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4
조회 수 918
추천 수 2
댓글 4








정작 외노자들은 빈대 안 옮김. 그렇다고 한다면 경상도의 외노자 타운에서부터 난리가 났겠지만 서울에서부터 개지랄인 것을 보면 돈 없어서 월세 대신에 해외 싸돌아댕기는 버러지새끼덜 미국새끼덜이 쳐 옮기고 댕기는 것이 100만프로다. 뉴욕 월세가 500만원이니까 그 돈이면 그냥 한국에서 호텔에서 살자고 하면서 빈대나 쳐 옮기고 댕김.






  • 노인
    23.11.04
    이번 빈대는 기존 살충제에 내성을 가진 빈대라고 카더라
  • 세마
    23.11.04
    코로나 전에도, 버스킹하면서 구걸하는 서양거지들 논란 하루이틀이 아니었지 싶다. 더한 케이스로는, 뭐 종로통 같은데서 이상한 출처불명 서명용지 들이대고서는 기부금 달라는 것들도 있었고.


    미국 유럽 안에서도 집시들이나 한다고 욕했던 짓들을, 이제는 백인들이 한국 일본 와서 저지르고 다니기 바쁘다. 뭐 끄르지 동네로 유명한 동유럽같은 동네도 아니고, 미국, 카나다, 영국, 프랑스, 이태리 따위 것들이...

  • Legatus
    23.11.04

    맞음.

     

    코로나시기동안에는 없었는데

     

    미국 동부스테이트, 영국 사우스, 북부 프랑스 등 맥도날드 냄새나는 거지 새끼들이 

    자신의 구닥다리 아파트 침대와 카페트에 살던

    빈대버러지새끼 친구들 데려와서

    이 난리가 난것임.

     
    거지새끼들도  존나 몰려오지만,
    그와 함께 요즘 선진국, 후진국 쌔끈한  개씨발 금발년들 모두  
    한 회당 최소 100만원 주면 섹스 하겠다는 거래나 하면서
    슈거데디찾으면서 싸돌아다님. 
     
    슈거데디 찾는년들은 후진국년들보다 선진국년들이 훨씬 한국에 많다.
     
    너도 슈거데디나 해라 
  • John
    23.11.05

    원화대비 달러가치 100배로 떡락하면 천달라주고 씹대면 박아주지라고 해주지만. 달라가 아직은 강세라서 힘들지. ㅋㅋㅋㅋㅋㅋ 달러가치가 1000배로 떡락해서는 천원이 천달라면 미국백마 씹 것들 세마리는 데리고 살겠지만.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892 0 2015.09.21
26950 "취업하면 순결 드려요" 여대생 쇼킹 이력서(중국) 7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1043 5 2015.11.01
26949 세월호, 殘酷, cultivated human 1 new 육헬윤회 1545 0 2015.11.01
26948 헬조선의 라이벌은 인도네시아,칠레다 7 new 살려주세요 1112 5 2015.11.01
26947 헬조선이 문제인가 헬노예들이 문제인가? 4 new 미쿡형 1226 6 2015.11.01
26946 그것이 알고싶다_성매매 대국 헬조선 5 newfile 오쇼젠 970 8 2015.11.01
26945 헬조선의 3대 세력과 그 추종자(노예)들 4 new hellcs 1092 3 2015.11.01
26944 헬조선은 거부할 수 없습니다. 4 newfile blazing 1303 6 2015.11.01
26943 잘되면 우리국민...... 4 new ghjjbv 1041 5 2015.11.01
26942 진실을 밝혀야 할때가 온것 같군요... 1 new 미쿡형 1078 3 2015.11.01
26941 여기가 헬이아닌이유 7 newfile 일본미대가고싶다 1119 6 2015.11.01
26940 궁금한것 6 new 일본미대가고싶다 908 1 2015.11.01
26939 헬조선에서 혁명이 일어날수없는이유 7 new 양송이스프 1166 4 2015.11.01
26938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36 new Delingsvald 1225 6 2015.11.01
26937 국민 스스로 자처한 역사교과서 논란 20 new red_alert_3 1070 2 2015.11.01
26936 우울한 씹종자들이 헬조선을 만든다 2 new 살려주세요 1229 4 2015.11.01
26935 헬조선의 수구매국노 권력자들이 빨리 헌법에 손댔으면 좋겠다.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834 3 2015.11.01
26934 헬조선에서는 조금만 당해주면 지가 존나 쎈줄암 2 new 살려주세요 1040 1 2015.11.01
26933 인프라도 없는데 대학만 많아서 뭐함 1 new 살려주세요 1047 4 2015.11.01
26932 헬조선은 왜 서울만 챙기냐 4 new 살려주세요 1091 2 2015.11.01
26931 내가 90년대에 환상 가지지 말라고 이야기를 하면....꼭 이상하게 시비트는 분이 있는데... 5 new aircraftcarrier 1178 0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