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남로당 출신 박정희=룰라 혹은 우고 차베즈.

친미 양당=1948년 때부터 존재하던 기득권. 미국 새끼덜이 한국의 우고 차베즈인 박정희를 암살하고, 보우소나르 정권과 같은 기성기득권 새끼덜을 다시 재집권시킨 것이 민주화라는 거짓부름 사기질인 것이다.

 

룰라 정권이 1당 독재로 가지않고, 의회에는 친미식민지기득권 정당새끼덜을 야당으로 존속시켰듯이 박정희 또한 4.19와 5.16으로 축출된 1948년 체제 정당들을 존속시켰고, 그 개새끼덜에게 국가를 역전복당한 것이다. 보우소나르 정권이 룰라 정권을 몰아냈듯이 말이다. 그러한 4.19 이전 집단인 꼴통새끼덜이 민주화집단이라고 끝까지 거짓부름 치는 것이다.

 

자본자유화.jpg

 

다만 자본자유화는 1979년의 경제안정화 종합시책으로 박정희 정권의 모피아 새끼덜이 기획했던 것이고, 박정희라는 씨발 새끼가 자신의 연임을 위해서 나라 팔아먹었던 것으로 보여진다. 당시에 밤의 제왕이라는 조선일보 방가새끼의 미인계도 한 몫 한 것이고 말이다. 박정희 그 개병신 꼰대새끼가 방가집안 새끼덜이 제공하는 보지년 씹구녕에 낚여서 나라 팔아먹은 것.

박정희가 이미 스스로 포기한 것을 87년 체제의 양당새끼덜이 줍줍한 것이다.






  • 헬조선 노예
    23.12.22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21 0 2015.09.21
27410 냉정하게 생각해보자...조선이라는 나라를 9 new 구원자 1091 7 2015.10.08
27409 [헬센징 남자] 꼰대와 김치 사이 12 new 육노삼 1143 6 2015.10.08
27408 헬조선은 왜 형, 누나, 언니 등 호칭을 붙여야 하는 이유가? 4 new 사회정의 1147 4 2015.10.08
27407 헬조선에선 30대면 노인이다? 3 new MadeinHellKorea 1220 4 2015.10.08
27406 윤서인 조이라이드 헬조선편에서 나타나는 허점txt 8 new 탈죠센선봉장 1086 8 2015.10.08
27405 이거 너무한거 아닙니까? 3 newfile MadeinHellKorea 1068 2 2015.10.08
27404 헬조센의 국토는 쥐좆만함.. 6 new 죽창을베개삼아 988 6 2015.10.08
27403 길가다가 현수막을 봤는데 파월장병등 기념공원? 같은거 세우자고 주장 6 new 탈죠센선봉장 1065 6 2015.10.08
27402 헬조선은 절대 안 망한다. 6 newfile rob 1014 4 2015.10.08
27401 내가 도날드 트럼프 보면서... 5 newfile rob 1085 6 2015.10.08
27400 현직 무속인(종교인)입니다. 종교의 가르침은 간단합니다 11 new 탈죠센선봉장 1049 3 2015.10.08
27399 지금 헬조선 청년들이 노인이 된다면? 10 new 사회정의 1070 5 2015.10.08
27398 헬조선에서 가장 스릴있는 직업 newfile 싸다코 1052 4 2015.10.08
27397 강남 스타일 2 new 민족주의진짜싫다 1164 2 2015.10.09
27396 독립운동이라고 다 같은 게 아니다.(서재필과 킬구) 18 new 참다랑어 1175 9 2015.10.09
27395 헬조선에서 유일한 처녀왕릉(도굴 되지 않은 왕릉)인 '무령왕릉'이 헬조선에서 발굴될 때. 7 new 꿈과희망이없다. 1103 4 2015.10.09
27394 무럭무럭 자라는 이 땅의 헬조선 꿈나무를 위한 동화 6 newfile 영의정 1234 3 2015.10.09
27393 먹이사슬 (노비群用) 3 new 반헬센 1153 2 2015.10.09
27392 [민중가요] 죽창가 2 new 영의정 1295 3 2015.10.09
27391 20대 애들한테 하고픈 말 8 new 사회계약설 1233 8 2015.1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