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9
조회 수 1170
추천 수 0
댓글 0








괜시리 전세계에서 유대인들 불러다가는 전쟁 규모만 커짐.

아랍계 유대인 새끼덜이랑 동유럽계 유대인 새끼덜 수틀려서는 진정 끝판날 때까지 싸움. 일반적인 원숭이 패싸움은 두 영역을 각각 가진 두 무리가 패싸움을 해서는 이긴 놈들은 다른 놈들의 영역을 먹는다지만 이건 뭐 한 영역에 원숭이 두 무리 이상이 공존하는 격이니 수틀리면 답이 없음. 한 무리는 다 뒤져야 끝이 남.

 

"두 사람의 형제왕"은너무도 격렬하게 전쟁을 하고 그 싸움은 멸망에 이르게 할 것이다. 

 

이걸 아랍과 유다의 싸움이라고 많이 개지랄을 했지만 이제와서 보면 유다끼리 싸우는 것이라고 보지만. 유다끼리 쳐 죽여야 진정한 동족상잔이지. 유다와 아랍이 싸우는 것은 한국인과 짱개가 싸우는 것 정도 밖에 안 되지. 짱개랑 한국도 뭐 치우천황 그 지랄일 때에는 혼종이 아주 없었다고는 말 못한다지만.

네타냐후파 F-16이랑 반네타냐후파 F-16이랑 미사일 다이 뜨고, 같은 멜카바 전차끼리 서로 전차포 사격해야 진정한 동족상잔이제.

 

지금 이미 징조가 심상찮은 것이 반네타냐후파들이 각국을 부추겨서는 가자지구에 대해서 전쟁범죄라고 규탄하는 것부터도 글로벌 유대인애들이 뒤에서 어느 정도는 입김넣은 결과로 보여지는데 네타냐후새끼도 하마스를 책동해서는 그거 명분으로 군사를 모으고 있는 중이고, 수틀리면 꽤나 틀릴 것으로 보여지지만.

젤렌스키라는 사기꾼 새끼를 시켜서는 포탄 100만발 이미 뽀려놨고 유다 새끼덜 수틀리면 강 대 강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 100만발 포탄 씨발 가튼 유다상대로 쏠거. 가장 수틀리면 서로 핵 쏘는거고.

 

솔직히 동유럽 유다 원숭이 무리가 잘 되어봤자 아랍 유다 원숭이들은 쪼그라들 뿐이지. 제로섬도 안 되는 첨예한 공간 이스라엘국에서는 한쪽이 나자빠져야 게임 끝나지. 동유럽 유다랑 아랍 유다랑 말로만 가튼 유다지 실제로는 동질성이 있는지나 의문.

헬쥬신국에 인구가 총 3500만인데 조선족이 1500만이고, 우리지널 헬쥬신인이 1500만에 기타 잡것들 500만인데 정당은 우리지널 헬쥬신 정당만 있어서는 조선족 의견은 조까라 마이신이다 그럼 수틀리는거지 뭐.

뉴욕에서의 반전 시위에도 아랍인들만큼 가튼 유다인들 반대파가 상당하다고 칸다.

하여간 포탄 100만+핵폭탄까지 장작을 모아서 터뜨리니 크게 터질 수 밖에.

 

이스라엘 새끼덜 내전으로 반도체 공장들도 싸그리 말아먹으면 삼성전자는 10만 찍을지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146 0 2015.09.21
26976 노무현 햇볕정책 12 new 폴리스 1178 6 2015.10.30
26975 순수한 닭대가리로 검색한 통계 5 newfile 도시락 1242 6 2015.10.30
26974 헬조선이 된 가장 큰 원인은 인구다 15 new 샹그리라 1260 10 2015.10.30
26973 내가 대통령이었으면 한국인들의 우울증을 국가재난으로 선포한다 4 new 살려주세요 1266 4 2015.10.30
26972 남자가 을인지는 오래인듯 14 new 무터뷰안 1138 9 2015.10.30
26971 헬조선에서 탈출못할경우의 미래 2 newfile 내가왜컴과를왔을까 1239 2 2015.10.30
26970 헬조선의 흔한 꿀알바 체험 5 newfile 목표는킹찍탈 1050 6 2015.10.30
26969 다이아 뇌를 갖고 태어난 누나 썰 10 new yeema 2441 8 2015.10.30
26968 헬조선과 가장 유사한 국가는 어디일까요 22 new 말기암조선 1032 3 2015.10.30
26967 지금 486새끼들 죽여버리고싶은 특징중하나 3 new 헤루쵸세누 1205 9 2015.10.31
26966 매도 먼저 맞는게 낫다의 의미. 2 new TT 1149 6 2015.10.31
26965 헬조센을 병들게하는건 징병제와 군대문화가 가장 크지 않냐? 8 new 카나메마도카 1182 8 2015.10.31
26964 블랙넛 100 개사좀도와쥐 형들 1 new 헬조선ㅋㅋㅋ 1375 0 2015.10.31
26963 두가지 사장. 3 new 헬한민국 1107 4 2015.10.31
26962 헬조선이 발전이없는 이유중하나.. 8 new 양송이스프 1176 6 2015.10.31
26961 유신력 44년에 글월을 올리옵나이다 2 new 죽창화세대 1011 4 2015.10.31
26960 헬조선의 부동산은 세계제일!!!! 1 newfile 식칼반자이 1076 2 2015.10.31
26959 최저임금에 대한 다양한 입장 3 new 죽창화세대 1173 7 2015.10.31
26958 꼰대들이 모르는 단어 6 new 죽창화세대 975 6 2015.10.31
26957 꼬우면 북한가라는 그 말, 5 new blazing 1103 9 2015.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