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10
조회 수 792
추천 수 1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5x1kCZPJmqk

지금 한국의 자영업은 비용상승 및 매출감소에 의해서 극심한 불황을 겪고 있음. 여기서 비용상승 문제의 대부분은 명박이 개새끼가 환율을 꺾으면서 초래된 것이다.

이명박 개자슥이 수출재벌새끼덜 영업이익률 재고해준답시고, 900원대이던 멀쩡한 환율을 1200원대로 꺾으면서 게다가 토건정책까지 남발하면서 이따구가 된 것이며, 또한 일본국 개자슥 하수인새끼의 한국망치기 책략짓을 그 개새끼가  한 것이다. 일본산 건설용 중장비 임대료 뽑아먹으려고 한반도를 건설판으로 쳐 만든 것이다.

그러므로 일본 개새끼덜에게 핵을 쳐 박아서는 혈채로 받아내야 하는 것이다.

 

부동산 대출 급증…GDP보다 가계부채 더 많은 한국 [경제합시다] / KBS 2023.05.29.

 

한국의 GDP보다 가계부채가 더 많은 상황이지만. 가장 근본적인 원흉은 명박이 개자슥과 최경환이라는 개새끼덜이 원화가치를 꺾은 이후에 일어난 모든 제반비용의 상승을 가계가 빚으로 전가받으면서 생긴 것이다. 일본 개자슥새끼덜을 핵으로 멸망시켜서는 자동차와 조선, 반도체를 한국과 중국만이 독점하고서는 가격을 쳐 올려서는 미국 개새끼덜에게 받아 쳐 먹어야 하는 것이 지금으로써는 최선의 솔루션인 것이다. 일본개자슥들의 연간 900만대 정도의 자동차 생산캐파에 핵을 쳐 박은 다음에 공급을 장악하고 가격을 올리는 것이다. 코나 한 대에 10만불에 미국개새끼덜 종잇돈에 팔아먹는 것이다. 어차피 안 사면 없는게 되게 하는 것이다. 그러면 10만불이 결국에는 원화 2500만원이 되면서 환율이 바로 잡히게 되는 것이다. 원-달러 환율 250원 당 1달라. 그러면 대한민국 자영업은 떡상하게 된다. 유가 200불, 300불 가도 끄덕없게 된다. 일본의 산업생산 캐파를 박살내는게 관건.

 


요한계시록 18:6
그가 준 그대로 그에게 주고 그의 행위대로 갑절을 갚아 주고 그가 섞은 잔에도 갑절이나 섞어 그에게 주라

 

미국 개자슥들의 달러남발 물타기에 대해서 갑절로 섞어서는 되갚아주면 될 것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본개자슥들을 쳐 죽여야 하는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53 0 2015.09.21
26981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3 6 2015.10.31
26980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5 5 2015.10.31
26979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8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3 3 2015.10.31
26977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7 6 2015.10.31
26976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5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8 3 2015.10.31
26974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1 2015.10.31
26973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1 3 2015.10.31
26972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71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8 3 2015.10.31
26970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7 5 2015.10.31
26969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3 0 2015.10.31
26968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5 6 2015.10.31
26967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65 6 2015.10.31
26966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9 2 2015.11.01
26965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8 3 2015.11.01
26964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3 7 2015.11.01
26963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5 1 2015.11.01
26962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8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