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https://www.youtube.com/watch?v=u4lSgcMbIvU

 

자본주의가 발달할 수록 남자 노오예 새끼덜은 일복이 넘쳐서는 밤에 마실나간다 그딴거 꿈도 꾸기 싫지만 보지새끼덜만 남자 하나 잡으면 돈 다 내꺼라고 망상장애 꿈꾸게 됨. 한마디로 말해서 보지만 불금에 신이 나고, 자지는 아따 씨발 잠이나 자야지 요럼. 그럼 야간에 자영업, 클럽사장이나 하는 것들이나 분위기 띄우면 보지새끼덜 지덜끼리 신남. 물론 아무도 안 박아줌.

 

원나라의 달러였던 교초갱제의 끝물에도 그따구라서는 북경에서 좀 놀던 년이라는 것들 화냥년새끼덜만 불금에 지랄발광나건말건 고려조의 여느 남자새끼덜은 아 이 씨발 잠이나 자련다 고따구 분위기였던 것을 가지고서는 자본주의의 끝물을 잊지를 못한 화냥병 병신년들이 설치는 것을 가지고서는 나중에 기록이 남은 것이다.

마치 롯의 보지년 아내새끼만 향락이 넘치던 도시에 미련을 못 버리고 뒤 쳐다보다가 돌로 변했다는 그 지랄병이던 정신 못 차리는 씨발 것들을 화냥년이라고 캤던 것이다. 요즘에도 김건희 세대 그 년들이랑 논현동 창년새끼덜만 정신 못 차리지. 모든 것이 무너지고 있어도 정신 못 차리는 건 끝까지 정신 못 차리는건 보지새끼덜이지.

 

남현희 병신새끼도 국가대표나 하던 년이 존나게 허접한 개구라에 속아넘어감. 저지능 보지새끼 개꿀잼.

 

주원장의 이모였나 고모새끼도 스트릿에서 몸 팔던 년이었다지 않냐는데 길거리에 보지가 아무리 넘쳐보라고 책임도 못 질 자슥새끼 누가 하나 임신수정시켜주는가. 사회가 불평등하면 그 지랄이 된다. 도쿄의 타친보새끼덜이 아무리 자지 찾아봤자 그냥 돈이나 주고 싸줄놈은 있어도 임신시키고 싶은 놈은 아무도 없다는거.

그래서 레가투스 말마따나 자본주의는 조까는 한철장사일 뿐인 것으로 뽀록이 났다는 것이다. 끽해야 초기 출범세대들이나 조금 흥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중에는 되려 더 자손수도 줄고, 아니함만 못한 것이 되는 개병신가튼 체제가 자본주의라는 개지랄병일 뿐이다.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8032 0 2015.09.21
26958 "취업하면 순결 드려요" 여대생 쇼킹 이력서(중국) 7 new 대책없는희망무책임한위로 1043 5 2015.11.01
26957 세월호, 殘酷, cultivated human 1 new 육헬윤회 1545 0 2015.11.01
26956 헬조선의 라이벌은 인도네시아,칠레다 7 new 살려주세요 1113 5 2015.11.01
26955 헬조선이 문제인가 헬노예들이 문제인가? 4 new 미쿡형 1226 6 2015.11.01
26954 그것이 알고싶다_성매매 대국 헬조선 5 newfile 오쇼젠 973 8 2015.11.01
26953 헬조선의 3대 세력과 그 추종자(노예)들 4 new hellcs 1094 3 2015.11.01
26952 헬조선은 거부할 수 없습니다. 4 newfile blazing 1303 6 2015.11.01
26951 잘되면 우리국민...... 4 new ghjjbv 1041 5 2015.11.01
26950 진실을 밝혀야 할때가 온것 같군요... 1 new 미쿡형 1078 3 2015.11.01
26949 여기가 헬이아닌이유 7 newfile 일본미대가고싶다 1119 6 2015.11.01
26948 궁금한것 6 new 일본미대가고싶다 909 1 2015.11.01
26947 헬조선에서 혁명이 일어날수없는이유 7 new 양송이스프 1168 4 2015.11.01
26946 여기에도 애국 국까가 많은 것 같은데 36 new Delingsvald 1226 6 2015.11.01
26945 국민 스스로 자처한 역사교과서 논란 20 new red_alert_3 1070 2 2015.11.01
26944 우울한 씹종자들이 헬조선을 만든다 2 new 살려주세요 1230 4 2015.11.01
26943 헬조선의 수구매국노 권력자들이 빨리 헌법에 손댔으면 좋겠다. new 28살에탈조선-현재13년차 834 3 2015.11.01
26942 헬조선에서는 조금만 당해주면 지가 존나 쎈줄암 2 new 살려주세요 1040 1 2015.11.01
26941 인프라도 없는데 대학만 많아서 뭐함 1 new 살려주세요 1049 4 2015.11.01
26940 헬조선은 왜 서울만 챙기냐 4 new 살려주세요 1093 2 2015.11.01
26939 내가 90년대에 환상 가지지 말라고 이야기를 하면....꼭 이상하게 시비트는 분이 있는데... 5 new aircraftcarrier 1180 0 2015.1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