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안 죽이는 혁명이 어딧어 씨발. 피 안 흘리는 혁명이 어딧냐고. 개자슥들 쇼나 하는 개새끼덜이지 씨발새끼덜 마.

박정희의 5.16은 적어도 이정재, 임화수라도 살처분 했지만. 피도 흘리지 않은 1987년에 한국에 혁명이 일어났다고? 100년 뒤에 후손들도 믿어줄까? 본좌의 4.19 세력 양당독재 복귀론이 더 힘을 얻을 것이다.

스크린샷 2024-01-18 230528.png

피를 흘리지 않은 혁명이라는 것은 앙코 빠진 찐빵과 같은 것이다. 특히 국가 경제를 파탄낸 개자슥들을 처단하는 것에 피가 안 들어갔다는 것부터가 씹에러인 것이다.

피 안 흘리는 혁명이라는 메타포 자체가 히틀러 혐오주의자 뉴욕의 금융가 개자슥들의 입맛에나 맞는 일개 개허당짓 소싯적 학생회 완장새끼덜의 쇼에 불과했던 것이다.

 

박정희는 조폭대왕 새끼라도 쳐 죽였다지만 그나마 김영삼이 전대갈과 노태우라도 사형 안 시키는 순간 혁명이라는 개지랄도 할 수 없게 된 것. 당연히 김영삼이 갸들도 못 죽이지 죽이는 순간 재벌새끼덜과는 척지는건데 말이다. 노태우 사형시키면 SK 개새끼덜도 다 사형시키야 되는데 그 순간부터 야합이 폭로될 수도 있는데 말이다.

전우원인가 하는 그 개새끼도 전대갈과 일가족이 1992년에 다 처단당했으면 한국에서 약 빨고 쳐 노는 그 지랄도 못 했지 씨발. 빤스만 입고 미국으로 토껴서는 약빨 태울 틈도 없이 미국의 제조업 공장이나 닭공장에서 멕시칸새끼덜 공장친구들이랑 같이 닭이나 지금쯤 썰고 있었을테지만.

 

SK의 뒷배에는 미국의 에너지 사업과 록펠가 등이 존재하는데 월가 딸랑이인 김영삼이 노태우와 SK가를 내친다고? 택도 없는 가정이지 씨발. 그러한 개병신 짓에 불과한 미국 하수인들의 정권탈취가 단지 민주화운동이라는 개소리로 언론 개새끼덜에 의해서 말로만 아갈파이팅으로 이루어진 택도 아닌 개수작이었던 것이다.

되려 전복당한 것은 국민경제로 imf를 통해서 민주화 세력과 재벌 개새끼덜의 빚을 국민들이 떠안게 된 '내가 진 빚을 남이 갚게 하라' 라는 희대의 사기질 메타포가 민주화 문민정부의 말년에 자행되었을 뿐이지. 개만도 못한 도둑놈 새끼덜일 뿐.

 

엄한 부산갱제만 부마항쟁으로 박정희를 축출했다고 해서는 전대갈에 의해서 동명목재랑 국제그룹, 심지어는 박근혜에 의해서 한진해운까지 다 해체당하고 지금까지도 똥통같은 부산이라는 똥푸산이라는 병신같은 별명만 달게 되었음.

서울의 집권집단 개새끼덜이 실상은 부산에 대해서만 앙갚음 한 것이다. 부산시민들은 서울의 집권집단에게 앙갚음만 당한 것이다. 그 덕택에 똥푸산이 된 것이다.

 

군사정권과 협잡했던 재벌새끼덜을 처단하기는 커녕 되려 그 재벌새끼덜이 진 외채빚에 나라가 넘어간 순간 민주화라는 거짓부름은 이미 씹창난 것이다. 그 개새끼덜의 거짓된 정권의 경제실패와 국민궁핍화, 2000조 빚재배를 이제는 혈채로 받아낼 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4 0 2015.09.21
27444 진정한 정이란??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1 2 2015.10.06
27443 지금 꼰대들이 20~30대 였을 때 일상 9 new 헬조선탈조선 1239 6 2015.10.06
27442 정이라는 단어에 속은 오늘의 에피소드 7 new 아나키스탕스 1145 3 2015.10.06
27441 헬조선에서 왜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한줄아냐? 3 new 탈조선은생존 1113 4 2015.10.06
27440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1359 3 2015.10.06
27439 반도는 왜 지옥이 되어버린것인가 6 new N1S5YA 1035 7 2015.10.06
27438 배달부들의 고난 25 newfile 식칼반자이 1070 7 2015.10.06
27437 엎조선은 불가능 합니다 탈조선을 하셔야 합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290 6 2015.10.07
27436 야간근무 주말근무는 없어져야 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62 3 2015.10.07
27435 헬조선의 인성. 지옥에서도 피어나는 위대한 지독함. 5 newfile rob 1039 4 2015.10.07
27434 노예화-->철학의 부재 -->사이비종교급증-->노예화 6 new 후덜 1109 5 2015.10.07
27433 헬조선, 수도 서울 안의 또 다른 섬. 8 new 범고래 1089 4 2015.10.07
27432 헬조센은 열쩡과 노오력이 부족한 패배자들이 외치는 말이다? 1 new 괴괴나사 1167 2 2015.10.07
27431 김무성 벼ㅇ신의 국정교과서 옹호 논리 비판 2 new 문송이자살각 1304 4 2015.10.07
27430 SKY만 제압하면 학생운동이 반토막이된다라는 말에 대해서... 5 new 도시락 1050 2 2015.10.07
27429 프랑스 노조의 위엄! 6 newfile 영의정 1325 6 2015.10.07
27428 헬조선 교수들의 솔직한 고백.. 1 newfile 허경영 1172 3 2015.10.07
27427 근데 왜 이중국적 안되는거냐? 4 new abraxas 1019 6 2015.10.07
27426 한국과 일본의 국력은 언제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했을까? 4 new 영의정 1333 4 2015.10.07
27425 카카오톡 감청재개 6 new 헬조선탈조선 975 5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