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유관순이라는 씹년 새끼는 제주도민들을 향해서 발포명령을 내렸던 조병옥이 집안 우익깡패 집안 개새끼덜 친구이던 집안 개자슥 보지년이던 것이 졸지에 신간회와 임정이라고 하는 미국 하수인 새끼덜이던 놈들의 천하가 되니까 졸지에 독립운동가가 되었다는 거짓부름이나 치는 우익 깡패 개새끼덜의 거짓 우상 보지년이고, 신사임당이라는 씨발년은 조까튼 꼰대 국가 조선왕조의 보지년 씨발년이던 것이다.

민비라는 개년도 소싯적에 명성황후 뮤지컬 쳐 만들던 개씨발 것들에 의해서 우상화될 뻔 했지만 그나마 네티즌들에게 디스 오지게 쳐 먹고 민비씹년이 위인이 되는 일은 겨우 면했던 것이다.

 

그러한 씨발 매국노 년들이 우상이라고 들어가 있으니 한국 보지년 씨발년들의 정신상태가 이상할 수 밖에. 숫제 매국노 씨발년들 기갈 쎈 개자슥년들인 것들을 섬기는 마인드니까 김치년 버러지년들도 인성이 쓰레기인 것이다. 김치년 개년들에게는 경우나 정의 따위는 일말의 고려대상도 아니며 그냥 조까고 민비 개년이 기갈을 쳐 부리는 버르장머리 그거나 답습하면 쳐 주는 축이 되는 줄 착각하는 것이다. 소싯적에 본좌가 태어날 때에만 해도 그냥 주먹으로 패서는 기갈 쳐 세우면 그냥 쳐 밟을 수 있었지만 인권 운지하면서 그 지랄을 못하게 되니까 더욱이 반사회적인 기갈부리기, 패악질 개지랄병을 시전해대는 매국노 보지년들의 버르장머리를 페미니즘이라는 개씹년들이 한국 김치 개씨발년들인 것이다.

 

김치 개년을 다스리는 것에는 몽둥이가 약이고, 조까트면 깽값 주면 이혼 못 하도록 하는 법을 조속히 제정해야 하는 것이다. 존나게 뚜까 패고나서 500만원 던져주면서 아따 이 돈 받고 플렉스나 하슈라고 씨발 미안하다고 했을 때에 돈 안 받고 이혼하면 하는거지만 돈 쳐 받았으면 나중에 이혼사유로 제기할 수 없게끔 돈 받아먹은 합의된 사안은 시효소멸이라고 법을 제정해야 할 것이다. 깽값 받았으면 일사부재리지 씨발 것들아. 보나마나 돈 받고는 씩씩대면서 숙일테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302 0 2015.09.21
26982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6 6 2015.10.31
26981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6 5 2015.10.31
26980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9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6 3 2015.10.31
26978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50 6 2015.10.31
26977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6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40 3 2015.10.31
26975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9 1 2015.10.31
26974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6 3 2015.10.31
26973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5 5 2015.10.31
26972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81 3 2015.10.31
26971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9 5 2015.10.31
26970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7 0 2015.10.31
26969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8 6 2015.10.31
26968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71 6 2015.10.31
26967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21 2 2015.11.01
26966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30 3 2015.11.01
26965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5 7 2015.11.01
26964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8 1 2015.11.01
26963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9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