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8
조회 수 964
추천 수 1
댓글 1








https://www.youtube.com/watch?v=XZQhnNTV6Nc

LA 한복판 ‘현실 지옥’..한인타운도 ‘비상’ - MBC AMERICA (2023년 10월 24일)

 

LA 한복판 공원까지도 펜타닐 좀비에 의해서 정복되었다고 칸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마약으로 패권 장악했던 영미 개자슥들 마약으로 쳐 망하는 중. 공교롭게도 마약 공원 파크 이름이 소싯적에 짱개국에 핵 투하하자고 캤다던 맥아더의 이름을 딴 공원이라고 칸다.

 

스크린샷 2023-11-08 072649.png

요지랄. 약값 떨어지면 창녀되어서는 보지팔아서 대면 되고.

 

스크린샷 2023-09-05 183018.png

오로라 보지.jpg

요지랄. 죄다 미국 그르지들.






  • 세마
    23.11.08
    서양, 특히 영미권 새끼들이 중국한테 저지른 최악의 범죄가 하나 더 있지. 중국의 골칫거리 있잖아, "성비불균형" 문제와 중국의 체제를 잠재적으로 위협할 수 있는 3000만명의 잉여남성들.


    "산아제한"정책을 아시아에 집중 보급해서 "여아낙태"를 유발했다는것. 그것도 대단히 "악의적"이었어.


    마라 비슨달의 "남성과잉사회"라는 책에 나오는 얘기인데, 60년대 쯤인가 서구의 우생학자 새끼들이 세계의 다산 지역에 대해서 "가임 여성의 개체수를 줄이라"는 주문을 대놓고 하였다 한다. 그 다음 선진국들의 적극적인 원조하에서 후진국들을 상대로 산아제한 정책을 마구 보급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면서 한국, 중국, 대만 일대에서 여아낙태가 방조된거지.


    이건 서양 선진국들이 한국, 중국을 상대로 "제네레이션 킬링"정도의 효과를 노리고 저지른 인종범죄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그게 물론 중국쪽이 더 심각하지만, 우리 한국의 일이기도 했으니 역시 분노하지 않을 수 없는데, 우예 되갚아줘야 할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195 0 2015.09.21
26982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4 6 2015.10.31
26981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5 5 2015.10.31
26980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9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4 3 2015.10.31
26978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7 6 2015.10.31
26977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6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9 3 2015.10.31
26975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8 1 2015.10.31
26974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2 3 2015.10.31
26973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5 5 2015.10.31
26972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8 3 2015.10.31
26971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7 5 2015.10.31
26970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5 0 2015.10.31
26969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6 6 2015.10.31
26968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66 6 2015.10.31
26967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9 2 2015.11.01
26966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9 3 2015.11.01
26965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3 7 2015.11.01
26964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5 1 2015.11.01
26963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8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