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이등병, 일등병, 상병, 병장 계급 달고 뭐 행여나 막사에서 섹크스나 하게 해준다냐? 조까튼 통제만 더 당하게 될꺼다 이 병신가튼 새끼덜아. 한국 사회를 아직도 잘 모르는 군. 어려서 병신이라서 모르는거냐? 대가리가 나쁜거냐? 니 부모가 너 빡대가리로 되게끔 키웠냐고.

2000조 가계부채 짊어지고, 월급 200만원 받게 생색내주는건데 병신들이라서 파닥파닥 잘 낚임. 

 

킹석열 알밥새끼는 자신도 모르게 저지능으로 말미암아서 헬무새 알밥이나 되는 병신새끼 저능아 새끼일 뿐이고. 나는 그 쓰레기는 인간으로 보지도 않는다. 그 병신이 뭐라고 하건말건 말이다.

 

재벌과 조중동과 양당독재세력 개자슥들은 어차피 하류, 중류새끼덜은 지랄하건 말건 어떻게 하면 서울대, 연고대, 그리고 강남출신 유학파 10년대 학번, 20년대 학번 새끼덜이라도 소싯적 조선왕조식 사림 서인집단식 서열주의를 통해서 미국이 기울고 있다는 새로운 정보 접하지 못하게 막고, 이반못하게 막고서는 지덜이 해 쳐 먹을가를 궁리 중일 뿐이지 씨발.

보지년들에게 군에서 땡땡보짓이나 하게 해주고서는 경리월급 주는 정도야 그 정도는 해 볼만하다는 것이고. 그냥 조까는 수작질이지.

 

그 비용은 50대 부모들 세대한테 거두면 조삼모사 병신짓이지 조까는 멍충이 새끼덜. 남녀갈등 운지하고 있네 이 버러지들. 그냥 너나 자살해라 이 새꺄. 킹석열 너 없으면 이 나라 조금은 더 나아진다 이 새꺄.






  • 헬조선 노예
    23.12.13
    John님 헬포인트 20 획득하셨습니다. 헬조선에서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킹석열
    23.12.13
    여성징병은 당장 안하겠지만 , 대기업이나 공기업취업에 도움되게 가산점같은거 준다고해서 군입대 늘어나는방향으로 할듯 
  • John
    23.12.13
    조까고 이 병신가튼 새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212 0 2015.09.21
27362 간디가 말한 7가지 악덕 3 new 헬조선탈조선 1124 5 2015.10.11
27361 투표 의미없는거 다 알잖아요? 3 new 괴괴나사 1060 4 2015.10.11
27360 좀 엉뚱하지만 제 닉네임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12 new l소통l소신l창의l 1214 5 2015.10.11
27359 헬조선 담론은 경제적 이유때문만은 아니라봅니다.. 1 new 진정한애국이란 1141 3 2015.10.11
27358 장애인 주차구역에 주차하지 마세요 6 new 괴괴나사 1340 2 2015.10.11
27357 헬조센당 하나 만들어서 케스팅보드를 쥐어야한다 12 new 죽창을베개삼아 1334 3 2015.10.11
27356 반말하면 8 new 코리아 1109 1 2015.10.11
27355 헬조선의 선진경제 5 newfile 의혈단 1099 5 2015.10.11
27354 이제는 개천에서 용이 나도 다시 개천으로 곤두박질치는 세상... 7 new 나는미개한조선놈이다 1141 4 2015.10.11
27353 최근 인터넷에 유행하는 '우리집 수저 자랑' 7 newfile 싸다코 1045 7 2015.10.11
27352 헬조선 진주시의 창희산성 new 헬.썩.재 983 2 2015.10.12
27351 탈꼰대화 라는게 실제로는 매우 어려워요 항상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습관이 필요함 6 new 탈죠센선봉장 1089 4 2015.10.12
27350 글들 쭉 읽어보니 여기 회원들의 최대의 불만은 이런 것인듯, 5 new 헬탈출하고싶다 1009 6 2015.10.12
27349 헬조선식 온정주의에 대한 헬센징들의 생각 8 new 슬픈 1459 5 2015.10.12
27348 투표할 사람이 없다고 투표안한다는 분들 보셈 9 new 무터뷰안 1108 0 2015.10.12
27347 투표가 의미없는 이유.. 11 new 양송이스프 1047 3 2015.10.12
27346 "이것은 나라가 아니다! 우리에게 나라는 없다!" 3 newfile 열심히발버둥 1266 1 2015.10.12
27345 노인 독감 신청 수량의 60% 만 배급되는 이유가???? 7 new 헬조선탈조선 1211 0 2015.10.12
27344 강제입대 당하는 처자.. 3 newfile 허경영 1116 6 2015.10.12
27343 어메이징 헬조선 newfile 허경영 1030 6 2015.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