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2.17
조회 수 903
추천 수 1
댓글 0








초기의 인구는 신장이 길지 않았고, 무게중심이 땅에 가까웠음. 호모 하빌리스 시절.

그러다가 호모 사피엔스가 되면 크로마뇽인은 키가 174정도가 되게 된다.

 

스크린샷 2023-12-17 195259.png

스크린샷 2023-12-17 195322.png

로봇으로 치자면 위의 것들이 호모 하빌리스라면,

 

스크린샷 2023-12-17 195342.png

스크린샷 2023-12-17 195356.png

위의 것들은 호모 사피엔스인 것이다.

 

명백한 것이지만 전투용으로의 용도진화가 뚜렸한 것이다. 호모 하빌리스는 전쟁을 위한 장병기의 사용, 투척, 활쏘기 등에 불리하게 되어 있는 체형임. 다만 호모 하빌리스도 현대의 농부들이 할 수 있는 업무에는 되려 더욱 특화되어 있다. 허리 숙이고 작업하는 것에는 현생 인류와 별반차이 나지않을 것으로 보여진다.

상식적으로 노가다를 하면 허리를 펼 새가 없기 마련이고, 농사 또한 마찬가지다. 허리를 굳이 펼 이유가 없는 것이다. 되려 작업을 하려면 무게중심이 낮고 키가 작은 것이 유리한 것이다. 소싯적에 140센티 밖에 안 되던 할매들도 농사 잘만 지었듯이 말이다. 

 

그렇지만 스포츠와 전쟁에는 키가 작으면 조까고 불리한 것이다. 더불어서 수컷 전사새끼가 암컷새끼 강간치려고 하는 제압에도 덩치가 크면 유리함.

 

다르게 말하면 모든 인류의 디폴트는 본디는 양손으로 허리 숙여서 일을 하기 위한 종자였지만 네안데르탈이나 호모 사피엔스에 이르면 전투기능이 더 중시되는 쪽으로 진화했다고 할 수 있다. 윤돼지 요런 새끼덜의 체형을 보면 뱃돼지에 살찝까지 붙어서는 허리 숙여서 일하기가 매우 곤란한 쪽으로 진화되었음을 알 수 있는 것이다. 반면에 뱃돼지에 기름이 꼈으니 허리는 더욱 뒤로 제껴지고, 허리가 곧추 설 수 밖에 없는 것이다. 게다가 김건희 보지에다가 푸슉푸슉 잘 박으려면 허리가 펴지는게 나을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28 0 2015.09.21
27265 헬조선에 버니같은 사람이 필요하다구요? 2 newfile blazing 1325 3 2015.10.14
27264 천박한 시민의식.. 4 new 진정한애국이란 991 3 2015.10.14
27263 헬조선 싸웁시다. 2 new ★ROKMC885★ 1212 3 2015.10.14
27262 반공국뽕마약주입이 한층 더 노골적으로 되어가는. 6 newfile 미개한반도미개한망국미개한인민해방전선 1343 4 2015.10.14
27261 나이 어린 사람들하고 어떻게들 지내시나요?? 8 new 진정한애국이란 1123 1 2015.10.14
27260 현재 한국이 개판이 된 이유 제 아는 학생의 분석. 11 new 진정한애국이란 1252 1 2015.10.14
27259 그나마 사법정의가 살아있어서 살맛난다 3 newfile 헬로헬로 1138 5 2015.10.14
27258 우리나라가 헬조선이 된 이유는 15 new 양송이스프 1064 4 2015.10.14
27257 靑 "대선개표조작주장, 대통령·국민에 대한 명예훼손" 2 new blazing 1150 3 2015.10.14
27256 웅변과 토론부터 시작된 헬조센의 현재. 6 new l소통l소신l창의l 1117 1 2015.10.14
27255 국가라는 존재 2 new 구원자 1084 8 2015.10.14
27254 헬조선의 흔한 장애우를 대하는 방식. 9 new blazing 1075 3 2015.10.14
27253 방산비리를 작살내는 획기적인 방법 2 newfile 헬로헬로 995 4 2015.10.14
27252 헬조센이 이 ㅈㄹ이 된 원인 4 new 또옹옹송 1030 3 2015.10.14
27251 결국 비관하는 흙수저가 나쁘다는 거여? 뭐여? 1 new 헬조선샹크스 1207 7 2015.10.15
27250 개인주의와 이기주의의 차이. 7 new l소통l소신l창의l 1570 3 2015.10.15
27249 여기 있는 애들도 아직 반일 선동에 잘 넘어가는 것 같은데 17 new Delingsvald 1041 7 2015.10.15
27248 사칭문제 19 new heIIrider 1041 4 2015.10.15
27247 헬조센은 이미 내전상태에 돌입했다... 3 new 죽창을베개삼아 972 5 2015.10.15
27246 헬게이 들이 그 무엇보다도 반드시 챙겨야 하는것. 제 1순위.... 5 new 온새미로 1244 3 2015.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