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씨발 니가 키신저 같으면 노무현 친구 문재인 살려두겠냐? 6개월 해 먹었으면 노인네 인내심 많이 가진거지. 뻔한 것을 가지고 말이다. 

노무현도 일본 새끼덜 사주해서는 미국새끼덜이 죽인거지 씨발. 뻔하지 뭐. 

 

조까튼 개자슥 씨발 새끼덜이 동맹이니 나발이니 하는 개소리나 찌끄리는 것이다.

 

본래 김현욱도 프랑스에서 닭사료로 다짐육 당해서는 살처분 당한 뒤에 박정희 정권의 치부를 가릴려고 대역배우 세울려고 했는데, 아 그럼 박정희 자기자신도 대역당할까봐 찜찜해서 관둠. 김재규가 그걸 알고서는 이 세계의 진실을 알게되어서는 자신도 곧 그리될 수 있음을 깨닫고는 좃같아서 박정희 살처분 함. 끽소리 증거인멸 대역조종 못 하도록 확인사살까지 해서는 총알로다가 박정희 몸뚱아리를 씹창을 내버림.

 

https://www.youtube.com/watch?v=5FjW3KgrGBE






  • 세마
    23.12.24

    그렇지않아도 문재인이 아마 집권 초기부터"치매"가 의심된다는 소문 많이 돌았지?

    이런저런 이해할 수 없는 이상행동으로 말야.
    뭐 사실은 치매라기보다, 자신도 모르게 음식과 커피 등등에 태웠는(割る) 약에 중독돼서, 마인드 콘트롤을 당했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든다.
    "캐비넷"을 쥔 윤석열 검찰, "꽃뱀"을 거느리는 김건희 부부사기단의 책략에 의해서,
    "명예형" 성질로 변질된 성폭력 관련법을 십분 악용하여 문재인 주변의 정치인들만 "미투"로 엮이는 등등 협박에 굴복한 것일 수도 있고...
     
    물론 당신 말대로 가케무샤로 대체되었을 가능성 또한 배제할 수 없지만. 뭐 "통상적 계획" 도중에 살해 및 교체 당했을 수도 있지.
    요즘 나도 아무리 배가 고파도 햄버거 가게 가기가 꽤 꺼려진다.
    일본, 중국 등 전 세계적으로 그런 현상이 있는 것 같아. 화이트 햇과 딮스타이트 간의 항쟁의 여파로 말야.
  • Legatus
    23.12.24
    대역이 본래인간의 습성을 그대로 카피하기엔 힘이 든다.
    치매란 그저 대역이 적응하기위한 실행과 오류의 과정일뿐.
  • Legatus
    23.12.24

    운동이나해라. 당뇨 고혈압 관리 안하냐?  내가 너 피와 살부터 갈아마셔야할듯.

  • John
    23.12.24
    뭐래 이 병시나. 미국 개새끼덜 가짜 기름 끊고 이미 간수치 정상화됨. 
  • 세마
    23.12.24
    혹시 무슨 기름으로 조리하냐?

    그렇다고 돈 많은 유럽 사람들이나 좋아하는 올리브유, 버터는 너무 비싸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595 0 2015.09.21
27344 간디가 말한 7가지 악덕 3 new 헬조선탈조선 1117 5 2015.10.11
27343 투표 의미없는거 다 알잖아요? 3 new 괴괴나사 1051 4 2015.10.11
27342 좀 엉뚱하지만 제 닉네임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12 new l소통l소신l창의l 1212 5 2015.10.11
27341 헬조선 담론은 경제적 이유때문만은 아니라봅니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37 3 2015.10.11
27340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지 마세요 6 new 괴괴나사 1340 2 2015.10.11
27339 헬조센당 하나 만들어서 케스팅보드를 쥐어야한다 12 new 죽창을베개삼아 1333 3 2015.10.11
27338 반말하면 8 new 코리아 1106 1 2015.10.11
27337 헬조선의 선진경제 5 newfile 의혈단 1098 5 2015.10.11
27336 이제는 개천에서 용이 나도 다시 개천으로 곤두박질치는 세상... 7 new 나는미개한조선놈이다 1138 4 2015.10.11
27335 최근 인터넷에 유행하는 '우리집 수저 자랑' 7 newfile 싸다코 1041 7 2015.10.11
27334 헬조선 진주시의 창희산성 new 헬.썩.재 979 2 2015.10.12
27333 탈꼰대화 라는게 실제로는 매우 어려워요 항상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습관이 필요함 6 new 탈죠센선봉장 1086 4 2015.10.12
27332 글들 쭉 읽어보니 여기 회원들의 최대의 불만은 이런 것인듯, 5 new 헬탈출하고싶다 1006 6 2015.10.12
27331 헬조선식 온정주의에 대한 헬센징들의 생각 8 new 슬픈 1458 5 2015.10.12
27330 투표할 사람이 없다고 투표안한다는 분들 보셈 9 new 무터뷰안 1107 0 2015.10.12
27329 투표가 의미없는 이유.. 11 new 양송이스프 1047 3 2015.10.12
27328 "이것은 나라가 아니다! 우리에게 나라는 없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264 1 2015.10.12
27327 노인 독감 신청 수량의 60% 만 배급되는 이유가???? 7 new 헬조선탈조선 1208 0 2015.10.12
27326 강제입대 당하는 처자.. 3 newfile 허경영 1111 6 2015.10.12
27325 어메이징 헬조선 newfile 허경영 1029 6 201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