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씨발 꺼~억하고 나면 낙장불입인 개자슥들. 그 개새끼덜이 지방을 대하는 버르장머리가 그따구인 것이다. 애초에 6공화국이라는 괴뢰 체제에서 실상은 5공 체제 밑에서 사역하던 법비와 공무원 개새끼덜이 숙청이라도 당했냐면 그나물에 그밥인 씨발 것들의 판임이 명백하게 드러난 것이다.

전대갈 깜빵에 쳐 넣는다는 짓거리도 한갖 쇼에 불과했던 것이다.

 

국제그룹 공장부지는 삼성그룹이랑 박태준 사위 새끼 김병주가 꺼~억.

 

국제그룹을 슈킹한 것은 전대갈이라도 도둑질을 확정한 것은 김영삼 정권과 사법부새끼덜이었던 것이다. 그 이후에 똥푸산 북구와 사상구는 슬럼 확정. 똥푸산진구 사업체들도 죄다 멸망. 틀딱 세대 개새끼덜은 지덜은 벌어놓은 것이 있다고 남이사라는 조까튼 씨발 것들이지만 청장년층들은 죄다 저소득층으로 몰락.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27422 냉정하게 생각해보자...조선이라는 나라를 9 new 구원자 1096 7 2015.10.08
27421 [헬센징 남자] 꼰대와 김치 사이 12 new 육노삼 1144 6 2015.10.08
27420 헬조선은 왜 형, 누나, 언니 등 호칭을 붙여야 하는 이유가? 4 new 사회정의 1149 4 2015.10.08
27419 헬조선에선 30대면 노인이다? 3 new MadeinHellKorea 1224 4 2015.10.08
27418 윤서인 조이라이드 헬조선편에서 나타나는 허점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088 8 2015.10.08
27417 이거 너무한거 아닙니까? 3 newfile MadeinHellKorea 1071 2 2015.10.08
27416 헬조센의 국토는 쥐좆만함.. 6 new 죽창을베개삼아 990 6 2015.10.08
27415 길가다가 현수막을 봤는데 파월장병등 기념공원? 같은거 세우자고 주장 6 new 탈죠센선봉장 1067 6 2015.10.08
27414 헬조선은 절대 안 망한다. 6 newfile rob 1018 4 2015.10.08
27413 내가 도날드 트럼프 보면서... 5 newfile rob 1090 6 2015.10.08
27412 현직 무속인(종교인)입니다. 종교의 가르침은 간단합니다 11 new 탈죠센선봉장 1053 3 2015.10.08
27411 지금 헬조선 청년들이 노인이 된다면? 10 new 사회정의 1077 5 2015.10.08
27410 헬조선에서 가장 스릴있는 직업 newfile 싸다코 1057 4 2015.10.08
27409 강남 스타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9 2 2015.10.09
27408 독립운동이라고 다 같은 게 아니다.(서재필과 킬구) 18 new 참다랑어 1179 9 2015.10.09
27407 헬조선에서 유일한 처녀왕릉(도굴 되지 않은 왕릉)인 '무령왕릉'이 헬조선에서 발굴될 때. 7 new 꿈과희망이없다. 1110 4 2015.10.09
27406 무럭무럭 자라는 이 땅의 헬조선 꿈나무를 위한 동화 6 newfile 영의정 1241 3 2015.10.09
27405 먹이사슬 (노비群用) 3 new 반헬센 1156 2 2015.10.09
27404 [민중가요] 죽창가 2 new 영의정 1295 3 2015.10.09
27403 20대 애들한테 하고픈 말 8 new 사회계약설 1235 8 2015.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