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조선


John
23.11.01
조회 수 635
추천 수 0
댓글 0








https://www.youtube.com/watch?v=aTHgOlH8o6Y

 

강남 상가도 이제 공실되는 판에서 말이다. 어차피 이커머스로 다 넘어간 이상 상가 따위는 될 수가 없다는 것. 쿠팡 지역센타 하나 있으면 상가 스무개는 작살나건 말건이지. 그러므로 쿠팡 기지만 남기고 다 박살내면 아파트 더 지을 수 있다는 거. 이제 앞으로 동네 소매가게 상가는 다 박살난다고 보고, 동네 외식업이나 학원가, 유치원, 태권도장 빼고는 다 쳐 망할 거라고 보면 된다. 그럼 상가 한 동 허물고 아파트 한동 껴서 지으면 됨.

 

그러나 은마아파트와 대치동 학원건물은 못 허문다는게 함정. 서울의 건물주 신화는 이미 끝났고, 빌딩주쯤 되어도 사무실 공실률이 높아서 별 볼 일 없음. 상가 다 허물고 아파트나 더 지어서는 진정한 베드 타운으로 멸망 가즈아.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정렬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추천 수 날짜
공지 헬조선 관련 게시글을 올려주세요 73 new 헬조선 177639 0 2015.09.21
26925 무슨 일본이 만주국 모델 때문에 헬조선과 비슷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음?? 16 new aircraftcarrier 1079 1 2015.11.01
26924 민폐를 잘 아는 어르신들 3 new 죽창화세대 1093 8 2015.11.01
26923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1) new 노예1 1091 0 2015.11.01
26922 사회 풍자노래 원탑 추천 2 new 헬조선고딩 970 2 2015.11.01
26921 내가 사장이면 일베애들만 뽑겠습니다 3 new 지옥불조선 1179 0 2015.11.01
26920 최근 자갈치에 꼼장어 먹으러 갔다가 놀란 ssul. 9 new 탈죠센선봉장 1043 8 2015.11.01
26919 최근 헬조선에 현상에 대한 비판의 글들을 보고.... 2 new 버터라면 968 4 2015.11.01
26918 헬조선에서는 어딜가나 빡센데 정규직이 무슨 의미가 있나 10 new 살려주세요 1067 4 2015.11.01
26917 헬노비의 특징이 조직 분위기에 감정이입하는 놈들이다 5 new 살려주세요 1047 6 2015.11.01
26916 여러분. 7 newfile AlisonSwift 1190 0 2015.11.01
26915 정말 486 욕할 자격이 있을까? 젊은층이? 14 new yeema 1153 4 2015.11.01
26914 게시판 쭉 보다보니깐 그냥 제 썰하나 풀어봅니다. 28 new 크으 1124 6 2015.11.02
26913 헬조선이 좆물통같은 나라인 이유 7 newfile 탈좃센 1068 7 2015.11.02
26912 여러분 예의의 범주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제가 최근에 겪었던 일인데요 46 new 탈죠센선봉장 1108 3 2015.11.02
26911 특별한능력 2 new 여기가지옥이다 1124 2 2015.11.02
26910 학교폭력 뿌리 뽑는거 아주 간단합니다. 못 뽑는게 아니라 안뽑능거에요 17 new 탈죠센선봉장 1116 9 2015.11.02
26909 헬조선 애국노의 미래는? 결국 비정규직 노땅알바? 5 new mi6 1006 4 2015.11.02
26908 내가 IMF 때의 일 2 new 헬조선폐인1인 1043 4 2015.11.02
26907 지금의 청년들이 중장년층이 되면 사회가 달라질까요? ㄴㄴ 6 new 탈죠센선봉장 1173 5 2015.11.02
26906 천성이 우울한 헬조선인들은 어쩔수가 없는거 같다 1 new 살려주세요 940 2 2015.11.02