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mfkUPUr52VY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자슥들이 하는 짓거리를 보면 마귀새끼덜이 처음에는 환호받으면서 집권하는 것과 똑같다. 그러나 정작 하는 짓이라고는 화폐의 남발 뿐이며 환호받으면서 집권해서는  나중에는 욕만 쳐 먹게 되는 것이다.

김대중, 노무현 시절에 공무원, 대학직원, 군인 처우 매우 좋았지 말이다. 그런데 지금 와서 보면 막대한 화폐발출 이전에 월급을 미리 올려준 것임. 조삼모사랑 조사모삼 같은 것.

 

본인의 애비는 공무원이었고, 본인의 군대 동기 중에서 정비대 운전수 새끼랑 친했는데 그 새끼는 애비가 대학교 직원이었음. 당시에는 공무원과 대학교 직원이 월급이 조금 오르면서 꽤 살만했었음. 하여간 집안 배경이 비슷해서인지 씨발 새끼랑 친했지만.

 

요즘에  공무원이랑 대학교 행정직 처우 씹창났지. 공무원은 대놓고 그냥 몇년생 이후로는 연금 씹창내고 월급도 10년간 안 쳐 올려줘서는 병신되었지. 게다가 인원충원도 제때 안해서는 일은 2배로 하고 월급은 그대로임. 20년전 군대동기 금마 아빠랑 본좌 아빠 갸들이 그나마 꿀빨았던 것임.

 

요즘에 대학교에서는 행정업무까지도 계약직 연구석박한테까지도 던진다고 칸다.

그와 동시에 조깥아진 일자리가 군바리지 씨발. 군바리는 가뜩이나 행정 조까튼거 많다고 그 지랄이었는데, 지금은 더 조깥아짐. 게다가 화폐가치도 예전같지가 않고 말이다. 소싯적에 2000년대에 원사 월급 550받으면 꽤 살만했지만 지금은 550받아도 시궁창임. 군인을 직업으로 가지면 마눌이 맞벌이 하기 힘들어져서 되려 저소득층임.

 

지금 와서 보면 돈을 존나게 찍기 전에 월급 한 번 올려준 것으로 밖에는 안 보인다는.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조까튼 집권집단은 애초에 돈 존나게 찍어서 꺼~억할 태세였다고 밖에는 도저히 안 생각할 수가 없지 말이다. 2000년대에 반짝 처우 좀 좋아지더니 되려 지금에 와서는 그 때보다 더 나빠짐. 

씨발 새끼덜이지 조까튼 것들.

 

https://www.youtube.com/watch?v=hy29aTYIbxM

캡틴 김상호에 따르면 한국 육군, 특전사도 지금에 와서는 개판치고 있다고 칸다. 

 

그 모든 것이 실상은 월가 하수인 집단 개자슥새끼덜이 집권한 이후에 일어난 것이란 것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k6RgDHrggII

지금은 회계사도 요지랄이라고 칸다.

 

정권 개새끼덜이  금융을 이용해서는 왕창 풀었다가 부실이 생기면 사회에 전가하는 개지랄을 하는 것이 문제의 원흉인 것이다. 그 와중에 미국의 발권인플레이션은 전가되고 말이다. 개만도 못한 매국노 집단 개새끼덜이 양당, 민주화 세력이라는 개새끼덜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38 0 2015.09.21
27582 공무원 철밥통 깨지기시작함 12 new mayro 1079 5 2015.10.02
27581 英 타임스고등교육 대학평가서 한국 대학들 순위 하락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011 3 2015.10.02
27580 헬조선 재벌가 병역기피 클라쓰 3 newfile 대한망국조센 1189 5 2015.10.02
27579 헬조선에서 고졸과 대졸의 차이점 5 newfile 대한망국조센 1139 7 2015.10.02
27578 서바이브 인 조선을 위한 자료(소규모 재생가능 발전편) 3 newfile blazing 1091 3 2015.10.02
27577 조센인은 왜 백의민족인가? 3 new S1213123 1161 2 2015.10.02
27576 헬조선 인력시장의 3대 미스터리 1 new 헬조선탈조선 1049 3 2015.10.02
27575 만약에 한반도에 백인이 살았었더라면..... 1 new 죽창을베개삼아 1126 3 2015.10.02
27574 총선에 대처하는 우리의 자세... 9 new 도시락 1248 7 2015.10.02
27573 헬조선에서 사람을 때려죽이면 징역 5년 7 new 오쇼젠 1140 6 2015.10.02
27572 [쉬어가자] 헬조선의 첫인상 甲 4 newfile 육노삼 999 1 2015.10.02
27571 너무 무례한 인간들이 많지요..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181 1 2015.10.02
27570 군대 가혹행위 3 new 심영의짜씩 1401 0 2015.10.02
27569 헬조선 K리그 레전드 모음 newfile 허경영 1096 7 2015.10.02
27568 아무리봐도 반박할수없는게 5 new 코리아 1015 6 2015.10.02
27567 고영주 이사장 "文 공산주의자 확신" 답변 논란 7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2 6 2015.10.02
27566 갈수록 짙어가는 한국경제 ‘불황의 그늘’ 3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79 1 2015.10.02
27565 '일베충' 쓰면 모욕죄…처벌 받는다 7 new 베르체니 1260 3 2015.10.02
27564 헬조선은 처음부터 잘못된거같음... 1 new 바카닉 952 3 2015.10.02
27563 헬조선의 노후는? 노인 상대적 빈곤율 OECD 최고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12 1 2015.10.02
1 - 102 - 14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