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9
조회 수 1172
추천 수 0
댓글 0








괜시리 전세계에서 유대인들 불러다가는 전쟁 규모만 커짐.

아랍계 유대인 새끼덜이랑 동유럽계 유대인 새끼덜 수틀려서는 진정 끝판날 때까지 싸움. 일반적인 원숭이 패싸움은 두 영역을 각각 가진 두 무리가 패싸움을 해서는 이긴 놈들은 다른 놈들의 영역을 먹는다지만 이건 뭐 한 영역에 원숭이 두 무리 이상이 공존하는 격이니 수틀리면 답이 없음. 한 무리는 다 뒤져야 끝이 남.

 

"두 사람의 형제왕"은너무도 격렬하게 전쟁을 하고 그 싸움은 멸망에 이르게 할 것이다. 

 

이걸 아랍과 유다의 싸움이라고 많이 개지랄을 했지만 이제와서 보면 유다끼리 싸우는 것이라고 보지만. 유다끼리 쳐 죽여야 진정한 동족상잔이지. 유다와 아랍이 싸우는 것은 한국인과 짱개가 싸우는 것 정도 밖에 안 되지. 짱개랑 한국도 뭐 치우천황 그 지랄일 때에는 혼종이 아주 없었다고는 말 못한다지만.

네타냐후파 F-16이랑 반네타냐후파 F-16이랑 미사일 다이 뜨고, 같은 멜카바 전차끼리 서로 전차포 사격해야 진정한 동족상잔이제.

 

지금 이미 징조가 심상찮은 것이 반네타냐후파들이 각국을 부추겨서는 가자지구에 대해서 전쟁범죄라고 규탄하는 것부터도 글로벌 유대인애들이 뒤에서 어느 정도는 입김넣은 결과로 보여지는데 네타냐후새끼도 하마스를 책동해서는 그거 명분으로 군사를 모으고 있는 중이고, 수틀리면 꽤나 틀릴 것으로 보여지지만.

젤렌스키라는 사기꾼 새끼를 시켜서는 포탄 100만발 이미 뽀려놨고 유다 새끼덜 수틀리면 강 대 강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 100만발 포탄 씨발 가튼 유다상대로 쏠거. 가장 수틀리면 서로 핵 쏘는거고.

 

솔직히 동유럽 유다 원숭이 무리가 잘 되어봤자 아랍 유다 원숭이들은 쪼그라들 뿐이지. 제로섬도 안 되는 첨예한 공간 이스라엘국에서는 한쪽이 나자빠져야 게임 끝나지. 동유럽 유다랑 아랍 유다랑 말로만 가튼 유다지 실제로는 동질성이 있는지나 의문.

헬쥬신국에 인구가 총 3500만인데 조선족이 1500만이고, 우리지널 헬쥬신인이 1500만에 기타 잡것들 500만인데 정당은 우리지널 헬쥬신 정당만 있어서는 조선족 의견은 조까라 마이신이다 그럼 수틀리는거지 뭐.

뉴욕에서의 반전 시위에도 아랍인들만큼 가튼 유다인들 반대파가 상당하다고 칸다.

하여간 포탄 100만+핵폭탄까지 장작을 모아서 터뜨리니 크게 터질 수 밖에.

 

이스라엘 새끼덜 내전으로 반도체 공장들도 싸그리 말아먹으면 삼성전자는 10만 찍을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96 0 2015.09.21
26980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2 6 2015.10.31
26979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4 5 2015.10.31
26978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7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2 3 2015.10.31
26976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5 6 2015.10.31
26975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4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7 3 2015.10.31
26973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1 2015.10.31
26972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1 3 2015.10.31
26971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70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7 3 2015.10.31
26969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6 5 2015.10.31
26968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3 0 2015.10.31
26967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4 6 2015.10.31
26966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64 6 2015.10.31
26965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8 2 2015.11.01
26964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8 3 2015.11.01
26963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3 7 2015.11.01
26962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4 1 2015.11.01
26961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7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