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자영업 쳐 망하고 기초생활수급자로 전락하면 재기하기 쉽지 않음. 애초에 서울바닥에서 장사하던 놈이 지방에서 노가다나 생산직 할 수 있겠냐고? 독종아닌 이상 불가능이지만 애초에 기회도 안 주어짐. 따라서 죄다 기초생활수급자로 전락. 서울은 슬럼이 될 뿐이다. 

20대 애새끼덜이라도 서울을 손절하고 엑소더스로 탈출하면 다행이고. 수원이나 용인이나 평택의 삼성전자로 가면 그나마 떡상이지.

장사의 신, 백종원 따위에 낚여서 엔지니어링 기술이나 연마하는 K-이코노미스러운 자기계발 안 하던 애들은 죄다 멸to the망. 쿠팡이랑 대리운전이 있긴한데 60년대생들 다 뒈지면 쿠팡 서울 주문도 떡락한다에 손목아지 건다. 대리는 이미 새벽까지 술 쳐 마시는 수요 엄청 줄었지.

옥천허브에서 일하는 대구 꼰대는 뭐 걱정없음. 어차피 바닥이라서.

 

https://www.youtube.com/watch?v=PwkJWJjztY8

솔직히 서울역에서 겨울에 노숙하는 애들 보면 헬반도도 시베리아 남부지역이고, 겨울에 얼어죽기 딱 좋은데  중부지방 애들은 아주 터프한 애들임. 똥푸산 남해안가 물가에서만 살아본 신라구 자슥들로써는 이해하기 힘들지. 위도 40도의 뉴욕이 서울보다 더 겨울에 따숩하다니까 말 다했지 뭐.

본인이 소싯적에 알던 어떤 폐지줍는 할배는 아들내미 새끼는 미국에 보내놓고 본인은 그렇게 산다고 함. 아들내외와 손자, 손녀는 탈조센.

틀딱 세대 애들 터프한 것은 알아줘야 함. 다만 그 것도 늙어서 힘이 후달리게 된 것이 현실이라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14 0 2015.09.21
27422 한국하고 일본의 문화 수준을 비교해 보자 25 new Delingsvald 1195 6 2015.10.07
27421 정권이 바뀌면 꼭 했으면 좋겠는것... 16 new 도시락 1278 4 2015.10.07
27420 21세기 지옥불반도 헬조선의 아침은!!!! 1 new 범고래 1421 2 2015.10.07
27419 John분께 묻고 싶은것... 5 new 도시락 1303 0 2015.10.07
27418 美 대선 주자 피오리나, “한국 요정 가봤다” 5 new 영의정 1053 6 2015.10.07
27417 헬조선의 기업유보.....500조? 7 new 신발조센 1131 7 2015.10.08
27416 누가 더 미개 한거냐? 9 new 화무십일홍 1163 5 2015.10.08
27415 경제에 대한 태도로 보는 진짜 보수 6 new 열심히발버둥 1106 4 2015.10.08
27414 망국 조선과 한글날~~ 3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330 3 2015.10.08
27413 길거리 다녀보면 2 new 또옹옹송 1135 3 2015.10.08
27412 국정교과서 채택국가 헳조선은..? 3 newfile 잭잭 1065 5 2015.10.08
27411 서울시장의 코스프레 체험.. 16 newfile 잭잭 1116 4 2015.10.08
27410 [역탈조선?] 도대체 무슨 자신감인지 이런 걸 추진했었네.... 11 new 육노삼 1061 5 2015.10.08
27409 노예굴에 합격하려는 노오력이 부족하다!! 8 newfile 식칼반자이 1088 2 2015.10.08
27408 얼마나 한국인들이 웃질 않으면.. 7 new 진정한애국이란 1169 0 2015.10.08
27407 젊은이들,청소년들,어린이들로 세대가 바뀌면 말입니다.. 9 new 진정한애국이란 1116 2 2015.10.08
27406 '살인.암매장에 사기대출'…여대생.10대 낀 일당 검거(종합) 1 new 헬조선탈조선 1235 1 2015.10.08
27405 입양아에게 친생부모의 건보료 독촉장 4 new 헬조선탈조선 1381 2 2015.10.08
27404 [불타오른다]헬조선의 상징적인 사건 10 new 육노삼 985 2 2015.10.08
27403 배기가스? 헬조선에서는 에어백이다! 5 new 헬조선탈조선 1000 2 2015.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