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비 300년형, 혹은 500년형, 천년형 만들어서는 자자손손 노비세습되게 해서는 노비개새끼는 길에서 그냥 패도 되고, 강간 쎄려도 되는 개새끼덜로 만들어줘야 한다. 그 개새끼덜이 부채재배한 2000조는 그 개새끼덜이 10대를 사역해도 어차피 못 갚는 돈인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덜은 자자손손 노비로 쳐 만들어서는 살아있는 화풀이용 개체로 쳐 만들어버려야 할 것이다.

 

모피아 개자슥들 금융지주회사 임원들 딸내미 새끼는 살아있는 아기공장으로 만들어서는 무한강간 좃물수정 임신기계로 쳐 만들어서는 국민들 쪽수나 늘리게해야  한다. 대굴빡에 노예 노자 대형 낙인을 찍어서는 길에서 강간해도 되는 좃물노예로 만든 뒤에는 임신할 때까지 배란촉진제 쳐 먹여서는 보지가축으로 쳐 만들어야 할 것이다.

금융지주사 간부새끼덜의 숨겨진 좃집년 전직 연애인 창녀새끼덜도 모조리 색출해서는 노비로 삼아서는 그 보지에서 난 것들은 모조리 국민이하인 것들로 만들어서는 세세토록 그 모든 국민들에게 욕받이가 되도록 해야 할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4 0 2015.09.21
26980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2 6 2015.10.31
26979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3 5 2015.10.31
26978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7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1 3 2015.10.31
26976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5 6 2015.10.31
26975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4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7 3 2015.10.31
26973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7 1 2015.10.31
26972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1 3 2015.10.31
26971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70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6 3 2015.10.31
26969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6 5 2015.10.31
26968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3 0 2015.10.31
26967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4 6 2015.10.31
26966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64 6 2015.10.31
26965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8 2 2015.11.01
26964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8 3 2015.11.01
26963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2 7 2015.11.01
26962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4 1 2015.11.01
26961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7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