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스크린샷 2023-11-22 171733.png

스크린샷 2023-11-22 171849.png

지금의 세대갈등은 미국의 골디락스 세대와 한국의 중장년 세대의 착취 구조라지만 그렇다고 해서 미국의 모든 골디락스 세대들의 자슥들이 다 난 놈 된 것은 아님. 주식 투자했는데 주가조작단에 낚였으면 그냥 파닥파닥 되는거.

 

Alice in Chains는 지금은 쳐 망하고 있는 씨애틀의 골디락스 중산층 세대의 2세였다고 칸다. Vultures, liars, thieves 개새끼덜이 자기 부모세대의 부를 다 훔쳐갔다고 욕함. 저 노래 부르고 2002년에 자살로 뒈짐. 한국의 골디락스 세대 새끼덜도 그냥 조까고 털린 것이지. 태극기 병신들만 그 돈 내놓으라고 광화문에 죽치고서는 깽판치지만 뭐 낙장불입이지 씨발.

소싯적에 연금보험 따위 가입했으면 삼성새끼덜, 현대해상보험, 한화보험 새끼덜한테 그냥 조공한거지 뭐.

한국의 양당 개자슥들이 화폐남발해서는 물가상승으로 실질이자가 마이너스 됨. 1990년대에 연금보험 월 50만원따리 가입할 정도였으면 강남에 아파트 정도 가지고 있는 준수한 중산층인데 월 30만원 조공하고 씹창남. 강남2세들 지금의 40대 입장으로보면 부모새끼가 헛 돈 갔다버린거.

그 지랄로다가 도둑놈, 거짓말장이 씨발창녀새끼덜 재벌 개자슥들 회사 키워준 것이다.

 

그따구로 해서 대기업 보험사에 투자하면 그 돈 고대로 부동산 PF대출로 받아다가는 고대로 집값 쳐 올려서는 앞으로 벌지도 못하고, 뒤로는 돈만 더 깨짐. 부동산 비용 상승. 씨발 양아새끼덜.

뭐 알랑가 모르겠는데 한국의 출산율은 2000년부터 씹창나기 시작했음. 지금은 그냥 곪을대로 곪은거고. 남녀갈등 그 지랄이고 나발이고, 도둑놈 개새끼덜이 그 지랄로 만든 것이다.

 

6b59e2cb-cda0-4631-b432-f79e3bc7a797.gif

한국의 출산율은 이미 2000년에 1.31로 지금의 일본보다 더 낮았음. 노무현 대에는 이미 1.09였었고, 그러한 판임에도 비정규직 악법이나 통과시키고 FTA나 추진하던 개자슥들이 진보라는 개자슥이었고.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72 0 2015.09.21
27130 2030 사우디 엑스포를 보고 new 노인 1053 0 2023.11.29
27129 상호확증파괴 그딴건 없다. 상호확증파괴(X), 원한확증파괴(O) new John 493 1 2023.11.29
27128 kbs에게 1 new 노인 1256 0 2023.11.28
27127 윤석열의 엉터리 긴축. 선거까지 패하면서도 긴축 모양새 거짓부름 개지랄. KF-21 초도물량이나 똑바로 하자... new John 928 1 2023.11.28
27126 바가지가 심한 지방 도시 사례 1 new 노인 607 0 2023.11.28
27125 요꼬라지를 보면 고구려가 확실히 경쟁력이 있지. new John 819 1 2023.11.28
27124 2024년부터 부동산 떡락 new John 1137 0 2023.11.28
27123 이스마일 하니예와 베냐민 네타나후의 공통점 new 노인 573 0 2023.11.28
27122 [북언더스탠딩] 전세계의 검은 돈은 영국으로 흐른다, 삼성의 돈도 시티로 흐른다. 1 newfile John 1158 0 2023.11.28
27121 로스엔젤레스의 창년들. 4 newfile John 973 0 2023.11.28
27120 양반동네 대구에서 시아버지가 며느리 살해 후 자수. new John 497 1 2023.11.28
27119 서울의봄 영화가 개봉됐는데 new 킹석열 716 0 2023.11.28
27118 일본은 마음만 먹으면 손쉽게 피한방울 안흘리고 헬조선 먹을수있음 new 킹석열 440 0 2023.11.27
27117 경찰 임금 삭감하려는 윤석열 2 new 노인 1125 0 2023.11.27
27116 그냥 좃닥치고 노동소득분배율이 독일, 일본 수준이 될때까지 혁명적인 투쟁만 해야 된다. 국짐당 개새끼덜... 5 newfile John 947 3 2023.11.27
27115 윤석열집권이 가능했던이유는 헬조선의 좌우세력들이 모순이라는걸 증명했기때문 1 new 킹석열 1051 1 2023.11.27
27114 윤석열이 똥볼차도 민주당은 정치적주류가 되기 힘들듯 new 킹석열 883 0 2023.11.27
27113 이재명은 구한말의 최익현같은 놈이지 new 킹석열 862 0 2023.11.27
27112 [이덕일]한국의 양당 개자슥들은 모두 매국노세력이다. newfile John 519 2 2023.11.27
27111 전기료를 올려야 한다는 사람 newfile 노인 679 0 2023.1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