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노인
23.11.04
조회 수 829
추천 수 0
댓글 2








 

0cb4ee24aa24cc2249ba262a3d1bb08e5846764e.jpeg.jpg

 

저렇게 하면 메가 서울이 될 지 참 궁금하다.

이런 지역들 인구 감소가 지속되고 있다는 말이 있는데 말이다






  • 킹석열
    23.11.04
    딱 봐도 부산도 500만인구까지 되도록 하고싶은듯 ... 그렇게해도 의미가 없는게 인구는 갈수록 줄어들고있어서 
  • 세마
    23.11.04
    김해, 양산이 퍽이나 좋아하겠다.


    김해, 양산은 직장도 그럭저럭 있고, 계획적으로 잘 정리된 시가지에 안정적인 중산층이 많이 사는 괜찮은 동네. 하지만 그들 이웃인 사상구, 북구는 거지동네일 뿐. 부산 주변지역이 부산을 얼마나 거지동네로 보는줄 알아? 그 바닥에선 해운대 해래비라도 낙자없다.


    소싯적에 해운대-울산 고속도로 놓는다고 했을때 울산사람들이 반대가 꽤 심했어. 그 이유가 해운대 거지들이 부자동네 울산 경제에 기생하는 통로로 전락한다는 이유에서였다. 동해선 전철 공사가 지지부진했고, 잡음끝에 개통했어도 배차가 도시철도는 커녕 시골기차 수준뿐인 이유도 마찬가지.


    부산과 그 이웃동네 사이에 고속도로 하나를 나도 개지랄병이 나는데가 부울경바닥인데, 감히 행정구역 통합이라니? 말이 되는 공약을 내걸어야지.


    서울도 알고보면 종로, 강남 정도 빼고 완전 볼 것 없는 거지동네 투성이지? 서울도 도봉구 사람들이 의정부 가서 외식 유흥하고, 마포 사람들이 일산 가서 장보고, 강서구 사람이 새벽에 차몰고 김포 학운리 공장으로 출퇴근하는 형편이라고.


    일례로 김포랑 관악구하고 인구가 비슷한테, 재정 규모는 김포가 관악구보다 1.5배씩이나 많다고 한다. 김포는 회사라도 많잖아? 관악구에 "기업"이라 부를만한게 뭐 있노?


    게다가 김포의 거주지역 인구는 일정한 직장과 직능이 있는 중산층 위주인데, 김포 옆동네 강서구는 방화동, 가양동에 영구임대아파트 천지잖아? 더 깊숙히 드가가 화곡동, 까치산은 임대아파트도 못들어가는 사람들이 사는 더 답없는 달동네 빈민촌이고... 얼마 전 선거의 쟁점이기도 했던 "전세사기 조직범죄"도 주로 화곡 1,2,4,8동 빈민가에서 터졌잖아?


    내 그래가 부자동네 김포가 서울 거지동네에 붙는건 말도 안되는 일이라고 기리기리 날뛰었었는데, 서울보다 더 답없는, "바다와 노인"뿐이라 할 정도로 경제활력 자체가 거덜난 부산까지 김해 양산을 흡수한다고 하니까, 솔직히 기가 차서 말도 안나온다.


    서울, 부산, 대구, 인천, 대전, 광주 광역시 살아봐야 "도민"에 비해서 내는 세금, 렌트만 미친듯이 늘어나는데, 누구 좃빨라고...


    참조 : https://www.amn.kr/4572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994 0 2015.09.21
26958 "취업하면 순결 드려요" 여대생 쇼킹 이력서(중국) 7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1043 5 2015.11.01
26957 세월호, 殘酷, cultivated human 1 new 육헬윤회 1545 0 2015.11.01
26956 헬조선의 라이벌은 인도네시아,칠레다 7 new 살려주세요 1113 5 2015.11.01
26955 헬조선이 문제인가 헬노예들이 문제인가? 4 new 미쿡형 1226 6 2015.11.01
26954 그것이 알고싶다_성매매 대국 헬조선 5 newfile 오쇼젠 972 8 2015.11.01
26953 헬조선의 3대 세력과 그 추종자(노예)들 4 new hellcs 1094 3 2015.11.01
26952 헬조선은 거부할 수 없습니다. 4 newfile blazing 1303 6 2015.11.01
26951 잘되면 우리국민...... 4 new ghjjbv 1041 5 2015.11.01
26950 진실을 밝혀야 할때가 온것 같군요... 1 new 미쿡형 1078 3 2015.11.01
26949 여기가 헬이아닌이유 7 newfile 일본미대가고싶다 1119 6 2015.11.01
26948 궁금한것 6 new 일본미대가고싶다 908 1 2015.11.01
26947 헬조선에서 혁명이 일어날수없는이유 7 new 양송이스프 1168 4 2015.11.01
26946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36 new Delingsvald 1226 6 2015.11.01
26945 국민 스스로 자처한 역사교과서 논란 20 new red_alert_3 1070 2 2015.11.01
26944 우울한 씹종자들이 헬조선을 만든다 2 new 살려주세요 1230 4 2015.11.01
26943 헬조선의 수구매국노 권력자들이 빨리 헌법에 손댔으면 좋겠다.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834 3 2015.11.01
26942 헬조선에서는 조금만 당해주면 지가 존나 쎈줄암 2 new 살려주세요 1040 1 2015.11.01
26941 인프라도 없는데 대학만 많아서 뭐함 1 new 살려주세요 1048 4 2015.11.01
26940 헬조선은 왜 서울만 챙기냐 4 new 살려주세요 1092 2 2015.11.01
26939 내가 90년대에 환상 가지지 말라고 이야기를 하면....꼭 이상하게 시비트는 분이 있는데... 5 new aircraftcarrier 1179 0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