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일본과는 뭘해도 수틀릴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당장에 한민좃 새끼덜이 쓸 석유가 필요하기 때문. 당장에 7광구부터 쳐 먹어둬야 천하대란이 오더라도 국가의 에너지 공급이라도 되는 것이다. 일본 개새끼덜이 나눠 먹자고 하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일본 개자슥들을 그렇게 할 생각이 1도 없기 때문이다.

일단 7광구부터 쳐 먹어야 뭐라도 되건 말건이라는 것이다. 다행이도 일본은 막대한 국가부채로 인해서 군비경쟁을 할 깜냥은 안 되는 나라이고, 오랫동안 북한을 대비해서 군사력을 키운 한국에게는 군사력으로 도모할 여력이 있는 것이다.

 

일단 닥치고 7광구부터 쳐 먹은 다음에야 북한을 통일을 한 뒤에 여력이 있다면 동북3성의 다칭 유전지대라도 노려볼 수 있는 것이다. 다칭유전이 중국에게는 석유 자급자족할 사이즈는 안 되지만 한국은 다칭유전만 쳐 먹어도 상당한 석유와 에너지의 자급이 가능해진다고 칸다. 다만 그 것도 군대를 굴릴려면 7광구 석유부터 확보를 해야 중국과 싸우던 말던 수가 나는 것이다. 일단은 닥치고 일본부터 까야하고, 어차피 그러하다면 한국의 낮은 식량자급률을 일본버러지새끼덜을 농장 식민지화해서는 일본을 농업국으로 쳐 만들어서는 식량자급률까지도 일본열도에 농사를 지어서 해결을 볼 생각도 해볼 수 있다는 것이다. 일본 개자슥들의 한국과 많이 겹치는 산업분야의 생산은 한국경제에는 별반 불필요하므로 어차피 핵으로 불쏘시개에 쳐 넣어버려도 될 것이다.

일본의 조선업이나 일본의 자동차산업은 그냥 어차피 박살내버려야 한다는 뜻이다. 어차피 그렇게 되면 일본의 노동자 인구들의 태반조차도 불필요한 것들이니 그냥 핵으로 쳐 죽여버려도 되지 않겠냐는 것이다. 

 

기술적으로는 지금 도쿄권의 도시가 있는 에도강과 아라카와강 일대가 본디는 일본의 곡창지대였으니 버러지만도 못한 쓸모 없는 도시 프롤레타리아 빈민새끼덜은 그냥 쳐 죽여버리고, 에도강과 아라카와강의 곡창이나 부활시켜서는 북한농민이나 이주시켜서는 정착촌을 만들어서는 한민좃의 경제식민지로 삼자는 것이다.

어차피 천하대란이 일어나면 한국과 일본의 공업에 필요한 원자재들이나 소부장이 FM대로 다 공급되지도 않게 될 것이다. 그러므로 일본의 산업분야는 불필요해지는 것이다. 그보다는 먹거리를 미국에 의존하던 것부터 다시 되돌려야 하는 것이다.

어차피 7광구 때문에 일본과 한국은 수틀리게 되어 있다는게 팩트라는 것이나 직시해야 하지만 팍스 아메리카가 절정이던 시절에 태어난 윤석열이나 유시민 세대 버러지새끼덜은 그냥 조까라 마이신 미국 믿고 흥청망청 그 것밖에는 생각 못 하는 버러지들이라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77 0 2015.09.21
26985 노무현 햇볕정책 12 new 폴리스 1179 6 2015.10.30
26984 순수한 닭대가리로 검색한 통계 5 newfile 도시락 1242 6 2015.10.30
26983 헬조선이 된 가장 큰 원인은 인구다 15 new 샹그리라 1261 10 2015.10.30
26982 내가 대통령이었으면 한국인들의 우울증을 국가재난으로 선포한다 4 new 살려주세요 1268 4 2015.10.30
26981 남자가 을인지는 오래인듯 14 new 무터뷰안 1142 9 2015.10.30
26980 헬조선에서 탈출못할경우의 미래 2 newfile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240 2 2015.10.30
26979 헬조선의 흔한 꿀알바 체험 5 newfile 목표는킹찍탈 1052 6 2015.10.30
26978 다이아 뇌를 갖고 태어난 누나 썰 10 new yeema 2444 8 2015.10.30
26977 헬조선과 가장 유사한 국가는 어디일까요 22 new 말기암조선 1033 3 2015.10.30
26976 지금 486새끼들 죽여버리고싶은 특징중하나 3 new 헤루쵸세누 1205 9 2015.10.31
26975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의 의미. 2 new TT 1151 6 2015.10.31
26974 헬조센을 병들게하는건 징병제와 군대문화가 가장 크지 않냐? 8 new 카나메마도카 1183 8 2015.10.31
26973 블랙넛 100 개사좀도와쥐 형들 1 new 헬조선ㅋㅋㅋ 1377 0 2015.10.31
26972 두가지 사장. 3 new 헬한민국 1109 4 2015.10.31
26971 헬조선이 발전이없는 이유중하나.. 8 new 양송이스프 1178 6 2015.10.31
26970 유신력 44년에 글월을 올리옵나이다 2 new 죽창화세대 1011 4 2015.10.31
26969 헬조선의 부동산은 세계제일!!!! 1 newfile 식칼반자이 1080 2 2015.10.31
26968 최저임금에 대한 다양한 입장 3 new 죽창화세대 1178 7 2015.10.31
26967 꼰대들이 모르는 단어 6 new 죽창화세대 977 6 2015.10.31
26966 꼬우면 북한가라는 그 말, 5 new blazing 1105 9 2015.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