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수단에서부터 미제국주의는 청산되게 된다. 이미 수단 따위 신경 쓸 여력도 없다는 것. 재정적자에 시달리는 프랑스 병신새끼덜이 아프리카에 대군을 투입할리는 전혀 없지. 니제르, 수단 다 엎으려면 군사 30~50만은 있어야 되지만 어림도 없다는거. 프랑스 국가부도가 더 빠르지. 수단은 물론 내분으로 쳐 망하겠지만 아프리카 동부의 그레이트 에티오피아가 중심을 잡으려고 하게 되면 아프리카 서부의 그레이트 소코토 제국 또한 부활각이 나오게 되면서 아프리카는 영원히 독립하게 된다. 에티오피아가 에리트레아, 소말리아나 지부티와 같은 괴뢰국새끼덜을 박살내고는 바다로 진출해서는 수에즈 운하에서 나오는 배들 쳐 막으면 미국체제도 끄~읏이라는 거. 그 순간에 예멘 새끼덜도 사우디까지 뒤엎으면 미국패권이라는 개소리는 영원히 들어가게 된다.

수단문제는 결국에는 리비아의 독자화로 스노볼이 뜰 수 있고, 유럽 새끼덜의 정권 전복 개지랄병에 빡친 리비아인들이 경수로로 핵물질을 얻게 되면 로마개자슥들이랑 파리개자슥들에게 핵을 쳐 박고서는 아프리카는 영원히 유럽의 노오예에서 적이 되게 된다.

유럽새끼덜이 리비아의 카다피 정권을 전복한게 가장 병신짓이지. 기실 CIA 새끼덜이 리비아의 석유를 슈킹해서는 페트로 달러 체제나 공고히 하려다가 결국 베네수엘라, 리비아에서 쫓겨나고서는 개판이 되게 된 것.

 

중국 새끼덜이 대가리가 있으면 에티오피아, 리비아와 편을 먹겠지만 중화 사상이라는 병신짓에 경도된 새끼덜이라서 짱개라는 것들은 전략이라고는 없는 병신새끼덜이지만. 되려 제국주의 괴뢰국인 지부티 따위와 편이나 먹는 버러지새끼덜이 짱개지만.

짱개가 아프리카에서 하는 짓을 보면 꼴랑 소싯적 유럽 제국주의, 영미 제국주의의 흉내내기나 하려는 저렴한 중화제국주의라는 허상이나 꿈꾸는 병신같은 나이브한 새끼덜임을 뻔히 알 수 있는 것이다. 꼴랑 하는 짓이 소싯적 대영제국 멤버쉽이었다는 남아공 따위랑 손 잡는 수준.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85 0 2015.09.21
26980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2 6 2015.10.31
26979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3 5 2015.10.31
26978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7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1 3 2015.10.31
26976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5 6 2015.10.31
26975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4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7 3 2015.10.31
26973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7 1 2015.10.31
26972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1 3 2015.10.31
26971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70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6 3 2015.10.31
26969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6 5 2015.10.31
26968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3 0 2015.10.31
26967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4 6 2015.10.31
26966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64 6 2015.10.31
26965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8 2 2015.11.01
26964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8 3 2015.11.01
26963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2 7 2015.11.01
26962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4 1 2015.11.01
26961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7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