| 27432 |
국정교과서 채택국가 헳조선은..?
3 |
잭잭 | 1070 | 5 | 2015.10.08 |
| 27431 |
서울시장의 코스프레 체험..
16 |
잭잭 | 1127 | 4 | 2015.10.08 |
| 27430 |
[역탈조선?]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지 이런 걸 추진했었네....
11 |
육노삼 | 1062 | 5 | 2015.10.08 |
| 27429 |
노예굴에 합격하려는 노오력이 부족하다!!
8 |
식칼반자이 | 1094 | 2 | 2015.10.08 |
| 27428 |
얼마나 한국인들이 웃질 않으면..
7 |
진정한애국이란 | 1174 | 0 | 2015.10.08 |
| 27427 |
젊은이들,청소년들,어린이들로 세대가 바뀌면 말입니다..
9 |
진정한애국이란 | 1119 | 2 | 2015.10.08 |
| 27426 |
'살인.암매장에 사기대출'…여대생.10대 낀 일당 검거(종합)
1 |
헬조선탈조선 | 1237 | 1 | 2015.10.08 |
| 27425 |
입양아에게 친생부모의 건보료 독촉장
4 |
헬조선탈조선 | 1388 | 2 | 2015.10.08 |
| 27424 |
[불타오른다]헬조선의 상징적인 사건
10 |
육노삼 | 992 | 2 | 2015.10.08 |
| 27423 |
배기가스? 헬조선에서는 에어백이다!
5 |
헬조선탈조선 | 1003 | 2 | 2015.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