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9
조회 수 892
추천 수 2
댓글 0








솔직히 말해서 북한만 통일해서는 한국이 얻을 수 있는게 없음. 북한 새끼덜 2000만마리어치 전기 공급할 인프라도 잣도 없다는거. 북한 새끼덜에게 전기만 공급하려다가는 석탄, 석유, LNG 구입비 무역적자로다가 한국 외환부도 국가부도다.

북한 그지덜 2000만마리 중에서 500만 마리나 자본주의에 적응할까말까이고, 나머지 1500만마리는 기초생활수급자나 될 것인데, 그 수급자새끼덜이 휴대폰 충전하고, 난방비 돌리는 전기랑 에너지 공급하려고만 해도 한국 정부의 국가부도라는거다. 북한그지덜 고용할 산업시설을 세워서는 설비 굴릴 전기와 용수를 공급하려면 거진 그냥 나라하나 새로 세울 돈 들어가지만 그런 돈은 없다.

북한새끼덜을 최소주의 인생으로나 유지만 하게 해도 한국은 거덜덜이라는게 현실이다.

 

그러므로 북한을 도모하려면 일본을 쳐 먹어야 하는 것이다. 도쿄권의 4000만 마리 버러지들 죄다 핵 쏴서는 쳐 죽이고, 북한농민들 500만마리 정도는 두당 100마지기씩 주고는 이주시켜서 정착촌 만들게 한 다음에 팔레스타인 새끼덜 땅을 유다새끼덜이 후리듯이 해서는 한신, 나고야 공업지대와 오사카까지 죄다 북한 정착촌 지어서는 일본원숭이들은 쳐 죽이고 쳐 밀고서는 북한새끼덜 이주시켜야 될까말까임. 전기는 도쿄전력의 원전 전기로다가 이주 북한인들 대면 되고. 그리고 북한새끼덜에게 난방비를 공급하는 것도 따숩한 열도로 이주시켜서는 그나마 세이브 할 수 있다는거.

 

일본원숭이들에게는 불쌍한 야그지만 미국의 양털깎이에 장기간 노출되면서 경제가 망가진 것은 어쩔 수 없지 씨발. 우리가 일본 쳐 망하게 했냐고. 억울하면 미국에 핵 쏘시던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485 0 2015.09.21
26983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81 6 2015.10.31
26982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8 5 2015.10.31
26981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8 7 2015.10.31
26980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63 3 2015.10.31
26979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55 6 2015.10.31
26978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8 4 2015.10.31
26977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43 3 2015.10.31
26976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32 1 2015.10.31
26975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41 3 2015.10.31
26974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8 5 2015.10.31
26973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90 3 2015.10.31
26972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20 5 2015.10.31
26971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33 0 2015.10.31
26970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20 6 2015.10.31
26969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84 6 2015.10.31
26968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27 2 2015.11.01
26967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35 3 2015.11.01
26966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8 7 2015.11.01
26965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41 1 2015.11.01
26964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45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