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2.29
조회 수 932
추천 수 0
댓글 0








https://v.daum.net/v/20231228181512892

받은 돈 보다 게워내야 될 돈이 더 많으면 자연적으로 계약대상자에게 나는 채무를 지게 되는 것이지 씨발. 일 다 해주고서는 되려 내가 빚쟁이가 됨.

밑의 글에서도 썼지만 연환계로 마눌까지 벗겨먹었자나 씨발 새끼덜아.

 

스크린샷 2023-12-29 135744.png

본좌가 말한대로 전혜진을 사채업자 할바시 좃집으로 만든 것은 아니지만 빌딩 150억 따리 우려냈내 씨발 새끼덜. 위약금이 지나치게 쎄거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하면 그 것도 불공정 계약이여 씨발 새끼덜. 기업의 경영리스크를 개인한테 전가하는거지 씨발. 한국의 자지새끼덜은 자신의 어깨에 다 지고 가려는 노오예 근성 지게꾼 마인드라서 병신이라서 파닥파닥 낚이는 것이고. SK 개자슥들이 통수 쳤네 씨발 새끼덜.

 

솔직히 소싯적 똥푸산 사창가 개년들 마이낑 쓰게 만든거랑 별 차이가 뭐냐고. 마이낑은 돈 구경이라도 하게 해주지 위약금은 약정으로 실상은 나한테 걸린 보이지 않는 채무를(특정조건에서만 발동된다고는 하지만 털어서 나오게 할 수도 있음) 바이백하게 만든 노오예 계약이잖아 씨발새끼덜아.

이러쿵 저러쿵 하지만 결국에는 사채지 씨발 조까튼 개새끼덜이지. 

 

스크린샷 2023-12-29 121627.png

게다가 조폭새끼를 사주해서는 약물을 할 의도가 없었는데 셋업했으면 셋업범죄지 이 개새끼덜아. SK 개새끼덜 조까튼 더러운 개새끼덜 말이다.

 

야 씨발 본좌가 똥푸산에서 소싯적에 필로폰 밀수나 하던 씨발 것들의 마교 2세다 이 개새끼덜아. 내 눈을 속일려고? 어림도 없는 조까튼 개새끼덜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41 0 2015.09.21
27382 헬조선 고3의 독후감-<피로사회>를 읽고 5 new 문송이자살각 1176 6 2015.10.09
27381 왜 투표해봤자 안바뀐다고 생각하나? 30 new 고재춘 1102 5 2015.10.09
27380 개인적인 생각인데요 4 new wnrckd1 1135 7 2015.10.09
27379 이제 헬조선 경찰들은 믿지 말아야겟지??? 3 new 파크라슈 1076 6 2015.10.09
27378 여기서 킬구 까면 열폭하는 이유 뭐임? 20 new aircraftcarrier 1239 4 2015.10.09
27377 386 세대라고 무조건 취업이 다 쉬웠던 것도 아님. 6 new aircraftcarrier 1044 2 2015.10.09
27376 솔직히 김구보다 뛰어난 독립운동가들 많은데 10 new 우리의소원은탈조선 1200 3 2015.10.09
27375 헬조선에서 절대 노벨상 못받는 eu.jpg 1 newfile 최리나 1183 1 2015.10.09
27374 백장미의 건의안 2탄 4 new 백장미 1343 7 2015.10.09
27373 건보료 연체됐다고..군 복무 아들 월급 압류 5 new 영의정 1296 6 2015.10.10
27372 The Human Face of Japan (1972) 1 new 헬탈출하고싶다 1440 4 2015.10.10
27371 여당이 문제삼은 현행 검정 역사교과서의 편향성 6 newfile 나는미개한조선놈이다 1260 1 2015.10.10
27370 헬조선기 2 new hellcs 1238 2 2015.10.10
27369 헬조센징들은 맞아야 말을 들음 9 new 슬픈 1132 5 2015.10.10
27368 그네 누나 국뽕 함 묵으라! ㅎㅎㅎㅎ 18 newfile rob 1066 3 2015.10.10
27367 헬조선 국뽕 해독제. 5 newfile rob 1078 5 2015.10.10
27366 답없는 헬조선 국뽕새끼들 4 new 구원자 1134 2 2015.10.10
27365 헬조선의 군인 대우가 개판인 이유 2 newfile 참다랑어 1093 2 2015.10.10
27364 헬조선 종특 곧 죽어도 1번만 2 new 헬조선탈조선 1102 1 2015.10.10
27363 병장 이하 병사, 의경은 군인, 경찰이 아닙니다. 보조원이지. 3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1038 2 2015.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