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HknVdLbjF_E
뻔하지 씨발. 조까튼 새끼덜.
https://www.youtube.com/watch?v=HknVdLbjF_E
뻔하지 씨발. 조까튼 새끼덜.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수 | 추천 수 | 날짜 |
|---|---|---|---|---|---|
| 공지 |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
헬조선 | 177721 | 0 | 2015.09.21 |
| 27427 |
한국하고 일본의 문화 수준을 비교해 보자
25 |
Delingsvald | 1195 | 6 | 2015.10.07 |
| 27426 |
정권이 바뀌면 꼭 했으면 좋겠는것...
16 |
도시락 | 1278 | 4 | 2015.10.07 |
| 27425 |
21세기 지옥불반도 헬조선의 아침은!!!!
1 |
범고래 | 1421 | 2 | 2015.10.07 |
| 27424 |
John분께 묻고 싶은것...
5 |
도시락 | 1307 | 0 | 2015.10.07 |
| 27423 |
美 대선 주자 피오리나, “한국 요정 가봤다”
5 |
영의정 | 1054 | 6 | 2015.10.07 |
| 27422 |
헬조선의 기업유보.....500조?
7 |
신발조센 | 1133 | 7 | 2015.10.08 |
| 27421 |
누가 더 미개 한거냐?
9 |
화무십일홍 | 1165 | 5 | 2015.10.08 |
| 27420 |
경제에 대한 태도로 보는 진짜 보수
6 |
열심히발버둥 | 1108 | 4 | 2015.10.08 |
| 27419 |
망국 조선과 한글날~~
3 |
맬더스인구절벽론 | 1331 | 3 | 2015.10.08 |
| 27418 |
길거리 다녀보면
2 |
또옹옹송 | 1137 | 3 | 2015.10.08 |
| 27417 |
국정교과서 채택국가 헳조선은..?
3 |
잭잭 | 1067 | 5 | 2015.10.08 |
| 27416 |
서울시장의 코스프레 체험..
16 |
잭잭 | 1118 | 4 | 2015.10.08 |
| 27415 |
[역탈조선?]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지 이런 걸 추진했었네....
11 |
육노삼 | 1061 | 5 | 2015.10.08 |
| 27414 |
노예굴에 합격하려는 노오력이 부족하다!!
8 |
식칼반자이 | 1091 | 2 | 2015.10.08 |
| 27413 |
얼마나 한국인들이 웃질 않으면..
7 |
진정한애국이란 | 1171 | 0 | 2015.10.08 |
| 27412 |
젊은이들,청소년들,어린이들로 세대가 바뀌면 말입니다..
9 |
진정한애국이란 | 1117 | 2 | 2015.10.08 |
| 27411 |
'살인.암매장에 사기대출'…여대생.10대 낀 일당 검거(종합)
1 |
헬조선탈조선 | 1235 | 1 | 2015.10.08 |
| 27410 |
입양아에게 친생부모의 건보료 독촉장
4 |
헬조선탈조선 | 1381 | 2 | 2015.10.08 |
| 27409 |
[불타오른다]헬조선의 상징적인 사건
10 |
육노삼 | 985 | 2 | 2015.10.08 |
| 27408 |
배기가스? 헬조선에서는 에어백이다!
5 |
헬조선탈조선 | 1000 | 2 | 2015.10.08 |
개표 부정이 아니라면, 뇌물이라든가 "캐비넷" 수법으로라든가 아니면 중화권 특유의 "꽌씨"라든가 제3당을 매수한 일이라든지, 얼마든지 가능성은 있는 법.
수개표라서 부정선거 시비가 없다고? 야, 말작난 치지 말라해. 소싯적 419땐 전자개표기가 있어서 부정선거 일났든??? 선관위가 특정 정치세력에 의해 매수, 장악당하면 어떤 수단 방법으로든 일어날 수 있는게 선거부정 문제이지.
민진당 개새끼들 비리가 얼마정도로 심각한지 아는가? 장개석 시절에는 언감생심 상상을 못할 정도의 스캔들이 수두룩하다고 한다. 뭐 의약비리부터 시작해서, 패망 직전 자유월남에서나 볼 수 있었다는 "꽃 군인" 문제까지...
적어도 대만 통치기의 장개석은 청렴에 대해 지극히 민감한 사람이었다고 한다. 적어도, 공산당 군대에 의해 천하를 잃고 대만섬으로 건너가게 된 이유가, 바로 군벌들의 "부정부패" 때문이었다는 트라우마 때문에 그런 게 있었거든.
오죽 그런 규율이 추상같이 엄했으면, 해외에 상주, 활동하는 중화민국 "특무" 가족들조차도, 돈을 못만지고 아주 거지꼴로 산다는 얘기가 있었어. (내가 아는 사람 이야기)
그런데 민진당 새끼들은 마 미국 영국이 자기 뒷배라고 겁대가리도 없는지, 집권해놓고 자기천하 됐답시고 틈만 나면 부정부패를 막 저질러. 그런 도둑놈 새끼들이 이제 양놈들 믿고 뒷감당도 안될 불작난까지 칠라고 몹시 안달이 나 있는데, 씨발 부정선거는 안저질르겠나?
* 본인은 어쨌든 범람파다. 물론 대륙 수복 매파. 나 역시 장개석 라인 후손이니까. 공산당 O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