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4-01-14 140626.png

개돼지 새끼덜 대안이 왜 없어 이 개돼지새끼덜 마.

 

솔직히 지금의 PF부실 그 것도 원흉을 따지면 재벌 개새끼덜의 금융회사 소유에서 불거진 문제지 씨발 것들. 금산분리해야 한다고 소싯적에 그렇게 개지랄을 했는데도 국회의원 양당 개새끼덜 지덜이 통과 안 시킨거. 왜 씨발 자동차 회사, 반도체 회사가 카드사, 보험사 등 제2금융권 회사 가지고 있어야 되냐고. 틀딱들 보험료 받아서 브릿지론 융통해서는 지덜 건설사 먹여살린거잖아. 씨발 것들.

그렇게 해서는 융통시킨 브릿지론과 PF상품을 금융사에게도 팔아먹은 것이지. 원흉은 삼성과 현대의 산하 금융조직 개새끼덜이다.

 

폰콜 쎄려서는 거두절미하고 현대건설, 현대카드, 현대해상화재보험 폐업하라고 강권한 다음에 말 안 들으면 F-15K 출격시켜서는 이스라엘군이 알카에다 건물 뽀사버리듯이 본사 건물 폭격해서는 처단해야제. 같은 건물에 있는 개새끼덜도 죽던 말던 말이다. 옆건물들도 씹창나는거 그거 보상금 갚아줘봤자 갸들의 부실규모 100조 넘는거의 1/10 가격이면 다 막아질거다.

 

서울의 봄 영화조차도 정작 지금의 민주당 개새끼덜의 명분에 대응되지 않는다고 볼 뿐이다. 되려 서울의 봄 영화는 이정희에게 보내는 찬사가 되는게 맞다고 볼 뿐이다. 이정희야말로 서울 민주화 항쟁의 정통후계자이자 속죄양이지.

이정희가 박근혜라는 재벌 하수인 퍼펫새끼에게 대선방송에서 대놓고 비판하던 그 때가 한국 민주주의의 정점이었다고 나는 볼 뿐이다.

태영건설 개새끼덜 청산 못 한다는 명분이 꼴랑 미국 사모펀드 KKR이 SBS를 간접소유하는 그거를 봐준다고 개지랄하는 것이라면 NL의 식민지 종속이론이 맞다고 봐야제 씨발. 디테일한 부분이 조금 부족한 것은 주류가 아닌 탓이고, 본좌는 그들의 논리가 맞다고 본다.

재벌 개자슥들이 집값에 장난치니까 출산율도 가뜩이나 1.1 요지랄이던 것이 더 씹창난거지 씨발. 집값이 인정사정이 있어야 베트남년이라도 데려오지 말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pVVGtpP3p7E

스크린샷 2024-01-14 141718.png

베트남 보지새끼 슴가 탱탱한 거 함 보소. 재벌 개새끼덜 다 쳐 죽이고, 베트남년 한년씩 다 엎어오자. 진정한 인셀리즘 보지분배 달성해서는 헬쥬신 헤븐조선으로 만들고 애새끼 울음소리가 서울에서만 100만 아기가 태어나게 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양당꼰대 민주화 거짓부름 마귀새끼덜을 처단해야 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791 0 2015.09.21
27449 진정한 정이란??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092 2 2015.10.06
27448 지금 꼰대들이 20~30대 였을 때 일상 9 new 헬조선탈조선 1240 6 2015.10.06
27447 정이라는 단어에 속은 오늘의 에피소드 7 new 아나키스탕스 1145 3 2015.10.06
27446 헬조선에서 왜 노오오오오오력이 필요한줄아냐? 3 new 탈조선은생존 1114 4 2015.10.06
27445 자랑스러운 가야의 지명을 알아보자 92 new Delingsvald 1359 3 2015.10.06
27444 반도는 왜 지옥이 되어버린것인가 6 new N1S5YA 1036 7 2015.10.06
27443 배달부들의 고난 25 newfile 식칼반자이 1070 7 2015.10.06
27442 엎조선은 불가능 합니다 탈조선을 하셔야 합니다 3 new 탈죠센선봉장 1291 6 2015.10.07
27441 야간근무 주말근무는 없어져야 합니다. 7 new 탈죠센선봉장 1062 3 2015.10.07
27440 헬조선의 인성. 지옥에서도 피어나는 위대한 지독함. 5 newfile rob 1041 4 2015.10.07
27439 노예화-->철학의 부재 -->사이비종교급증-->노예화 6 new 후덜 1110 5 2015.10.07
27438 헬조선, 수도 서울 안의 또 다른 섬. 8 new 범고래 1089 4 2015.10.07
27437 헬조센은 열쩡과 노오력이 부족한 패배자들이 외치는 말이다? 1 new 괴괴나사 1168 2 2015.10.07
27436 김무성 벼ㅇ신의 국정교과서 옹호 논리 비판 2 new 문송이자살각 1304 4 2015.10.07
27435 SKY만 제압하면 학생운동이 반토막이된다라는 말에 대해서... 5 new 도시락 1050 2 2015.10.07
27434 프랑스 노조의 위엄! 6 newfile 영의정 1325 6 2015.10.07
27433 헬조선 교수들의 솔직한 고백.. 1 newfile 허경영 1172 3 2015.10.07
27432 근데 왜 이중국적 안되는거냐? 4 new abraxas 1020 6 2015.10.07
27431 한국과 일본의 국력은 언제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했을까? 4 new 영의정 1333 4 2015.10.07
27430 카카오톡 감청재개 6 new 헬조선탈조선 976 5 2015.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