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p-y8XGlFjfc

 

현대의 중국인들도 교육열 무지막지하게 높음. 월급 140만원 따리들도 닥치고, 북경대, 칭화대반에 교육시키고, 심지어 유학도 보낸다고 칸다. 조까는 폐쇄적인 좁디좁은 우물인 헬쥬신과는 다르게 중국에서는 마카오나 홍콩, 싱가폴에 보내는 식으로 중화경제권역 내에서도 비교적 저렴하게 국제적 감각 키울 수 있다. 140만원 따리들도 아들내미 마카오 어학연수는 보낼 수 있음. 아니면 하다못해 몽골에 보내서는 러시아라도 배우고, 키르기스스탄 보내서는 러시아어, 이란어 배우게는 할 수 있음. 헬쥬신 좃반도와는 다르다. 헬쥬신 섬나라와는.

 

헬쥬신 양당 개자슥들은 북한과 마찬가지로 고립된 섬에서 트로피코 시즌6 6공화국 체제 그 지랄이나 하는 씹것들이고. 그냥 조까는 미국 하수인 독재그룹들이지만 중공애들이 한국인보다 훨씬 더 국제적임. 해외에 퍼져있는 짱개들만 다 추려내도 국력 떡상이다. 리사 수, 젠슨 황도 죄다 중국인이지.

한국인 버러지들 중에서 그 정도 클라스 되는 애가 누가 있음? 손정의? 손정의 요즘에 거액의 손실입고는 쳐 망한다던데 말이다.

 

월남전 일어나던 시절만 해도 유럽은 소국과민인데 애들이 존나게 똑똑한 애들이 많은 이미지였고, 아시아는 인구만 많지 생산성은 더럽게 낮은 병신이미지였다지만 이제는 아시아가 유럽화되고, 유럽이 아시아화 된다. 아시아는 점차 소수정예화 되어가고, 유럽 버러지들은 가뜩이나 인구도 아주 많지도 않은데 노숙자, 창녀같은 잉여만 존나게 많음.

미국 버러지들도 인구가 3억 3천만 마리인데, 중국인들 평균 구실도 못하는 버러지가 천만마리는 된다고 본다. 미국인구가 5억대가 되면 소싯적 국민당 1940년대 정권 중공인구보다 더 많아지는 것이 되며, 버러지숫자는 아마도 5천만이 넘어갈 것이다. 도둑질하는 새끼, 창녀새끼, 노숙자 버러지새끼 등등. 미국에는 솔직히 태형이 도입되어야 함. 길거리에 똥싸는 미친 노숙자새끼는 잡히면 그 자리에서 곤장으로 궁뎅이를 패서는 두번다시 그 짓을 못하도록 해야 함. 물론 그렇게 됨과 동시에 미국의 사법체계 또한 아시아적으로 열화할테지만.

샌프란시스코 짭새 경찰들이 노숙자 개새끼 똥싸다가 잡히면 똥에다가 얼굴을 쳐 박아버리고는 궁뎅이 쳐 벗기고 궁뎅이를 경찰서에서 지급한 표준사이즈 각목몽둥이로 패서는 즉결집행한 다음에 선조치후보고 조처로 간이법원에 문서로 후보고 하면 사후간이판결문 법원에서 내주면 노숙자 개새끼한테 우편으로 통보 아니면 그냥 불러다가 아가리에 판결문 주면서 이 개새끼야 너는 합법적으로 쳐 맞은거다. 사본 경찰서에 있응께 고소해보라고 이 새꺄. 그렇게 되야 됨. 

그렇게 되면 유럽과 미국새끼덜의 유려한 법치사회 운지는 싹 들어가게 됨. 샌프란시스코와 엘에이와 뉴욕의 관광객들이 종종 숙자새끼덜 길에서 곤장 쳐 맞는 꼬라지를 보게 되면서 입소문 다 털림. 도둑질하는 씨발 것들도 그 자리에서 잡아다가는 손목아지 군화발로 밟아서는 으스러준 다음에 곤죽을 낸 뒤에 사후판결문 받아와서는 구치소에서는 너는 이래서 쳐 맞았다고 바로다가 판결문 주고는 아픈 궁뎅이 싸쥐고 석방해줌.

 

경찰차 본네트 위에서 곤장을 칠 수 있는 구속구를 개발해서는 모든 짭새차에 공급함. 탈착가능해서는 트렁크에도 수납가능한 구속구. 맞기 싫어서 토끼면 발포 쌉가능하도록 프로토콜도 바꿈. 

 

한국과 중공은 유럽화된 인구구조로 점차 바뀌려고 하는데 정작 일본국은 이도저도 아닌 하류무산자 천국인 1억 2천만 인구가 유지된다고도 칸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41 0 2015.09.21
27241 헬조선 심층 분석 갑을(甲乙) 전쟁이 아닌 임계(壬癸)의 전쟁이다. 2 new 죽창맛스타 1125 4 2015.10.16
27240 당신도 나이들면 꼰대가 될겁니다. 7 newfile 헬조선탈조선 1094 6 2015.10.17
27239 '큰소리 통화'에 '소변'까지…'공중도덕' 실종 수도권광역버스.. 4 new 진정한애국이란 1206 5 2015.10.17
27238 조선은 세종대왕을 못난왕으로 취급했었나? 5 new ghjjbv 1019 4 2015.10.17
27237 헬조선이 통일하면 6 new 양송이스프 993 6 2015.10.17
27236 우리에게 그나마 남은 마지막 희망은 친일,친미 인것 같다. 16 new 헬탈출하고싶다 1013 5 2015.10.17
27235 내가 정말 화나는 건 new 고구려인 894 4 2015.10.17
27234 사회 구성원간에 신뢰가 실종된 사회.. 헬조선 5 new 오쇼젠 1034 4 2015.10.17
27233 크- 난 네가 지난 외근때 한 일을 알고있다. 5 new 먹고살고싶다 1043 5 2015.10.17
27232 헬조선의 권력 구조에 대한 고찰 6 new 데이스타 1057 2 2015.10.17
27231 헬조선은 돈많으면 살기좋은게아니라... 5 new 양송이스프 977 6 2015.10.17
27230 헬조선 회식 자리가 역겨운 점 2 new 사회정의 1061 7 2015.10.17
27229 어린이 참정권으로 헬조선 꼰대를 물리치자. 6 new 죽창돌격대 1151 6 2015.10.17
27228 돈 없이 아이를 낳을 생각이면, 혹은 데려다 기를 생각이면 최소한 도구 취급은 하지 말기 바랍니다.. 10 new 식칼반자이 1161 4 2015.10.18
27227 요즘 전주이씨 새끼들 이사이트 보고 기겁한다매 ? ㅋㅋㅋㅋ 5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226 5 2015.10.18
27226 조선인의 집단사고, 레밍효과에 대해 알아봅시다 2 new 헬조선탈출 1261 4 2015.10.18
27225 모든 국민들에게 기본소득과 상여금 지급해라 1 new 헬좃선VS탈좃선 883 2 2015.10.18
27224 그네꼬 정부. 2020년까지 출산율 1.5명으로 올린다!!! 9 new 맬더스인구절벽론 1066 4 2015.10.18
27223 헬조선에서 외국인이 더 대접받는이유... 5 new 양송이스프 1100 4 2015.10.18
27222 헬고리즘 -Hellgorithm 신학문 분석. FEAT.나의머가리 2 new 온새미로 1045 2 2015.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