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대기업 사외이사, 10명 중 2명 관료 출신…전직 판·검사도多

https://v.daum.net/v/20231108070016783

삼성, 44%가 관료·법조 출신 '최다'
SK, 여성 사외이사 가장 많은 그룹

이재명.jpg

 

이재명이라는 씨발 새끼라고 해봤자 요딴 새끼덜 그룹새끼덜을 대표하는 버러지새끼인 것이다. 중앙대 법대 나온 개자슥 새끼인 것이다. 중앙대 법대 나온 이재명이나 서울대 법대 나온 이낙연이나 소똥 먹을래? 개똥 먹을래 양자택일하라는 또라이 개자슥들이 민주당이라는 씨발 것들이지만 말이다.

 

스크린샷 2023-10-04 112814.png

신항석에 의하면 요노무 새끼가 이재명을 많이 민다고 한다. 이재명이라고 해봤자 삼성그룹의 하수인의 하수인 새끼일 뿐인 것이다. 그런 개자슥 새끼들 뽑아놓으니 삼성반도체 설비나 텍사스로 쳐 옮긴다는 씹것들인 것이다.

 

https://v.daum.net/v/20231106060117274

[R&D 예산 돋보기]⑤ 수천억 국제협력 R&D사업, ‘예타’ 없이 꼼수 편성했다

 

요지랄이나 해서는 한국호의 연구성과까지 외국계 제약회사에 팔아먹는 매국노 윤석열 정부 개자슥들이나 이재명이나 한통속인 것이다.

 

윤석열 정부가 R&D사업의 예산을 대폭 삭감한 것은 연구개발 인력을 줄여서는 외국계 회사로의 이직을 권고하는 짓거리인 것이다. 그러한 식으로 한국호의 연구성과를 팔아먹겠다는 것이다. 그러한 개새끼가 윤석열이라는 씨발새끼덜인 것이다. 공돌이가 기술유출 1인분을 하면 매국노로 몰아세우면서 대통령 개자슥새끼가 한국의 연구인력 만마리를 외국 기업에 팔아먹으면 그냥 합법이라는 기울어져도 아주 90도로 기울어진 엉터리 정의가 통용되는 조까튼 나라가 헬쥬신인 것이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그렇게 해서 이득을 거둘 수 있는 씨발 새끼덜이 대기업의 사외이사진에 포진하고 있고, 김종훈이나 김현종과 같은 매국노새끼덜이 그 집단을 이끌고 있다는 것이다. 이재명이라는 씨발 새끼 또한 그 부류의 한통속인 법대 쳐 나온 개자슥인 것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76 0 2015.09.21
26978 "저 비행기가 형네 집안 비행기야?" 8 new 열심히발버둥 1172 6 2015.10.31
26977 근데 왜 우리는 국민운동같은걸 안하는건가요? 12 new 에브리바디탈조센 1123 5 2015.10.31
26976 맹목적 추종의 나라 헬조선 5 new hellcs 1144 7 2015.10.31
26975 전에 중소기업 퇴직했다던 사람 입니다 3 new 트윅스 1051 3 2015.10.31
26974 현직종교인(무속인)입니다. 착하게 살면 복이온다고 믿습니까? 16 new 탈죠센선봉장 1145 6 2015.10.31
26973 한국인 논리 4 new 탈좃센 1023 4 2015.10.31
26972 486들도 보상심리가 있는거 같은데 왜 그럴까 1 new 살려주세요 1137 3 2015.10.31
26971 한국인들이 외국인에게 배타적이고 그런 이유.. 6 new 진정한애국이란 1027 1 2015.10.31
26970 3포세대라고 조롱하는게 저출산대책 같다 2 new 살려주세요 1031 3 2015.10.31
26969 산업화세대 , 486세대 하는말이 우리들 덕분에 요즘세대들이 편하게..... 9 new 탈죠센선봉장 1034 5 2015.10.31
26968 하청 근로자에게는 도움이 안되는 민주노총과 한국노총 5 new 살려주세요 1076 3 2015.10.31
26967 대국민 사기극 박정희 4 new 헬조선탈출 1216 5 2015.10.31
26966 박정희가 독재자인 이유 5 new 또옹옹송 1023 0 2015.10.31
26965 불멸의 이순신, 징비록 보면 레알 어이없는 점 txt. 18 new 탈죠센선봉장 1114 6 2015.10.31
26964 헬조선에서 혁명?? 3 new 너무뜨거워 1064 6 2015.10.31
26963 헬조선 에대해서 1 new 헬조선김치년들죽이기 918 2 2015.11.01
26962 혁명도 귀찮고 타락도 귀찮은데 헬조선은 왜 이거 두개밖에 없냐 1 new 살려주세요 1028 3 2015.11.01
26961 헬조센에서 관심조차없는 미군기지촌 위안부 할머니들....... 10 newfile 탈좃센 1102 7 2015.11.01
26960 혁명따윈 접은지 오래다. 탈조센 도전합니다. 5 new 씹개돼지분쇄기 1334 1 2015.11.01
26959 헬조선 국민들이 노예인 이유 1 new 죽창화세대 1237 5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