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2.24
조회 수 602
추천 수 0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XzPf5QZgxzs

 

쌀로도 에탄올을 만들면 휘발유를 대체할 수 있음. 남아도는 쌀은 모조리 석유수입을 줄일 수 있는 자원인 것이다. 애초에 록펠가의 하수인 국가라서 남아도는 쌀의 사용처조차 검토하지 않는 것이다.

한국의 석유화학산업이 하는 짓이 석유로 납사와 에틸렌 원료를 생산해서는 전세계의 에틸렌계열 화학물질의 가격을 떡락시키는 짓이다. 에틸렌으로 에탄올도 만들 수 있기 때문.

한국의 석유화학산업은 애초에 록펠러집안 씨발 새끼덜의 하수인인 것이다. 그래서 남는 쌀로 에탄올을 만들어서 자동차를 굴릴 생각을 하지 않는 것이다. 에탄올은 화력이 매우 높기 때문에 옥탄에 비해서 되려 지연연소를 위한 감속재를 넣어야 되는데 곧 그 것은 단위 에탄올 당 연료부피의 증량이 가능함을 의미한다. 에탄올의 생산성이 생각보다 높다는 것이다. 

 

브라질은 에탄올로 자동차도 굴린다.

 

https://www.hani.co.kr/arti/international/america/1077355.html

모두가 ‘전기차’로 갈 때, 브라질만 ‘바이오연료’ 외치는 이유

 

지금도 별다른 개조없이 휘발유 80프로에 에탄올 20프로 정도를 섞어도 자동차에서 쓸 수 있는데, 하수인 정부라서 주류세를 강제하는 씨발국가가 헬쥬신인 것이다. 그리고 쌀로 에탄올을 만들려면 굳이 식감을 위해서 도정을 빡세게 할 필요도 없는 것이다. 64만톤이 남아있다는데, 도정을 한 쌀이 64만톤이라는 것은 실제로는 70만톤 이상의 도정하지 않은 쌀이었다는 것이다.

쌀로 에탄올을 만들 수 있다면 닥치고 전량 만드는대로 다 수매를 하면 될 뿐인 것이다. 그 것을 하기 싫다는 개새끼덜일 한국 행정부 개새끼덜인 것이다.

조까는 석유도 안 나는 나라에서 에너지에 대한 대책이 없는 병신같은 나라가 헬쥬신이라는 괴뢰하수인 국가이다.






  • 세마
    23.12.24
    연료나 술 제조용 주정 에탄올로 만드느니, 차라리 사료로 만들어서 고기로 바꿔먹는게 더 남아도는 장사지만...

    하지만 축산업계도 GMO사료 따위로 작난을 친지 오래.

    그나마 그것도 뭐 "탄소절감"이니 "방구세(税)"등등 말도 안되는 구실 운운해서 배양육, 식물성 단백질, 혹은 밀웜 따위의 벌레 계열 가짜고기로 대체할려고 수작질하고 있더구만...

    왜 그렇게 사람들 먹고 사는것에 그렇게 더럽게 작난들을 치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27 0 2015.09.21
27302 여전히 변함없는 헬조선식 교육계 9 newfile 식칼반자이 988 5 2015.10.13
27301 야 조만간 5월 16일이 국경일 될 것 같지 않냐? 1 new 문송이자살각 978 1 2015.10.13
27300 돌대가리년은 해외 여행 다니려 눈꼽뗄세가 없구나 4 new nhchs 1143 5 2015.10.13
27299 헬조센 교육자들의 인식과 보상심리의 발생. 6 new l소통l소신l창의l 1122 1 2015.10.13
27298 한국은 민주주의 국가이다? 1 new 헬루미 1033 0 2015.10.13
27297 자꾸 잃어버린 10년 잃어버린 10년 이러는데... 11 new 온새미로 1025 1 2015.10.13
27296 갈수록 물가도 엄마없어지네요 4 new 바카닉 1290 0 2015.10.13
27295 지방은 서울. 수도권에비해 좀 덜합니까? 21 new 바카닉 1161 0 2015.10.13
27294 헬조선에서 경제적 민주화가 안되는 이유 txt 9 new 탈죠센선봉장 1110 1 2015.10.13
27293 한국에서 사람답게살려고 하거나, 정의로움을 이야기하면 매장당한다. 5 new 바카닉 1118 5 2015.10.13
27292 오르는 물가 4 new 심영의짜씩 1004 2 2015.10.14
27291 일베 인증하는 헬조선 튀김닭 기업 2 newfile 싸다코 1119 5 2015.10.14
27290 헬조선에 아파트가 많고 인구가 밀집된 이유 txt 2 new 탈죠센선봉장 1153 5 2015.10.14
27289 국개론 하나 더 풀고간다 5 new shittygooks 1076 4 2015.10.14
27288 지구의 암덩어리 똥북아시아.JPG 1 newfile 정대만 1120 5 2015.10.14
27287 헬베에 쓴글이 역사논쟁으로 번져서 3.1 운동에 대해 한마디 할게요 10 new 탈죠센선봉장 1009 5 2015.10.14
27286 미국에서는 전공책 아이패드로 공부하고... 2 new 도시락 1145 3 2015.10.14
27285 한국과 일본이 갈렸던 순간 1 new 참다랑어 1116 0 2015.10.14
27284 통일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할 수 있을까? 12 new 육노삼 1223 4 2015.10.14
27283 왜 우리나라는 민란이 성공하지 못할까... 14 new 도시락 1108 0 2015.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